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배우 고준희 토니 안 덕에 미운 우리 새끼 최다 출연자 된 사연? 숏컷, 단발머리의 대명사, 차기작 언터처블 전직 대통령 영애 구자경까지 궁금증 5

'미운 우리 새끼'에서 토니 안이 소원을 이뤘습니다. 방송에서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후 미우새 방송 때마다 거론된 고준희, 드디어 그녀를 미우새에서 만나게 된 것이죠.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 그보다 헤어스타일 여신, 단발머리 대명사 고준희에 토니 안이 왜 그렇게 반했는지 매력을 살펴볼게요. 



 1  단발머리 여신 고준희 누구?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하는 스타일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고준희는 1985년 8월 3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서른세 살이 되었죠. 한가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렇다면 고준희와 같은 나이의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갓 신랑이 된 송중기, 이광수, 박수진, 할리우드 스타 수현이 있구요.  홍진영, 박나래, 양세형 등도 고준희와 동갑내기 스타랍니다.



 2  데뷔와 예명에 얽힌 사연

고준희는 고교에 입학하기 전에 교복을 맞추러 갔다가 스마트 학생복 모델 선발대회에 나가라는 권유를 받고 나갔다가 금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해요. 현재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그런데 고준희는 본명이 아니죠. 본명은 김은주인데요. 고준희라는 예명을 갖게 된 계기는 고현정과 천정명 주연의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란 드라마에 출연한 것입니다. 드라마에서 고준희는 고현정이 맡은 고병희 동생 고준희 역을 연기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그 캐릭터 이름을 아예 예명으로 정하게 된 것이죠.



 3   고준희 키, 몸매, 스타일

외모가 출중한 연예인은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전부 멋진 스타일을 자랑하지 못한다는 건 참 안타까운 일이죠. 신은 때로 아름다운 외모에다가 감각까지 선물로는 주지 않기도 하니까요.


우결에서 화제가 된 후로 고준희는 특히 단발 헤어스타일과 패션 센스로 오히려 배우 활동보다 더 화제를 몰고 다닙니다. 단발 종결자에 숏컷 머리도 상당히 잘 어울리죠. 긴 머리는 별로 본 적도 없고 솔직히 이젠 좀 어색하달까요?


몇 년째 오랜 유행을 지속하고 있는 단발머리의 선봉에 고준희가 있지 않나 싶어요. 173센티미터의 축복받은 기럭지가 오히려 단발을 어울리게 하지 않나 싶고요. 마른 체형의 아름다운 몸매 또한 뽑냅니다. 



 4  2AM 정진운과 우결 가상부부

그후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종합병원 2' '추노' 등 꾸준히 작품활동을 했는데, 배우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알린 드라마는 아무래도 '추적자'와 '야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들 뒤에 2013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AM의 정진운과 여섯 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가상커플로 출연,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아름답지만 비주얼 절정 리즈 시절이 그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우결 출연이 패셔니스타로서 화제를 몰고 다니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구요. 최근에는 '인스타일' 지에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기도 하며 대세 패셔니스타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5  차기작 언터처블서 대통령의 딸로 등장!

겨울로 넘어가는 길목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드라마 중 하나가 JTBC의 '언터처블'이 아닌가 싶어요. 한 가상도시에서 벌어지는, 진구와 김성균이 맡은 형제의 암투를 그린 이 드라마에 고준희가 여자 주인공인 구자경 역할로 연기를 하게 되었죠.


무려 전직 대통령의 영애! 딸이라 설움받지만 분노에 차 있으며 야심과 욕망만큼은 남자 못지않은, 스스로의 왕국을 만들려는 구자경 캐릭터를 고준희가 어떻게 그려갈지 궁금해집니다.


요즘 워낙 촬영에 바쁠 테니, 토니 안과의 만남도 '언터처블' 촬영장에서 이루어졌나 봅니다. 이 드라마에서도 고준희의 숏컷 위용은 후덜덜하네요. 



 6  미우새 토니 안과의 만남 드디어 성사!

미우새에서 토니 안이 고준희를 이상형으로 밝힌 이래로 고준희는 미우새에서 출연하지 않는데도 이름이 가장 많이 나오는 인물이 되지 않았나 싶은데요. 드디어 두 사람이 만납니다.


실은 고준희가 H.O.T의 팬, 게다가 토니의 팬이었다는 게 밝혀지는데요. 나이가 일곱 살 차이라는 두 사람 사이, 괜히 응원하게 되네요^^


관련글: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정은 집안, 재력 최고 로열 패밀리인 이유? 이수건설 회장 할아버지, 미스코리아 어머니, 금융인 남편, 전 연인 이서진까지 궁금증 5

미운 우리 새끼 손태영 스페셜 MC 화제! 김성령, 오현경, 고현정, 염정아, 김사랑, 손태영, 이하늬까지, 미스코리아 출신 대한민국 대표 배우 7

한 해 저작권료 수입이 5억원? 미운 우리 새끼 돈 스파이크 남양주 집 공개에서부터 오래된 연인 가수 장연주와 결별 이유 등 궁금증 5가지


미운 우리 새끼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