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0

(5)
서른 잔치는 끝났다, 축구광 시인, 페이스북 생활보조금 논란, 홍대 아만티 특급호텔 1년 무료 숙식 제공 요청 논란까지, 최영미 시인 궁금증 다섯 '서른 잔치는 끝났다'로 유명한 최영미 시인이 또 한 번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해 저소득층을 위한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 논란이 있었다지만, 이번에는 좀 더 논란의 강도가 셉니다. 이른바 '최영미 시인 특급 호텔 1년 무료 숙식 제공 요청 논란'인데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를 알아보고, 최영미 시인이 누구인지, 최영미 시인의 유명한 베스트셀러 '서른 잔치는 끝났다'가 어떤 시집인지 등등을 알아볼게요. 1 '서른 잔치는 끝났다'의 베스트셀러 시인 최영미 누구?최영미 시인은 1961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와 홍익대 대학원 미술사학과를 졸업한 시인입니다. 1992년 계간 문학 비평지 '창작과 비평' 겨울호에 '속초에서' 외 7편의 시를 발표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으며, 1994년에..
나이, 아버지, 어머니 집, 가족, 집안, 재산, 아파트, '님과 함께'에서 이상민과 결혼 등등 미운 우리 새끼 후지타 사유리 궁금증 10가지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인 사유리가 등장했네요.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1에서 이상민과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어서 출연한 것인데요. 이번 미우새 방송에서도 등장한 사유리의 부모님들에 대한 궁금증, 사유리가 살고 있는 서울 집이 어디인지, 사유리에 대한 이모저모 궁금증 10가지를 한데 엮었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1979년생 양띠 일본 도쿄 태생의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사유리는 풀 네임이 '후지타 사유리'로 1979년 10월 13일 일본 도쿄에서 태어난 방송인입니다. 올해로 39살, 혈액형은 O형, 천칭자리에 양띠입니다.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 주연을 맡았던 배우 이희준, 최근 뉴욕에서 딸과 함께 한국을 방문 여러 예능에서 모습을 선보였던 배우 서민정 등이 사유리와 동갑내기 양띠 ..
아이유 남동생 이종훈에서부터, 하니 남동생 안태환, 김사랑 남동생 김대혜, 예은, 전소민 등등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된 스타들의 남동생 5 '효리네 민박'에 출연중인 가수 아이유가 민박집을 비웠습니다. 이유는 남동생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올랐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이런 저런 방송과 연예 매체 혹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모습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던 스타들의 남동생은 누가 있는지를요. 생각보다 꽤 많네요. 함께 보실게요. 1 EXID 하니 남동생걸그룹 EXID의 하니는 집안도 좋고 성격도 좋고 공부도 잘하는 엄친딸 아이돌 스타로 유명합니다. 유창한 영어와 중국어에 엄마는 연세대 출신, 아빠는 성균관대 출신으로 꽤 큰 규모의 문구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명이 안희연인 하니는 남동생이 하나 있는데요. 이름은 안태환으로 과거 남동생이 해병대에 입대할 때부터 방송에서 남동생을 공개해서 남동생 군생활을 ..
더 빨강의 가수, 논스톱4의 오서방, 전남편 사업가 박인규와 이혼 이유, 경산시 레드 카페티, 두 딸의 엄마,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배우 오승은 궁금증 8가지 배우 오승은이라고 다들 아시죠? 지난 2000년대 중후반 드라마에서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많이 출연한 익숙한 얼굴의 배우인데요. 근데 지난 2014년 이혼 이후 근황이 궁금했는데, 부모님이 계시는 고향인 경상북도 경산에서 이혼 후 두 딸을 데리고 예쁜 카페를 운영하며 제2의 삶을 살다 최근 활동을 재개했다고 하네요. 배우 오승은이 누구인지, 가수로서의 경력, 배우로서의 경력, 그리고 결혼과 이혼, 고향에서의 새로운 삶까지 오승은의 이모저모를 정리해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경상북도 경산 출신의 배우 오승은오승은은 1979년 2월 8일 경상북고 경산시에서 태어난 배우입니다. 경산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를 나오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했습니다..
아내는 걸그룹 에스 출신 이현영, 처형은 이현경, 조카 강별, 매형의 친동생이 강우석 감독, 아들 하나 딸 둘 아빠, 별거가 별거냐 시즌2 배우 강성진 누구? 대한민국 최초 스타 부부 공개 별거 리얼리트 예능 프로그램 '별거가 별거냐?'가 시즌2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별거 체험에 들어갈 부부는 모두 세 부부인데요, 그 중 배우 시즌2에 새로 합류하는 두 부부 중 강성진, 이현영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1 '실미도', '부탁해요 엄마' 등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한 배우 강성진 누구?강성진, 이현영 부부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개성파 배우 강성진이 누구인지부터 알아가야 합니다. 강성진은 1971년 1월 13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2017년 올해 47살, 27년차 배우입니다. 서울 대일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나름 공부도 좀 하는 배우였는데요. 1993년 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