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복면가왕 영희 옥주현 나이,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으로 번 돈 얼마, 한국일보 재벌2세 남친 제프장과 결혼 계획까지, 옥주현에 대한 3가지 질문

복면가왕 영희는 과연 옥주현일까요? 근데 역대 복면가왕 그 어떤 가면 속의 스타보다도 이번 영희는 뮤지컬 스타로서 옥주현의 창법이 너무도 또렷하게 드러나서 거의 100% 이상 확실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핑클 출신의 아이돌에서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비즈니스 사업가, 그리고 남자 친구 제프 장과의 결혼 계획까지 복면가왕 영희 추정 가수 옥주현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모았습니다. 함께 볼게요.



 1  복면가왕 영희님 가수 옥주현 맞나요?

복면가왕 영희는 지난 2017년 8월 6일 방영된 '복면가왕' 가왕 방어전에서 60대 가왕 아기해마를 꺾고 새로운 가왕에 올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바른생활소녀 영희는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불러서 저음과 고음이 조화롭게 오얼리는 목소리로 판정단을 사로잡았는데요, 결국 아기해마였던 가수 케이윌을 누르고 새로운 61대 가왕의 자리에 올랐었죠. 


<복면가왕 영희 가수 옥주현 맞으시죠?>


현재 복면가왕 판정단에서부터 네티즌들 거의 모두 바른생활 소녀 영희의 정체를 옥주현으로 예상하고 있고,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판정단 가수 김현철의 설명에서 결정적인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영희가 저음을 부를 때는 정체를 감추려는 목소리를 선보였지만, 그러나 판정단 가수 김현철의 말따라, 저음일 때는 위장 목소리가 강했지만, 중음에서부터 고음으로 올라가면서 리미터가 걸린 목소리, 다시 말해 목소리가 작거나 크거나 일정한 볼륨을 유지할 수 있는 리미터라는게 그냥 일반인들은 힘든, 가수, 그것도 보컬 역량이 뛰어난 가수가 보일 수 있는 능력이라는 점에서 핑클 시절 가요대상 수상의 20년차 가수이자 뮤지컬 스타 옥주현으로 예상하게 되는 것입니다. 



 2  옥주현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

옥주현은 요가 다이어트 동영상으로 유명합니다. 그렇다면 옥주현은 요가 다이어트 비즈니스로 엄청난 인기와 떼돈을 벌었을까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다시 말해 옥주현은 지난 2005년 경 당시로서는 비디오 테이프와 DVD로 제작한 요가 다이어트 동영상을 제작하게 되는데요. 


잘 알려졌다시피 옥주현은 핑클 멤버 중에서도 외모보다도 가창력에 가산점을 더 받아서 멤버가 된 경우인데요. 핑클 당시에도 다소 통통한 이미지가 있었다지만, 요가를 통해 데뷔 전보다 무려 30kg을 감량한 성공담은 크게 화제가 되며 DVD와 책이 불티나게 팔리게 됩니다. 



당시 옥주현의 이름으로만 출간된 책도 여러권이었는데요. '옥주현의 다이어트 & 요가', '옥주현의 다이어트 & 요가 2', "옥주현 필라테스 & 발레 스트레칭, A Valuable Life', '옥주현처럼 예뻐지는 다이어트 & 요가',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등등 다이어트 베스트셀러 저자 등극으로 인세만 억대의 수입을 올리게 됩니다. 


당시 이같은 옥주현의 인기를 반영하듯 한 제약회사가 실시한 '다이어트에 성공해 닮고 싶은 연예인'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30%를 얻어 그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늘상 차지했던 전지현을 제치고 정상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베스트셀러 요가 강사 옥주현>


하지만 문제는 그 뒤였습니다. 다이어트 비디오와 DVD와 함께 베스트셀러 저자까지 완벽한 성공을 했지만, 그러한 성공을 발판으로 2005년 10월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서 스튜디오 에버라는 이름의 요가 스튜디오를 차렸지만, 한 달 임대료만 1,900만원, 고정 비용까지 합치면 약 3,700만원 가량이 지출되는 대형 요가 스튜디오 사업에서 실패하며 2008년 폐업으로 이어졌고, 결국 요가 비디오로 번 돈을 모두 탕진하게 됩니다. 


이후 옥주현은 감당할 수 없는 빚으로 결국 핑클 멤버들에게까지 돈을 빌려야 했든 힘든 과거를 겪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뮤지컬 스타로 빚을 모두 청산했지만, 결국 옥주현의 요가 다이어트 비즈니스는 절반의 성공으로 남게 됩니다. 



 3  옥주현 남자 친구 제프장과 결혼할까?

옥주현은 1980년 3월 2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니까 올해 나이 만 37세 원숭이띠입니다. 어떻게 보면 혼기가 꽉 찼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옥주현이 2006년 4월 방송에서 남자친구가 있다는 언급을 한 것도 벌써 10년 이상이 흘렀는데도 아직 결혼 계획은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옥주현의 남자 친구가 누구냐구요? 바로 한국일보 오너 가의 아들인 제프 장으로 이른바 재벌 2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옥주현의 남자 친구 제프 장은 장재민 미주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로, 장재민 회장은 한국일보 창업자인 장기영 회장의 아들인 장재구 회장과 장재민 회장 등과 함께 LA 지상파 라디오 방송국인 KFOX를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재벌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국일보 창업주인 고 장기영 회장은 장남인 아들 고 장강재 회장을 배우 문희와 결혼시키는 등 연애인 며느리에 대한 선입견도 없는 가문으로 유명하고, 옥주현 역시 2007년 열애설 공개 당시 남자친구 제프 장의 형인 그랜트 장의 LA 결혼식에도 참석하면서 곧 제프 장과 결혼식을 올릴 것 같아 보였는데 그 후로 아직까지 결혼 소식은 없네요. 


옥주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kbol/


현재 과거 핑클 멤버 중에서는 이효리와 성유리, 이진이 모두 결혼을 했고 옥주현만 미혼으로 남아 있는데요, 현재 옥주현이 10년 이상 남자친구와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결혼 소식이 없는 이유는 본인이 아직 결혼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없는 것 때문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옥주현이 과거 가졌던 언론 인터뷰에 따르면, 옥주현은 아직까지도 부모님과 함께 사는 생활이 편하고, 여전히 어딘가의 다른 가정에서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간다는 것이 그다지 상상이 잘 안된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정말 결혼이 준비 자체가 안 되었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 그래도 오랜 시간 남자 친구와 좋은 관계 유지했는데 결혼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복면가왕 영희 정체는 옥주현? 옥주현 나이, 다이어트 요가 동영상으로 번 돈 얼마, 한국일보 재벌2세 남친 제프장과 결혼 계획까지, 옥주현에 대한 질문 세 가지' 포스팅 마칠게요. 

 

관련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사랑을 위하여', '존재의 이유' 1,000만 가수 김종환, 아내 김금숙, 딸 리아킴과의 꼭꼭 숨겨왔던 감동 스토리 전격 공개

김준희 16살 나이 차이 보디빌더 이대우와 인스타그램서 열애 공개! 지누와의 유산, 이혼 과거, 쇼핑몰의 여왕 김준희 에바주니 월매출 10억 달성 비결은?

효리네 민박 화제, 롤러코스터, 베란다프로젝트 기타리스트, 요조 전남친, 이효리 남편 이상순 누구?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