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뉴스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5 방영일 2017년 4월 4일 확정. 웬트워스 밀러, 도미닉 퍼셀, 사라 웨인 콜린스 등 리바이벌 '프리즌 브레이크' 돌아오는 인물은?

신에게는 아직 시즌5가 남아 있사옵니까는 아니겠지만,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의 리바이벌 시즌5 방영일 확정되었습니다.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리바이벌로 돌아오는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5 방영날짜는 2017년 4월 4일이라고 합니다.

 

 

이번 리바이벌로 '프리즌 브레이크'는 도합 8년만에 다시 팬들 앞에 컴백을 하게 되었는데, 얼마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마이클 스코필드의 형인 링컨 버로우즈가 죽음에서 돌아와 어떻게 된 일인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진 바 있습니다.

 

리바이벌 '프리즌 브레이크'는 시즌4에서 7년의 시간이 흐른 뒤, 마이클 스코필드가 형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돼 형을 구하러 가는 것으로 시즌5의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링컨 버로우즈 역의 배우 도미닉 퍼셀이 촬영중 코뼈가 부러지는 투혼을 발휘하기도 했대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코뼈가 부러진 링컨

 

리바이벌 '프리즌 브레이크'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방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주연배우 석호필 웬트워스 밀러를 포함해서 도미닉 퍼셀, 사라 웨인 콜린스 등이 모두 출연합니다.

 

'프리즌 브레이크'는 누명을 쓴 형을 구하기 위해 동생이 온 몸에 문신을 한 채 교도소로 들어가는 교도소 잡입 탈출 액션이라는 신장르의 전설을 쓴 미드로, 2005년 시즌1 방영 이후 2009년 시즌4를 마지막으로 시리즈가 종영되었습니다.

 

프리즌 브레이크가 국내 촬영을? ㅠㅠ

 

위의 사진은 국내 강원도 모처에 있다는 '프리즌 브레이크'에 나오는 감옥과 똑같은, 프리즌 브레이크가 국내 촬영을 했느냐는 말도 안되는 썰로 화제가 되었던 사진짤입니다. 재밌네요. ^^

 

관련글:

24시, 트랜스포터: 시리즈에서부터 스파르타쿠스, 라스트 쉽, 플래쉬포인트까지, 본격 액션 미드 추천 5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