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 3D, 4DX 볼까 말까 선택을 위한 포인트 셋!

2017년 구정 연휴 극장가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선두주자는 좀비 액션 블록버스터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이 단연 돋보입니다. 


지난 시리즈 4편부터 3D 개봉을 시작했고, 이제는 4DX 개봉까지 확정하며 좀비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 근데 일반 2D 영화에 비해 요금이 곱절이 드는 3D, 4DX 영화인데,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은 어떨까? 시네마블렌드닷컴에서 추천하는 포인트를 정리합니다. 



1. 3D에 최적화되었나?

3D 영화는 그냥 2D 영화를 3D로 전환한 영화와 3D를 위해 의도적으로 다양한 효과를 사전에 구현한 영화 두 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은 후자입니다. 


시리즈 4편부터 3D 영화를 선보였던 '레지던트 이블'은 이번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에서도 3D 효과를 위해 따로 각본을 구상할 정도로 3D에 특화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시네마블렌드닷컴 추천 3D 최적화 점수는 5점 만점에 5점이니 후회가 없을듯 합니다.



2. 3D 영화 감상을 위한 화면 밝기는?

3D 영화는 2D 영화에 비해 화면 밝기가 떨어집니다. 게다가 이번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계열의 영화라 화면 밝기가 걱정이 되는데요. 극장마다 차이가 있긴 해도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의 3D 화면 밝기 점수는 5점 만점에 4점이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3. 3D, 4DX 화면이 어지럼증을 유발하지는 않을까?

이 부분 역시 3D, 4DX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걱정 중의 하나인데요.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은 특히 좀비와 같은 공포를 구현하는 작품이라 어지럼증이 더 걱정이 되는데, 시네마블렌드닷컴 추천은 5점 만점에 4점으로 어지럼증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고 추천했네요.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 35점 만점에 30점 3D 추천!!


그 외에도 이번 '레지던트 이블 6: 파멸의 날'은 그 어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보다도 대규모 언데드 군단이 등장하고, 거대 스케일의 좀비 전투씬, 앨리스의 화려한 전투 액션 등이 총망라된 시리즈 완결편을 표방하니 3D, 4DX 효과 역시 기대해볼법 하다고 생각되네요. 


 레지던트 이블 6 공식 예고편


관련글:

이준기 밀라 요보비치와 일대일 맞대결, 밀라 요보비치 딸 에버 앤더슨 카메오 출연 등등,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영화 보러 가기전 반드시 알아야 할 깨알정보 10가지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개봉!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순서 완벽 정리 및 레지던트 이블 원작 게임 바이오하자드 연대기 총정리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로 돌아온 모델 출신 섹시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에 대해 우리가 몰랐던 특급 비밀 10가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