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할리 데이비슨 마블 슈퍼히어로 커스텀 모터 사이클 25종 공개

할리 데이비슨이 일을 치네요. 할리 데이비슨은 슈퍼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탄생 75주년을 기념해서 마블과 합작으로 만든 모터사이클 커스텀 이미지 25종을 공개했습니다. 마블 슈퍼히어로 모터사이클이라닌 진짜 꿈에서난 생각했던 것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네요.

 

 

버즈피드 보도에 따르면, 할리 데이비슨은 캡팀 아메리카를 비롯해서,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등 슈퍼히어로들과, 울트론, 타노스 등의 슈퍼 빌런까지 16인의 마블 캐릭터로 총 25종의 커스텀 모터사이클을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범죄와 싸우거나 사람들을 보호하거나 슈퍼빌런들과 싸우거나, 모터사이클의 역사라 할 수 있는 할리 데이비슨이 마블과 합작으로 끝내주는 오토바이들을 만들어낸 것입니다.


27개의 디자인 모두 각 캐릭터의 슈퍼히어로, 슈퍼휴먼, 슈퍼빌런적인 특징을 저마다 표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스트리트 글라이드라는 이름이 붙은 캡틴 아메리카 모터사이클은 캡틴 아메리카의 코믹스 데뷔 75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캬.. 할리 데이비슨을 캡틴처럼 이렇게~!

 

스파이더맨 아이언 883은 날렵함을 표현하고, 고스트 라이더 로드 글라이더 스페셜은 트랜스포머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아이언맨의 V-로드나 힘을 표현하는 헐크의 팻 보이도 보세요. 그루트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도 끝내주네요.


여자 슈퍼히어로 오토바이들도 있습니다. 헬멧을 쓰고 와스프의 로드스터나 블랙위도우의 아이언 883에 바람을 가르며 가는 상상상을 하니 전율이 일 정도네요.

 

혹은 블랙위도우처럼 이런 모터 사이클을!!


단 이 오토바이들은 미국이나 전세계가 아닌 호주에서 기획된 상품인데, 호주 할리 데이비슨에서는 할리우드와 라스베가스 여행 상품을 내걸고 현재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오스트레일리아서만 판매된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너무도 멋진 마블과 할리 데이비슨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모터사이클들을 감사해보시죠. 아래 사진 모았습니다.

 

 

관련글:

솔로 영화가 기대되는 여성 슈퍼히어로 TOP 5

 

할리 데이비슨 마블 모터사이클 멋지네요

동의하시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