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주상욱 차예련 결혼, 이부진 닮은꼴, 영화도 쇼핑몰도 마이너스의 손, 차예련 깜놀 팩트 5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예련 씨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보고 매력있는 배우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5월의 신부가 되었네요. 


2017년 5월 25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주상욱은 1년 반 여에 걸친 연애 생활 동안 집에서 데이트를 많이 했는데, 차예련이 부엌에서 요리를 하는 뒷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주상욱의 여자가 된 차예련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깜놀 신기한 팩트 다섯 가지를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1. 차예련 한 때 이동건의 여자

잡지 화보 모델 출신이었던 차예련은 2005년 '여고괴담 4: 목소리'를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당시 같은 배우인 박정철과 사귀었지만, 근데 사실 박정철의 인지도 때문에 별다른 반향은 없었죠. 


차예련과 박정철은 2007년 결별했지만, 이후 차예련은 2009년 배우 이동건과 같이 있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퍼지고 인정을 하게 되죠. 처음에는 친구 사이라고 했다가 나이키 커플 운동화가 딱 걸리며 빼도 박도 못하고 인정이었죠.


근데 재밌는게, 차예련 주상욱의 결혼 소식이 들려온 날 이동건과 조윤희 역시 혼인신고와 함께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는 소식이 함께 들려왔네요. 기자들이 일부러 두 커플의 결혼 소식을 함께 맞춘 것인지 재미나네요.

 

 

2. 드라마 로열 패밀리의 차예련은 삼성 이부진?

차도녀 이미지가 강한 차예련은 2011년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조현진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초반 연기력 논란을 딛고 드라마가 시청률을 얻으며 연기에 대한 상당한 호평까지 받게 됩니다. 


당시 차예련의 배역인 조현진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가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배역의 모티프가 삼성가의 딸 이부진이었다는 말이 나돌았기 때문입니다. 


로열패밀리라는 배역의 컨셉에서부터 극중 조현진의 행동도 그러했지만, 특히 옆으로 큰 눈과 큰 귀, 코와 입매무시까지 차예련과 이부진의 외모 싱크로율도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럴법하다는 인정을 하기도 했답니다. 


 

3. 차예련이 출연하는 영화는 모두 망한다?! 

차예련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모두 1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 하나도 없었다며, 출연만 하면 영화가 망하는 영화 폭망 보증수표라며 씁쓸한 인증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본인의 데뷔작인 '여고괴담 4'는 그 전까지 한국 최고의 공포 영화로 흥행 역시 매서웠지만, 그러나 차예련이 출연했던 4편부터 망하기 시작해서 이제는 여름 공포영화 시장에서 만나기 어려운 시리즈가 되어 버렸죠. 


'여고괴담 4 - 목소리'부터, '구타유발자들', '워킹맘'에서부터 특히나 1,000만 관객을 모으겠다며 야심차게 한국 영화 최초로 아이맥스 3D로 개봉했던 윤제균 감독의 영화 '7광구'는 초반 반짝 페이스 이후 끝없는 추락을 거듭해서 누적 관객 194만으로 끝나고 말죠. 차예련 출연 영화인데 100만 넘지 않았냐구요? 제작비 대비 폭망한 대표적인 한국 영화가 바로 7광구니까 그런 말 마세요.



4. 몰스룸, 차차룸, 한 때 여성의류 쇼핑몰 CEO 차예련!

차예련은 관여해서 망하는 것은 영화 뿐만도 아니었답니다. ^^ 차예련은 2009년과 2012년 두 차례에 걸쳐 여성의류 쇼핑몰 비즈니스에 참여했는데요, 2009년 당시 직접 여성의류 쇼핑몰 몰스룸을 런칭해서 CEO로 뛰었지만, 오픈 당시 한 달도 채 되지않아 국내 홈쇼핑이나 온라인 유통몰에서 러브콜이 쇄도하며 인기를 얻었지만, 하지만 얼마 못 가고 망했죠. 



이후 2012년 차예련은 친언니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차차룸을 통해 모델로 활약하며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운영은 언니에게 맡기고 본인은 모델에만 집중하는 이원화 전략을 펼치며 다시 한 번 인터넷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근데 차차룸도 얼마 못 가고 문을 닫았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렸을 때 언니와 옷 때문에 많이 싸웠다고 했는데, 옷 때문에 싸우지 않고 옷 때문에 서로 팔을 맞잡은 사이가 되었지만 역시 세상은 그렇게 만만하지가 않았네요.  

 

 

5. 화려한 유혹 출연 이후 주상욱과 열애

주상욱과 차예련은 2016년 방영된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나 열애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른바 주차 커플의 골프장 데이트 열애설이었는데요, 열애설 처음에는 강하게 부인을 했지만 겨우 5시간 만에 인정을 하기도 했죠. (다섯 시간만에 인정할거면 그냥 쿨하게 기사 나자마자 인정하지, 이건 뭐 서로 소속사의 대응책을 공유못했나 보네요. ㅎ)

 

관련글:

불타는 청춘 합류 서정희, 쇼핑몰 폭리, 서세원과의 결혼, 사위 재벌설까지 3대 의혹 무엇?


차예련, 주상욱 결혼 축하합니다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