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뉴스

'애로우' 시즌5 돌프 룬드그렌 출연한다! '록키 4' '유니버셜 솔져'의 미친 짐승 근육 돌프 룬드그렌 누구?

돌프 룬드그렌이 CW 채널의 인기 미드 '애로우' 시즌5에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연배가 좀 되신 분들은 '007 어 뷰 투 어 킬'이나 '록키 4'로 기억하실 배우고, 좀 어리신 팬들이라면 '유니버셜 솔저'나 '익스펜더블' 시리즈로 기억할 배우죠.

 

TCA 프레스 투어 CW 채널 패널 행사에서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돌프 룬드그렌은 애로우가 러시아와 관련된 회상 장면에서 등장할 예정인데요, 돌프 룬드르렌과 맞물려 상당히 잔혹한 싸움이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애로우 시즌5에서 돌프 룬드그렌이 애로우와 맞설 배역은 러시아 마피아 두목으로 나오는데, 상당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흥미로운 장면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돌프 룬드그렌은 1957년 스웨덴 스톡홀름 출신의 배우로, 2미터에 육박하는 신장으로, 1985년 록키 시리즈 최고 흥행작인 '록키 4'가 개봉되었을 때 주인공 실버스타 스탤론보다도 소련 복서로 나온 이 무시무시한 배우에 전세계인들의 시선이 고정되었죠.

 

돌프 룬드그렌 애로우 시즌5 출연 확정

 

정작 우리나라에서는 이 영화가 1년 늦게 개봉이 되었는데, 이유는 영화 막판에 소련 국가가 등장한다는 것이 문제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흥행까지 참패하게 되죠.)

 

록키 4 이후에는 퍼니셔, 다크엔젤, 유니버셜 솔져 등으로 최고의 액션 배우로 활약했고, 지금은 장 클로드 반담과 같은 배우들과 함께 잊혀진 무술인 출신 배우로 남아 있습니다.

 

애로우 시즌5 회상 장면 줄어든다

 

한편 '애로우' 시즌5에서는 애로우/올리버 퀸의 과거 회상 장면이 마무리 되는 시즌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애로우 시즌6에서는 과거 회상 장면 없이 진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혹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영향을 받아 미래 회상은 있을 수도 있다네요 ㅠㅠ)

 

애로우 시즌5 역시 시즌4에서 보여줬던 마법 요소를 조금씩 배제해서 나가는 방향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초기 시즌처럼 스트리트 범죄자들과의 대립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네요.

 

 

관련글:

미드 역사상 최대 규모의 크로스오버가 온다! CW 채널 애로우, 플래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슈퍼걸 4대 천왕 크로스오버 계획 발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