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한국 영화 드라마 스타 특집

어깨깡패, 액션 신동, 노래 잘 하는 배우, '조작된 도시'로 돌아 온 배우 지창욱 궁금증 타파 10가지

tvN 특별 편성 드라마 'THE K2'에서 현란환상적인 액션을 선보이며 액션 신동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던 배우 지창욱이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다시 한 번 액션 연기로 몸을 풉니다. 


'무사 백동수'의 백동수, '힐러'에서의 서정후, 'THE K2'에서의 김제하에 이어, 게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조작된 도시'의 권유로 다시 돌아온 배우 지창욱에 대한 10가지 궁금증을 타파해봅니다.



1. 어깨 길이가 무려 50cm, 어깨 깡패 지창욱

대한민국 배우 중에 태평양같은 넓은 어깨로 내 여자를 포근하게 안아줄 것 같은 남자 배우 참 많지만, 그 중에서도 지창욱은 어깨 길이가 무려 50cm가 넘는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평균 남자 어깨 길이가 40cm 정도 된다고 하는데, 근데 어깨길이라는 것이 1cm만 커져도 키보다도 눈에 확 띄는 정도라서, 어깨 길이 10cm 차이는 정말 어깨 깡패라는 말이 실감이 날 정도의 몸짱으로 보인답니다. 


지창욱 태평양 어깨

 

 

2. 도대체 어떻게 운동을 해야 저런 몸을 가질 수 있을까?

지창욱은 '힐러'에서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지만, tvN 특집 드라마 '더케이투'에서 주인공 김제하 역을 맡았을 때는 보디가드라는 설정답게 젊고 물불가리지 않는 패기 쩌는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더케이투'에서는 경호실 요원들이 지창욱을 왕따시키는 목욕탕 액션에서 지창욱의 몸매가 더욱 돋보였는데요. 바닥이 미끄럽고 위험한 실제 목욕탕에서 혼신의 열연을 펼친 지창욱 덕에 김제하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장면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더 케이투 지창욱 레전드 목욕탕 격투씬


 

3. 지창욱 2017년 입대 예정, 군대는 1급 현역? 

2017년 올해 나이 31살인 지창욱은 군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2017년 계획이 군대에 가는 것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신체검사 결과 3급 현역을 받았는데 (1급에서 3급까지가 현역이고 4급이 보충역이죠), 라섹을 해서 다시 받으면 1급이 나올 것 같다고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나이 꽉 채워서 입대하네요.

 

 

4. 지금 당장 아이돌해도 충분한 노래 잘 하는 배우 지창욱 

배우 지창욱은 노래는 물론, 춤과 피아노 연주까지도 소화해내는 배우입니다. 기황후, 힐러, 다섯손가락 등의 드라마에서 OST에 직접 참여했으며, 고 김광석을 그린 뮤지컬 '그날들'에도 출연중인데, 그날들 OST에서는 '사랑했지만'을 열창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 2월 5일 방영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지창욱이 출연해서 김동율의 아이처럼을 열창했으며, 좋아하는 가수로는 이적과 윤도현 밴드를 뽑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뮤지컬 '그날들'의 지창욱 버전의 '사랑했지만' 동영상입니다.


 

 

5. 지창욱 '지동해'로 개명할뻔한 사연은?

지창욱은 KBS1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동해 역으로 첫 주연을 맡으면서부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시청률 40%의 초대박 드라마에서의 주인공 동해의 인기가 너무 커서 한동안 시청자들이나 팬들에게 지창욱이 아닌 지동해로 불리곤 했는데, 그래서 아예 지동해로 개명을 할까 고민을 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6. 중국 신한류의 주인공 지창욱 

지창욱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데요. 혹자는 이민호, 심수현, 송중기에 이어 신한류를 이끌 최고의 남자 배우로도 손꼽힌다고 합니다. 지창욱은 2015년 '힐러'의 인기 이후 중국에 진출해서, 한중합작 드라마로 상해와 부산, 제주도를 오가며 촬영한 '나의 남신'에 이어 '선풍소녀 2'가 중국에서 방영을 마친바 있습니다. 


특히 '선풍소녀 2'에서의 지창욱은 '창안' 코치 역을 맡아 방영전 '선풍소녀 2' 공식 웨이보 클릭수가 무려 10억에 달하는 인기의 일등공신이 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7. 남친 사진 하고 싶어,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은 인스타그램 스타입니다. 배우 이민호가 4.3백만명의 팔로워인데 지창욱의 팔로워가 3.6백만명이니 확실히 스타죠. 특히 지창욱의 인스타그램은 남친 사진짤로 쓰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사진으로도 유명해서 여성 팬들에게 아주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 지창욱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ichangwook/


 

 

8. 스타일가이 지창욱 화보만 찍으면 팬들은 심쿵 

꿀눈빛, 남성미의 정석, 여심 노크 심쿵각 등등 화보만 찍으면 스타일가이로서 인기를 다시 증명하는 지창욱입니다. 열 말보다는 한 장의 사진이 설명합니다. 아래 지창욱 화보 모았습니다. 

 







 

9. 지창욱 코성형에 쌍꺼풀도? 

매끈한 코라인으로 유명한 지창욱은 본인도 코성형을 시인한 바 있습니다. 사실 코에 부상을 입은 김에 연예인이고 해서 코를 좀 다듬은 정도니 아주 작심하고 한 성형은 아니라고 해도 성형은 맞긴 맞다고 알려졌습니다. 다만 쌍꺼풀의 큰눈으로 쌍꺼풀 수술까지 오해를 받는데, 쌍꺼풀 수술은 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 지창욱 심은경과 '조작된 도시'로 1,000만 영화 도전 

배우 지창욱이 다시 한 번 액션스타로 돌아오는 '조작된 도시'는 '웰컴 투 동막골'로 800만 관객을 동원한 박광현 감독의 신작입니다. 게임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 속에서는 백수인 지창욱이 단 3분 16초 만에 살인자로 누명을 쓰자 자신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범죄액션물로 마치 게임속의 한 장면처럼 눈을 압도하는 컴퓨터 그래픽이 압권입니다. 


대인기피증 초보 해커로 등장하는 심은경이 핫팬츠를 입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고, 특수효과 말단 스태프 '데몰리션'으로 등장하는 응팔의 안재홍의 코믹 연기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웰컴 투 동막골'의 800만을 넘어 1,000만 영화로 도약할지 기대해봅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