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온주완, 인스타그램, 몸매, 코코넛, 대전, 해피투게더 조보아 쇼킹 키워드 TOP5

'해피투게더 3' 500회 특집에 배우 조보아가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보아는 '보고싶다 친구야'에 엄현경의 친구로 등장해서 시청자들들과 만났는데, '온주완'에서부터 '인스타그램', '몸매', '코코넛', '대전'까지 조보아를 유명하게 만든 5가지 쇼킹 키워드를 소개합니다. 



 5  조보아 온주완 2년 열애 후 2017년 1월 결별

2017년도 벌써 상반기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는데요. 2017년은 이동건, 지연의 결별 소식으로 시작해서 아이유, 장기하 커플, 이상윤, 유이 등등 스타 커플들의 결별이 유난히도 많았던 한 해였는데요, 그 중에는 배우 조보아와 온주완 커플도 있었습니다. 


조보아와 온주완은 지난 2014년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tvN 드라마 '잉여공주'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 열애설 당시 두 사람은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SNS를 통해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커플 모습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해나갔죠. 


근데, 지난 2017년 1월 20일 두 사람의 열애 약 2년 만에 온주완과 조보아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됩니다. 정확한 결별 시기나 결별 이유 등은 여전히 확인되지 않았지만, 결별 이후 온주완이 조보아와의 커플 사진 등이 게시되어 있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하는 상황이 발생한 것으로 보아 그냥 단순히 서로의 활동이 바빠서 결별한 것은 아닌 것으로 추정이 되기도 합니다. (SNS 계정 폐쇄라뇨, 이건 크게 싸웠거나, 서로에게 앙금이 심할 때 하는 대표적인 인간의 행동이죠!)



 4  결별 이후에도 여전한 인스타그램 스타 조보아

조보아와의 결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한 온주완과는 달리 조보아는 그 이후에도 꾸준하게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리며 여전한 인스타그램 스타로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아래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사진, 남심 홀리는 꽃미모 사진, 메이크업 전,후 비교 사진, 투표 인증샷 사진, 먹방 사진, 여행 사진 등등 조보아 인스타그램 사진 모아봤어요.















 3  청순 동안 섹시한 몸매의 조보아

배우 조보아는 베이비 페이스의 청순한 동안 외모에 복근이 선명한 섹시한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이니다. 평소 캐주얼 차림의 화장기 없는 민낯 모습도 인스타그램에 자주 공개하는 편인데요, 큰 눈에 예쁜 미소,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또한 과거 공개된 비키니 사진을 보면 선명한 11자 복근이 아주 섹시한 몸매인데요, 그래서인지 조보아가 타이트한 래쉬가드와 핫팬츠를 입고 찍은 화보는 여전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사진으로 돌고 돕니다. 







 2  조보와와 온주완의 공통점 하나, 대전 출신 연예인

어쩌면 아마도 조보아와 온주완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 중의 하나가 같은 대전 출신이 라는 공통점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인데요. 


잘 알려진대로, 온주완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별명이 (가는 곳마다 여자를 쓸고 더녀서)대전 쓰나미였다고 너스레를 떤 바 있고, 조보아 역시 대전 반석고등학교를 졸업한 대전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었죠. 


조보아는 본명이 조보윤으로 대전에서 태어나, 대전반석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진학해 공부하다가 승무원의 꿈을 접고 2012년 성균관대 연기예술과에 다시 입학한 배우죠. 어린 시절 예쁜 외모로 '흑진주'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대전 반석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흑진주 별명이 실감이 가네요.



 1  조보아 레전드 짤 정글의 법칙 '코코넛' 짤

2017년 상반기에 배우 조보아는 정글의 법칙에 합류하게 됩니다. 조보아가 가게 된 정글은 수마트라인데요, 당시 화제가 되었던 장면은 원시부족 멘타와이족이 가져다준 코코넛 밀크를 김병만이 조보아에게 손으로 먹여주는 장면입니다. 



김병만이 코코넛 가루를 짠 코코넛 밀크를 손으로 조보아에게 먹여줬는데, (남자들의 경우 모든 것을 성적으로 상상이 가능하다고는 해도) 이 장면은 특정 장면을 연상시킨다면서, 특히 일베 사이트에서 선정적으로 회자되며 전설적인 조보아 짤이 되고, 여성들은 성적 모욕이다면서 혐오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움짤 첨부)


<전설의 조보아 코코넛 밀크 짤>

 

관련글:

정운택 16세 연하 연인과 결혼 소식에 전과3범 악성댓글 만개 이유는?


청순 동안 조보아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