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키퍼 서덜랜드 ABC 신작 미드 '데지네이티드 서바이버'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의 다음 대통령은 선거로 선출되지 않을 것이다! Our next president will not be elected."라는 자극적인 타이틀과 함께입니다.
데지네이티드(designated)라는 단어는 야구에서 지명 타자를 designated hitter라고 하듯, 합의에 의해서 선출된 것이 아니라 임의로 어떤 직책이나 자리에 지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퍼 서덜랜드 이번에는 대통령이다!>
키퍼 서덜랜드의 신작 미드 '데지네이티드 서바이버'는 테러로 대통령을 포함, 미국 각료들이 모두 사망한 상황에서 새로운 대통령으로 임명되는 백악관 고위 관료 톰 커크만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아직까지 키퍼 서덜랜드가 맡은 톰 커크만이 어떤 직책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 헌법에 따르면 대통령이 임기 중에 면직, 사망 또는 사임하게 될 경우에는 부통령이 그 자리를 승계하도록 정하고 있으며, 그도 없으면 연방의회가 법률로 정한 순서에 따라 연방하원 의장 등이 승계하게 되기 때문에 하원의장급에 준하는 직책이 아닐까 싶네요.
<미드 24시 잭 바우어 역의 키퍼 서덜랜드>
미드 '데지네이티드 서바이버'는 아직까지 방영일이나 에피소드 편성 등의 정보가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만, 통상적인 관례를 따라 13편 정도의 에피소드로 빠르면 2016년 가을 정규시즌에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은 사이먼 킨버그와 함께 파일럿 에피소드 각본을 썼던 데이비드 구겐하임이 맡았습니다. '터치'가 다소 실망을 안겨주긴 했지만, 그래도 왕년의 잭 바우어 가닥이 어디 가겠습니까? 키퍼 서덜랜드의 신작 미드 '데지네이티드 서바이버' 기대가 큽니다. 아래 영상!
<미드 데지네이티드 서바이버 티저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