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의 세계

네이마르 파리생제르망 이적 확정, 전용 헬리콥터에서부터 월세 2천만원 집까지, 일주일에 11억을 버는 25살 축구 선수의 초호화 럭셔리 라이프 엿보기

브라질 최고의 공격수 네이마르가 FC 바르셀로나를 떠나 파리 생제르망(PSG)로 이적이 확정됐다고 합니다. 파리생제르망은 완적 이적이 가능한 바이아웃 금액 2억 2,200만 유로(약 2,891억원)를 지불할 예정이고, 네이마르의 주급은 메시보다도 많은 11억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1992년생 올해 나이 25살의 축구선수 네이마르가 호날두와 메시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축구가 되는 순간인데요. 네이마르의 파리생제르망 이적을 기념한 글입니다. '네이마르 파리생제르망 이적 확정, 일주일에 11억을 버는 25살 축구 선수의 럭셔리 라이프 엿보기' 지금 출발합니다.



 1  호나우두의 후계자, 메시와 호날두가 양분한 현대 축구의 새로운 에이스 네이마르

1992년 2월 5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빈민가에서 태어난 네이마르는 브라질이 낳은 최고의 공격수 호나우두의 후계자, 메시와 호날두가 양분한 현대 축구의 다음 시대의 에이스 등의 타이틀로 유명한 축구 선수입니다. 



 2  800억대 자산가 네이마르

펠레가 태어난 브라질 상파울루의 대표적인 빈민가 파벨라에서 나고 자란 네이마르는 집은 가난했어도 축구를 응원해주는 가족들의 사랑과 보호를 받으면서 자랐다고 합니다. 겨우 3살 나이의 네이마르가 축구공을 손이 아니라 발로 잡는 것을 보았을 때, 네이마르의 부모님은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해서라도 이 아이를 축구 선수로 만들겠다는 촉이 왔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브라질 축구 대표팀을 이끌며 메시, 수아레즈와 함께 FC 바르셀로나의 세계 최강 공격라인을 형성했다가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이 확정된 네이마르는 미국 경제전문 매거진 포브스가 선정한 2017년 가장 돈을 많이 번 운동선수 16위로, 재산이 무려 7,50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843억원의 자산가였는데, 이번 파리생제르망 이적으로 내년 순위가 팍 오를 것으로 보이네요.



 3  메시보다 비싼 몸값으로 브라질서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이적

2013년 네이마르는 1억 1,90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338억 원의 이적료를 받고 브라질 산토스FC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FC로 이적을 하게 됩니다. 


당시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를 영입하기 위해 쓴 돈은 레알 마드리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가레스 베일을 영입하기 위해 쓴 돈보다도 더 많고, 순수 연봉만으로 메시보다 많은 금액이어서 메시의 심기를 건드려 메시의 이적설까지 튀어 나왔던 엄청난 계약이었죠.



 4  다종다양한 광고모델

2016년 FC 바르셀로나에서 활약 당시 네이마르는 연봉 이외에도 광고 계약으로 2,000만 달러가 넘는 금액을 벌어들였는데요. 광고 모델 종목 역시 자신과 잘 어울리는 자동차, 썬글라스 등의 아이템뿐 아니라 로레알 화장품, 전자제품, 은행, 아이스크림까지 다종다양한 항목이었습니다.



 5  나이키로부터 100억 이상을 받는 모델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광고주는 나이키였습니다. 2011년에 나이키가 네이마르와 11년 계약을 맺으면서 네이마르에게 지급한 돈은 1,10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123억원입니다. 



 6  나이키 최초의 에어 조던 브랜드의 축구 콜라보 마케팅의 주인공

또한 브랜드 마케팅 역사상 처음으로 농구화인 에어 조던 브랜드가 축구 선수와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는 진기한 광경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마이클 조던과 함께 하는 네이마르라뇨? 보기만 해도 흥분되지 않나요?



 7  위닝 시리즈 모델

또한 피파 시리즈와 함께 세계 축구 게임의 양대 산맥인 일본 코나미 사의 축구게임 위닝 시리즈의 2013년 표지 모델은 네이마르와 호날두입니다. 메시와 호날두가 아닌 네이마르와 호날두였다는게 무척 인상적이네요.



 8  비츠 바이 닥터 드레 헤드폰 모델로 30억을 벌기도

또한 네이마르는 애플이 인수한 헤드폰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 드레로부터 300만 달러, 한화 약 33억원이 넘는 광고비를 챙기기도 했습니다. 



 9  90억이 넘는 요트의 주인

네이마르가 이 많은 돈을 어디다가 쓰는지 궁금하시죠?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FC 시절 800만 달러, 한화 약 90억원에 달하는 최고급 요트를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이 요트는 유지보수 비용으로만 매년 1억 원 이상의 돈이 들어가는 요트라고 하네요.



 10  여러 대의 최고급 스포츠카는 기본

또한 네이마르는 최고급 스포츠카 매니아로도 유명한데요. 페라리에서부터 포르쉐 파나메라, 아우디 R8 GT, 아우디 럭셔리 SUV인 Q7 등의 스포츠카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11  개인 전용기에 전용 헬리콥터는 옵션

자동차나 요트가 좀 일반적인 사치품으로 보이신다면, 네이마르는 당신에게 좀 더 놀라운 럭셔리 라이프를 보여줍니다. 바로 네이마르는 최고급 자동차나 요트 뿐만 아니라 개인 전용 헬리콥터와 전용기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네이마르는 유럽 에어로스페셜의 럭셔리 헬리콥터인 AS350 에큐루일의 소유자일 뿐더러, 2014년 10월에는 1,000만 달러, 한화 약 112억원을 주고 전용기를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12  월세 2,000만원 집에 사는 네이마르

그렇다면 네이마르가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에서 사는 곳은 어디일까요?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인근 메시와 수아레즈가 사는 동네에서 월세 약 20,0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월세만 약 2,200만원을 내는 최고급 주택에 거주했다고 합니다. (파리생제르망에 이사가면 그보다 더 좋은 파리 최고급 맨션에서 살게 되겠네요.)



 13  수많은 여성편력에도 네이마르는 5살 아들 바라기

최고의 명성과 최고의 재력까지 모두 겸비한 네이마르는 열혈 팬에서부터 모델, 리포터, 배우, 댄서 등 열애설만 20여 건에 공식적으로 사귄 여자만 모두 12명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2009년부터 2010년까지 브라질 배우 단테스와 사귀면서 2011년에 아들 루카를 낳았는데요. 지금은 그 어떤 여자들보다도 아들 루카에 완전 빠져 있다고 하죠. 



또 다른 놀라운 사실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네이마르는 수입의 10%를 교회에 헌금으로 내는 십일조를 아주 철저하게 지킨다고 하는데요. 어떤 교회인지 몰라도 이번 네이마르의 FC 바르셀로나에서 파리생제르망 이적에 진짜 대박이 나겠네요. 


이상 '네이마르 파리생제르망 이적 확정, 일주일에 11억을 버는 25살 축구 선수의 럭셔리 라이프 엿보기'였습니다. 

 

관련글:

다운증후군, 방사능 공포, 성장 호르몬 결핍, 심장 이상 등등, 가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가 된 축구 스타 톱10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