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6

(4)
조재현, 김정균, 김의성과 동갑 나이 인생술집 이승환 채림과의 이혼 충격적이었던 이유? 연예계에서 따라올 자가 없는 동안, 어린왕자,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 '인생술집'에 출연합니다. 공연 전 몇 달은 술은 아예 입에도 대지 않는 이승환이라는데, 술을 마시는 코너에 출연하네요^^ 90년대 발라드 왕자에서부터 록을 넘나드는 음악, 사회적 발언을 마다하지 않는 한국 연예계 대표적인 소셜테이너 이승환에 대해 궁금한 점 좀 알아볼게요. 1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 누구?30년 가까이 활동하면서 이제는 가요계의 거목으로 우뚝 선 이승환은 1965년 12월 13일에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쉰세 살이 되었죠. 식상하지만 다시 한번 놀라겠습니다. 허걱! 키는 167센티미터로 아담합니다. 이승환과 동갑인 스타들은 유독 궁금해지는데요. 조민기, 조재현, 불청의 김정균 같은 배우들은 그렇게 노안이라고 볼 수..
백년손님 자기야 허영란 루머 동영상 남편이 보고 되려 칭찬한 사연은? 최민용과의 교제와 증산도, 대전 카페&세차장 등 궁금증 6 1990년대 말에 핫한 인기를 누린 배우가 있습니다. 무려 송혜교와 라이벌 관계를 이룰 만큼 큰 인기였었던 배우죠. 바로 '순풍 산부인과'의 허간호사 허영란입니다. 허영란이 '백년손님 자기야'에 남편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네요. 돌아온 스타 허영란에 관해 알아보는 자리 마련해볼게요. 1 자기야 출연 허영란 누구?배우 허영란은 1980년 9월 16일 충청남도 아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벌써 서른여덟 살이 되었으니 '순풍 산부인과'의 허간호사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세월이 유수와 같이 느껴질 수밖에 없는 일입니다. 1980년대 '날개'라는 대히트곡을 낸 가수 허영란과 동명이인이기도 하죠. 허영란과 같은 1980년생 스타들도 많은데요. 김성균, 류승범, 조승우, 조정혁, 이동건 등의 배우가 있구요. 타블..
대화가 필요한 개냥 윤은혜 합류 화제! 나이를 10살이나 속여 퇴출당한 베이비복스 멤버 이가이 황당 해프닝 무엇? 윤은혜가 애견인인줄은 미처 몰랐던 사실이네요. tvN 인기 동물 사랑 프로그램인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 베이비복스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고정으로 출연을 합니다. 그간 간간히 이런 저런 예능에 가끔 얼굴을 비추기는 했지만, 고정 예능으로 치면 '엑스맨' 이후 무려 12년 만이라는데요. 윤은혜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면서, 한 때 인터넷에서 유명했던 얘기인, 윤은혜 이전 베이비복스 원년 멤버였던 이가이라는 분이 무려 나이를 10살이나 속여 퇴출당했던 스토리도 함께 들려드릴게요. 1 남상미, 신민아와 동갑내기 배우 윤은혜 이번에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 고정 출연하는 가수 겸 배우 윤은혜는 1984년 10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천칭자리에 쥐띠인데요. 2017년 기준으로 올해로 서른네살인데요. 얼..
인생다큐 마이웨이 오승근, 김흥국이 거절한 내 나이가 어때서로 대박나고도 8억 소송 패소한 사연? 아내 故 김자옥, 최백호, 아나운서 김태욱 등 가족사 총정리 최근 '내 나이가 어때서' 저작권료와 관련한 소송에서 패소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오승근이 TV 조선의 '인생다큐 마이웨이'의 이번 주 주인공으로 등장하네요. 1970년대를 풍미한 포크 가수에서부터 김자옥의 남편으로 살았던 삶, '내 나이가 어때서'라는 국민가요를 터뜨린 오승근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1 내 나이가 어때서의 신화 오승근 누구?가수 오승근은 1951년 12월 20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67세가 되네요. 경희대학교 작곡과에 입학하며 일찍이 음악의 꿈을 키운 오승근인데, 중퇴를 했습니다. 그럼 1951년생 오승근과 동갑인 스타들을 궁금해서 모아봅니다. 세상을 떠난 부인 김자옥이 오승근과 동갑이었군요. 역시 안타깝게도 올해 숨을 거둔 김영애 님도 있고, 여전히 활발한 고두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