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5

(4)
전 금융위원장 아버지 집안, 하버드 출신, 늘씬 키에 글래머 몸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행복난민 맹활약 신아영 아나운서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엘리트, 그리고 스포츠 케이블 채널 아나운서 입사, 언뜻 봐서는 다소 독특한 이력을 지닌 듯한 신아영 아나운서, 요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미모, 몸매, 학력, 집안 등등 안 가진게 없고 못 하는 게 없는 '퍼펙트 센스'한 방송인 신아영에 대해 궁금한 점 알아보는 자리 한번 마련해볼게요. 1 하버드 출신 방송인 신아영 누구?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방송인 신아영은 1987년 2월 18일에 경기도 과천에서 태어났습니다. 만 서른 살이고, 우리 나이 서른한 살이 된 토끼띠죠. 현재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리랜서 방송인입니다. 며칠 전 따끈따끈한 새 신부가 된 배우 한지우, 주원, 이민호, 이승기, 지창욱, 윤균상 등의 배우가 있구요. 빅뱅의..
포항, 경주, 서울,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지진 발생! 포항 한동대 지진 피해 영상 및 지진나면 인터넷 느려지는 이유? 도대체 이게 뭔 일인가요? 2017년 11월 15일 오후 2시 30분경 경북 포항에서 규모 5.4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지난해 경주에서 발행한 규모 5.8의 지진에 이은 역대 두번째 규모의 강진이라고 하는데요. 포항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지진 발생시 지진 대피 요령, 그리고 지진이 나면 인터넷이 느려지는 이유 등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경북 포항에서 역대 두 번째 규모 지진 발생 경북 포항에서 15일 규모 5.4의 강한 지진이 발생해서 건물들이 부서지고 인명 피해가 발생하는 등의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향후 추가 지진 우려도 제기되며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항 지진은 지난 2016년 9월 12일 경북 경주에서 발생한 규모 5.8의 지진에 이어 역..
미슐랭 스타 16개, 헬스키친 독설마왕, 카스 광고 출연 논란, 제이미 올리버와 함께 세계 최고 인기 셰프 고든 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승낙한 이유?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어느덧 3주년을 맞이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더욱 놀라운 특급 소식이 전해졌죠. 바로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가 스페셜 셰프로 초빙돼 15분 요리 대결을 펼친다는 대박 사건! 그냥 특별 출연도 아니고 15분 요리 대결에 참여한다는 영국의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에 관한 이야기를 모아보았습니다. 1 영국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 고든 램지 누구?'헬스 키친'의 독설 심사위원으로 유명한 고든 램지는 1966년 스코틀랜드의 랜프루셔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풀 네임은 고든 제임스 램지로 제이미 올리버와 함께 영국 국적의 셰프로서는 세계에거 가장 유명하다 할 만하죠. 서양인으로서의 램지가 어떤 스타들과 동갑인지가 궁금해져 이번에는 외국 동갑 스타들을 찾아볼까 해요. 존 쿠삭, 할리 베리, 소..
집밥 백선생3 대저택 양평집 공개한 배우 남상미 나이, 이상윤과의 공개 열애, 결혼, 남편 직업 등 궁금증 6 '집밥 백선생3'에 제자 중 한 명으로 출연 중인 남상미, 시즌3까지 모든 시리즈를 통틀어 백선생의 첫 가정방문이 남상미의 집에서 이루어져 화제인데요. 시즌3의 정규수업 마지막 날을 맞아 경기도 양평의 남상미 집으로 향한 것이죠. 진짜 원조 얼짱 스타 남상미에 대해 궁금한 점을 이 참에 알아볼까요? 1 진짜진짜 원조 얼짱 남상미 누구?배우 남상미는 1984년 5월 3일 경상북도 영주에서 출생했습니다. 쥐띠로, 올해로 서른네 살이 되었군요. 석관고등학교를 졸업했구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다니다자 도중에 그만두었습니다. 남상미와 같은 세대의 스타가 누가 있을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배우 신민아, 박한별, 손호준 등이 어느덧 남상미와 마찬가지로 30대 중반에 들어섰고, 사이먼 도미닉, 민경훈, 박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