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뉴스

라이언 머피 제시카 랭, 수잔 새런든 주연으로 FX 채널과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간의 불화를 다룬 새로운 앤솔로지 시리즈 미드 만든다!

라이언 머피가 미친 것 아닐까요? '글리' 종영이 확정된 후 마치 미친 것처럼 FX와 앤솔로지 시리즈를 양산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성공에 이어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라는 앤솔로지 시리즈를 탄생시켰던 스타 제작자 라이언 머피가 FX 채널과 또 하나의 앤솔로지 시리즈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바로 'Feud'입니다.

 

<라이언 머피 FX 채널과 또 다른 대박 계약 확정!>

  

[fju:d]라고 이거 제목의 발음이 상당히 어려운데, 영어로 '반목' '불화'라는 뜻의 Feud는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전설적인 반복과 불화, 둘 간의 싸움을 그리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시즌1은 조앤 크로포드와 베티 데이비스라는 전설의 라이벌을 다룰 예정인데, 또 이게 캐스팅이 대박인데, 바로 할리우드 유명 배우인 제시카 랭과 수잔 새런든이 조앤 크로포드와 베티 데이비스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잔 새런든, 제시카 랭 대박 캐스팅>

 

밑바닥에서부터 차근 차근 스타로 탄생한 조앤 크로포드가 한 편의 영화에서 반짝 인기로 스타가 된 베티 데이비스를 자신과 다른 부류로 여겨 둘 사이의 반목은 아주 유명한데, 'Feud'는 2017년 개봉 예정으로 제작중이라고 하네요.

 

아 참 앤솔로지 시리즈가 뭐냐구요? 앤솔로지 시리즈란 일관된 주제 아래 유사한 내용으로 배우와 주제, 소재를 바꿔 매시즌을 새롭게 만들어 나가는 시리즈입니다. 공포라는 주제로 매시즌을 새롭게 꾸미는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유명 범죄라는 주제로 매시즌 다른 스토리를 소개하는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같은 경우죠.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