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마블 블랙 팬서 공식 컨셉 아트 부산 촬영 스케치 공개? '블랙 팬서' 와칸다 왕국 어떤 모습이길래?

간밤에 마블이 '블랙 팬서' 공식 컨셉 아트 스케치를 공개했네요. 지난 2016년 여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최초 소개된 후, 이후 솔로 영화로 제작중인 마블의 야심작인지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엔딩 크레딧에서 살짝 와칸다 왕국이 공개된 바 있지만, 아프리카 최고의 미스테리 왕국 와칸다는 여전히 신비에 쌓여 있었죠. 총 7장의 스케치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 와칸다의 어떤 모습들이 드러났는지 함께 알아보시죠. 

 

 

1. 와칸다 왕국의 수도 메트로폴리스의 위용 

와칸다 왕국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가장 테크놀로지적으로 융성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와칸다 왕국의 메트로폴리스는 거의 토르의 아스가르드를 능가할 정도네요. 이름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와칸다 왕국의 수도인 비르닌 자나로 보입니다. 

 

 

2. 와칸다의 회의실 

와칸다 왕국의 중요 안건이 결정되고 통과되는 회의실 전경입니다. 엄청난 통유리가 어쩐지 바깥에서 중무장 헬기나 비행정으로 회의실을 공격하는 모습이 연상되고 하네요. 

 

 

3. 스타워즈 타투인 마을을 연상시키는 와칸다 왕국의 거리 모습

와칸다 왕국의 거리 모습입니다. 메트로폴리스의 대형 빌딩과 서민들이 모여 사는 마을의 작은 집들이 어쩐지 '스타워즈' 타투인 마을 모습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4. 블랙 팬서의 차량 추격전, 혹시 부산 촬영 모습? 

와칸다의 왕은 왕으로서 백성들을 지키는 일 이외에도 블랙 팬서로 정의와 평화를 위해 복무를 해야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그런 블랙 팬서가 자동차 추격적에 휩싸인 모습을 담은 컨셉 아트인데요, 혹시 부산에서의 모습이 아닐지 궁금하네요. 

 

 

5. 와칸다 왕국의 고대 사원의 모습은?

이건 고대 사원 문 앞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이는 블랙 팬서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이나 톤이 와칸다 왕국의 일부분으로 추정되는데. 다소 미로와 같은 문이 마치 '닥터 스트레인지'에서의 시각효과처럼 웅장하게 뒤섞여 열리며 입구가 드러나게 되는 것은 아닌지 기대되네요. 

 

 

6. 신묘한 분위기의 숲 

위의 고대 사원의 바깥 모습이 아닐까 싶은 스케치입니다. 시점상 블랙 팬서가 싸움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보이는데요, 블랙 팬서가 누군가와 와칸다 왕국의 고대 사원 바깥에서 결투를 한다고 보면 어떨까 싶네요. 

 

 

7. 신비로운 모습의 동굴

지하 수중 동굴로 보이는 곳의 모습입니다. 누구인지 전혀 분간이 힘든 두 명의 인물이 신비로운 모습의 수중 동굴에 서 있는데요, 위에서 등장했던 고대 사원의 지하 모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블랙 팬서 한국 촬영 확정 및 앤디 서키스 컴백 확정!

마블 '블랙 팬서' 포레스트 휘태커 합류! 아카데미 수상 배우 '포레스트 휘태커' 블랙 팬서 역할은?

'블랙 팬서' 할리우드 영화사에서 의미가 남다른 이유는? 마블 '블랙 팬서' 개봉일 언제?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