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엠마 왓슨의 디즈니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 주제곡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 풀버전 동영상 떴다! 셀린 디온은 어떤 노래 부르나?

1991년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에는 좋은 노래가 너무도 많이 나오죠. 그중에서 타이틀곡인 'Beauty and the Beast'는 아카데미에서 최우수 오리지널 주제가 상까지 수상하며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제가 중 한 곡이 되었죠.


그러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서 셀린 디온과 피보 브라이슨이 부른 '뷰티 앤 더 비스트'를 이번 엠마 왓슨 주연의 디즈니 실사영화판에서 누가 부를지도 큰 관심사였습니다.



주인공들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두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로 결정되었고, 그들이 부른 '뷰티 앤 더 비스트'가 드디어 공개가 되었네요.


미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두 가수의 명성이 무색하지 않은 아름다운 하모니가 탄생했네요. 정말 최고의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실사 '미녀와 야수' 주제가 부르는 미국 국민여동생 아리아나 그란데


현재 디즈니는  '신데렐라' '마이 리틀 자이언트' '정글북' 등 애니메이션을 실사영화로 만드는 작업에 박차를 거두고 있지만 '미녀와 야수'는 의미가 더 각별합니다.


'미녀와 야수'는 1991년에 애니메이션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상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오를 만큼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입니다. 약 한 달 후 개봉하는 '미녀와 야수'가 오리지널의 영광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미국 소울과 R&B의 제왕 존 레전드


미국에서는 현재 예매율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엠마 왓슨과 댄 스티븐스가 주연하고 빌 콘돈 감독이 연출한 '미녀와 야수' 실사판은 2017년 3월 16일에 국내 개봉합니다.    


한편, 26년 전 미녀와 야수에서 주제곡을 불렀던 원조 가수 셀린 디온도 이번 디즈니 실사영화 미녀와 야수 OST에 참여하는데요, 셀린 디온이 부를 곡은 'How Does A Moment Last Forever'라는 곡이라고 하네요. 애니메이션에서 피보 브라이슨과 함께 불렀지만 이번에는 솔로곡이라고 합니다. 아래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 노래입니다.


 

관련글:

카야 스코델라리오, 쉐일린 우들리, 마고 로비 등등, 지금 가장 핫한 1990년대생 할리우드 미녀 스타 톱10

영화 역사를 바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20편! ①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인셉션', '매트릭스' 등등

엠마 왓슨, '라라랜드' 잘 나가자 짜증 분노중? <- 명백한 찌라시 기사 분명한 이유? 엠마 스톤, 라이언 고슬링 라라랜드 캐스팅 바뀐 이유는?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