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배트맨 감독 '혹성탈출' 시리즈 맷 리브스 확정. J.J. 에이브람스의 수제자 맷 리브스 감독 어떤 인물?

얼마전에 벤 애플렉이 '배트맨' 솔로 영화의 감독직에서 하차했다고 전해져 팬들의 충격이 컸죠. 새로운 감독이 정해졌다는 소식입니다.


벤 애플렉의 하차가 얼마 되지 않은 일인데 워너브라더스사가 상당히 발빠르게 움직였네요. 그리고 너무도 반가운 이름입니다. 바로 '혹성탈출' 시리즈의 맷 리브스네요!



워너와 DC 측에서는 원래부터 맷 리브스를 1등 후보로 세워놓았지만, 그가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에 꾸준하게 매달려 있기 때문에 거절할 것으로 전망이 되던 차였습니다.


하지만 데드라인은 맷 리브스가 벤 애플렉 주연의 배트맨 솔로 영화 연출 제안을 받았으며, 버라이어티 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맷 리브스가 수락을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배트맨 감독 '혹성탈출' 시리즈 맷 리브스 확정


벤 애플렉의 감독직 하차가 아쉽다고 한다면, 그 빈 자리를 맷 리브스로 채우는 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는 시나리오일 겁니다.


맷 리브스는 J. J. 에이브람스의 일종의 수제자 격으로 영화판에서 큰 성공을 거뒀고, 영화 '클로버필드'로 1인칭 시점으로 관객이 눈으로 직접 보는 듯한 시각 효과를 일컫는 POV 촬영 기법의 창시자죠.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이름을 볼 수 있었던 감독은 아니지만, 이제까지의 전적을 보면 배트맨 솔로 영화는 완전히 천군만마를 얻은 셈입니다.


맷 리브스(좌), J.J. 에이브람스 (우)


벤 애플렉의 하차로 영화 자체의 운명이 난파하고 말 위기에까지 처해 있다고 맷 리브스라니요. 잭 스나이더가 아닌 걸 감사하는 수준을 완전 뛰어넘어 DCEU의 영화들 중에 배트맨 솔로 영화가 가장 큰 기대작으로 솟아오르는 순간이네요.


맷 리브스가 메가폰을 쥐고 앤디 서키스와 우디 해럴슨이 주연을 맡은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올해 2017년 7월에 개봉합니다. 배트맨 솔로 영화는 아직 개봉일이 정해지지 않았네요. 다만 2017년 촬영을 시작하면 올해 개봉이 가능할 수 있겠네요.

 

관련글:

벤 애플렉 배트맨 솔로 영화 감독 하차 선언 진짜 이유는 각본 아닌 CEO 제프 존스와의 불화? 맷 리브스, 맷 로스 배트맨 차기 감독은?

우리가 진다면 이 곳은 유인원들의 행성이 될 것이다! 인간 vs 유인원, 최후의 전쟁 그릴 '혹성탈출' 3번째 이야기 '혹성탈출: 종의 전쟁' 티저 예고편 공개

혹성탈출 리부투 3부작 최종편 '혹성탈출: 최후의 전쟁' 뉴욕 코믹콘 예고편 영상 공개! 혹성탈출 3 개봉일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