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미스코리아 어머니, 골프선수 오빠, 김앤장은 루머, 사업가 아빠, 차는 2억 8,000만원 페라리, 취미로 가수하는 금수저 비디오스타 이유애린 궁금증 7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나인뮤지스의 전 원년 멤버 이유애린이 화제입니다. 다이아몬드 수저, 금수저는 아니어도 은수저는 되지 않겠냐며 본인 입으로 직접 털어놓을 정도의 유복한 가정환경이 한몫한 것인데요. 


이유애린이 누구인지, 이유애린에게 유복한 환경을 선사하신 능력있으신 이유애린 아버지, 어머니는 누구인지, 이유애린에 대한 궁금증 몇가지를 탈탈 털어 엮어봤습니다. (아이폰 X 공개 애플 스페셜 이벤트 기다리면서 쓰는 글이라고나요! ㅎ)



 1  본명은 이혜민, 올해 나이 30살 1988년생 용띠 스타 이유애린

이유애린은 본명이 이혜민, 1988년 5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니, 올해 나이 30살 용띠입니다.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2PM의 준수, 원더걸스 유빈, 가수 윤하, 애프터스쿨 유이, 슈퍼주니어의 규현, 카라의 한승연, 티아라의 은정, 영화배우 김수현, 이연희, NS 윤지, 레인보우 오승아와 재경이 1988년생 용띠 스타들입니다. 



 2  나인뮤지스 원년 멤버 이유애린

무엇보다도 이유애린은 2010년 데뷔한 모델돌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원념 멤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Figaro까지는 노래를 불렀고, 뉴스부터는 랩을 하기 시작했는데, 폭풍 랩이 상당한 실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나인뮤지스 데뷔 직전 연습생 때 몇 번씩 힘들어 도망을 가기도 했다고 할 정도로 데뷔에 그렇게 큰 기대가 없었던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서 그래서 밑에서 말하는 취미로 가수하는 금수저 아이돌이 더욱 강력하게 다가오기도 했습니다만, 막상 데뷔하고 나서는 경리와 함께 나인뮤지스를 알린 주요 멤버가 됐다고 할 수 있겠네요.



 3  미스코리아 출신의 어머니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미모

딱 봐도 훨출한 키에 눈부신 미모의 이유애린의 미모는 어머니로부터 나왔습니다. 이유애린의 어머니 이여진 씨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980년 미스 코리아 충남 진, 1981년 미스 롯데로,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유명합니다.



 4  골프 선수 오빠, 잘 생긴 남동생

이유애린은 위로 오빠가 한 명, 아래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동생이 한 명 있습니다. 오빠는 골프 선수로 알려져 있고, 한 때 트위터로 남동생 전신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공개 당시 중학생임에도 비율이 좋아서 아주 핫한 반응이 많았다고나요!



 5  사업가 아버지 덕에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이유애린 (김앤장 로펌 변호사는 루머)

이유애린은 어린 시절 수영에서부터 스키, 골프, 승마까지 모두 배운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고, 실제로 억대의 스포츠카를 몇 대씩 소유하고 있는 등 꽤 있는 집안으로, 한 때 아버지가 대한민국 최고 대형 로펌인 김앤장 수석 변호사급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7년 9월 13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아버지가 대형 로펌 대표 변호사라는 소문은 완전히 와전된 것이며, 아버지는 사업가로, 어린 시절 별장은 누구나 있는 줄 알았을 정도로 항상 별장에 가서 유복하게 자란 것은 맞다고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루머는 바로잡기도 했습니다. 



 6  취미로 가수하는 최강 금수저 이유애린, 2억 8천만원 페라리 캘리포니아

이유애린은 속칭 취미로 가수하는 최강 금수저로도 유명한데요. 아버지가 김앤장 대형 변호사라는 말은 루머라지만, 그러나 억대 스포츠카를 몇 대 소유한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이유애린의 럭셔리 스포츠카 중 가장 대표적인 차량은 최하 가격이 2억 8,000만원부터 시작하는 페라리 캘리포니아인데요. 


페라리 캘리포니아는 2009년에 데뷔한 페라리의 하드탑 컨버터들 차량으로, 캘리포니아의 화창한 날씨를 유유자적하게 달릴 수 있는 모델이라는 의미로, GT 성향의 입문용 페라리로 유명한데요. 드라마 '스타일'에서 김혜수가 타고 나오기도 했습니다.



 7  취미로 가수하는 최강 금수저 이유애린, 1,000만원 시계는 기본, 5,000만원이 넘는 시계까지!

또한 이유애린이 과거 SNS에 올린 시계 사진이 몇 장 있는데요. 그 중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 사진은 가격이 1,700만원짜리 시계이고, 오른쪽 사진의 시계는 백화점 정가 위블로 빅뱅 모델 시계라고 합니다. 가격은 무려 5,100만원이 넘는다고 하니 진짜로 취미로 가수하는 최강 금수저 이유애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P.S. '비디오스타'에서 페라리는 친구차고, 시계도 엄마꺼라고 해명했다는 말이 있네요. 제가 비디오스타를 못봐서요. (근데 저런 고가 차량과 시계를 SNS에 올리며 친구거다, 엄마꺼다 따로 얘기가 없으면 자기거라고 오해를 사기 충분할텐데.. 뒤늦게 방송에 나와서 해명하고, 흠...)


근데, 딱 이유애린 시계 딱 포스팅하면서 애플 TV가 연결된 TV에서 애플 아이폰X 발표 이벤트 시청중인데요. 지금 애플워치 3 발표하네요. 


근데, 대박! 애플워치 3는 통화 기능이 지원되어, 이제 아이폰 없이도 애플 워치로만 통화가 가능하네요. 러닝할 때 아이폰 가지고 다닐 이유도 없어졌고, 해수욕장이나 찜질방 욕실에 들어갈 때도 그냥 애플워치 차고 통화까지 가능해지는 세상이 왔네요. 

 

관련글:

슈퍼모델 출신, 레이싱걸 경력, 경리와 함께 나인뮤지스 섹시 담당, 베스트셀러 저자, 인스타그램 스타, 일반인 남친과 결혼 발표, 문현아 10색 궁금증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좋아하신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