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성지글, 시구 등등 한혜진 차우찬 열애 증거 셋+차우찬 연봉 전현무 스펙 비교 무의미 이유는?

제가 좋아하고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나 혼자 산다'입니다. 근데 오래전부터 본 것은 아니어서 최근 에피소드 출연진들인 기안84, 이시언, 헨리, 박나래 등등이 출연하는 부분을 많이 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눈에 많이 띄는 출연자가 바로 모델 한혜진입니다. 


특히나 저도 많이 좋아하는 운동 기구인 로잉머신, 그 중에서도 워터 로잉머신 노르드 로잉을 보고 난 후부터는 저도 한혜진처럼 저거 하나 집에 들여놓고 운동하고 싶은 로망이 생기기도 했는데, 한혜진 열애설이 나왔네요. 프로야구 선수 차우찬과의 열애설입니다.


<아, 진짜 이거 하나 집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나 싶지만, 가격이 ㅠㅠ>


대충 분위기를 살펴보니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는 그냥 방송용 썸 수준도 안되는 것이었고, 183cm 이하는 사귄 적이 없다, 키만 본다 등등 자신이 늘 말해왔던 것처럼 역시나 본인의 취향에 걸맞게 고액 연봉이 보장된 훨칠한 신장의 프로 운동선수와의 열애설이네요. 한혜진 차우진 열애설 어떻게 된 것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한혜진 열애설 차우찬 누구?

먼저 차우찬이 누구인지부터 알아볼게요. 국내 프로야구 좋아하시 분이시라면 잘 아시는 선수인데요, 차우찬은 LG 트윈스 소속의 투수로 1987년생 올해 나이 만 30세로 모델 한혜진이 1983년 생이니까 4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 되겠네요. 


차우찬은 2006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이후 2011년 10승 6패를 기록하며 1993년 김태한 선수 이후 삼성 라이온즈 좌완 투수로는 2년 연속 10승 이상을 거둔 유일한 선수가 되었으며, 2016년부터 LG 트윈스로 이적해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2016년 성적은 이전보다 더욱 좋아진 12승 6패를 기록하게 됩니다. 



2. 차우찬 LG 트윈스와 한국 프로야구 역대 최고액 110억 FA 계약 대박

모델 한혜진과 LG 트윈스 소속 투수 차우찬의 열애설이 나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부분이 바로 차우찬 선수의 연봉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프로 야구 선수들의 연봉은 FA 계약에 따라 크게 갈리는데요. 차우찬 선수 역시 삼성 라이온즈 시절에는 평범한 야구 선수 수준의 연봉에 불과했지만, 그러나 2016년 12월 14일 LG 트윈스와의 FA 계약을 체결하면서 총액 110억의 대박 계약을 이끌어내게 됩니다. 


계약금 55억원에 연봉 10억원의 조건으로, 이는 한국 프로야구 역대 FA 계약금액 최고액입니다. 애초 95억원의 계약으로 발표되며, 4년 100억원의 최형우와, 4년 96억원의 박석민에 이어 3위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나중에 투수 FA 최고액이 아닌 한국 프로야구 FA 역대 최고액이라는 것으로 밝혀집니다. (아마도 FA 투수가 너무 없어 어부지리로 실력에 비해 너무 고액을 받아 발표 당시 축소 발표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3. 한혜진, 차우찬 열애 증거 하나, 네티즌 데이트 목격담

한혜진과 차우찬의 열애설의 직접적인 증거로 지목되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목격담은 DC 인사이드의 LG 트윈스 갤러리가 성지입니다. 


목격담을 게시한 네티즌 증언에 따르면, 모델 한혜진이 어떤 남자랑 칸막이가 있는 바에서 스시먹고 칵테일 마시고 나가길래 누군가 봤더니 프로야구 선수 차우찬이라면서, 차우찬 계산할 때 한혜진 멀리 서있다가 기다렸다가 같이 나갔다며, 강남 삼성동 파트하얏트 지하 1층 바였다면서, 둘이 친구같이 편하게 얘기하는거 같아 보였다는 목격담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이야 얼굴이 유명하니까 쉽게 알아봤을테고, 게다가 이 네티즌이 LG 트윈스 팬이어서 차우찬까지 정확하게 알아본 것으로 보이는데요. 


장소에다가가 시간까지, 이 정도면 꽤나 상세한 목격담인데 한혜진, 차우찬 적어도 둘이 아주 모르는 사이는 아닌 것 같고, 목격담을 공개한 네티즌 말이 사실이라면 두 사람의 열애설에도 상당한 비중이 담길 것으로 보이네요.



4. 한혜진, 차우찬 열애 증거 둘, LG 트윈스 한혜진 시구

게다가 최근 모델 한혜진이 LG 트윈스 경기에서 시구를 했습니다. 한 달 여 전 일인데, 모델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로 유명세가 있긴 하지만, LG 트윈스 팬도 아니고 다소 뜬금없는 시구자 선정으로 보일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차우찬이 시구자로 한혜진을 추천했다면 말이 틀려집니다. 네티즌들 역시 이날 한혜진의 시구를 타이밍이 너무 절묘하다, 그냥 시구가 아니었다는 등의 말로 한혜진과 차우찬과의 열애설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팽배합니다. 



5. 한혜진, 차우찬 열애 증거 셋, 키만 본다는 한혜진 남자관에 부합되는 남자 차우찬

또한 최근 한혜진은 배구 선수 김연경이 등장한 나 혼자 산다 방송분에서 자신은 남자 키를 본다는 말을 한 바 있는데, 183cm 이하 남자는 사귀어본 적도 없고, 키 작은 남자는 만나지 않는다는 말을 한 바 있습니다. 


투수 차우찬의 키는 185cm입니다. 키를 본다는 한혜진의 조건에 미달사항이 없는 것이죠. 게다가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랑 자꾸 썸 분위기로 몰고 가는 것은 있었지만, 근데 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방송에서 한혜진은 전현무에게 거의 관심없는, 전현무는 안중에도 없는 표정이 역력했습니다. 


혹자는 이번 한혜진과 차우찬의 열애설로 차우찬의 키와 연봉이 전현무의 스펙을 눌렀다는 말도 하는데요, 아무리 방송이라고 해도 괜한 썸으로 시청자를 우롱한 느낌이 없지 않아 '나 혼자 산다' 팬의 입장으로서는 조금 불편하네요. ㅠㅠ

 

관련글:

동안 외모, 인스타그램 여신, 강사급 필라테스 실력, 결혼 연관검색어 등등 인생술집 서지혜에 관한 10가지 문답


한혜진 나혼자 산다 방송용 썸 그건 아니네요

동의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