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6

(6)
동명이인 사우디 만수르 왕자 사망 소식 화제! 맨시티 구단주, 빌 게이츠 뛰어넘는 실질적 세계 갑부 1위 만수르 재산에서 두바이 공주 부인들까지 총정리 왕좌의 게임이 한창 진행중인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한 왕자가 헬기 추락으로 사망했습니다. 제1왕위계승자인 무람마드 빈살만 알사우드 왕세자에게 숙청을 당한 것이라는 주장이 팽배한 가운데, 사망한 왕자의 이름이 만수르 빈 무끄린입니다. 억만장자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동명이인 만수르까지 덩달아 화제에 오르고 있죠. 억만장자의 대명사가 된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의 왕자이고 이번에 숨진 만수르 왕자와는 다른 인물입니다. 근데, 사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는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 왕자 만수르 빈자예드인데요. 그래서 이 참에 화제가 되고 있는 아랍에미리트 왕자 만수르 빈자예드에 관해 알아볼게요. 1 억망장자를 나타낸 이름이 된 만수르 누구?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 우리가 흔히 만수르라고 부르는 아랍에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서울대 의사 집안 뮤지컬 배우 김소현, 결혼과 이혼 아픔 딛고 동료 배우 손준호와 재혼 뮤지컬 스타 부부된 사연? 사연이 주인공인 프로그램, 사람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출연합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미모, 그리고 엄청난 집안 배경까지 갖춘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잘생긴 외모에다가 다정한 매력까지 겸비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 부부인데요. 두 사람 어떤 경력과 활동의 배우인지, 또 어떤 만남과 인연으로 부부로 이어졌는지 등을 알아볼게요. 1 엄친딸 뮤지컬 배우 김소현 누구?'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1975년 11월 11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마흔세 살이지만 초강력 동안을 자랑하죠.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여신으로 통하는 김소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대학원 성악과를 졸업한 소프라노로서 무시무시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연예계 대표 노안 나이, 아내 김혜정과의 결혼과 2남 1년 다둥이 아빠, 채비, 언터처블 등 출연작 줄줄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김정균 휴먼 드라마 영화 '채비'로 돌아오는 김성균이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합니다. 김성균은 슬하에 2남 1녀를 둔 결혼 8년차의 남편이기도 하죠. 그런 김성균이 동상이몽의 부부들에게 어떤 얘기를 전해줄지 궁금해지는데요. 손꼽히는 연기파 배우 김성균에 대한 궁금증 몇 가지를 풀어볼게요. 1 '채비'로 돌아오는 김성균 누구?'응답하라 1994'의 삼천포 역할로 누구나 아는 배우가 된 김성균은 1980년 7월 5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서른여덟 살, 아직도 창창한 30대랄까요? 연예계 대표 노안으로 유명하죠. 그건 아래서 다시 비교해보기로 하구요. 김성균과 같은 1980년생 스타들을 한번 살펴볼게요. 조정석, 조승우, 류승범, 타블로, 고지용, 김태희, 전진, 윤민수, 장윤정 등 이 동갑 스타..
암투병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김경아, 김지민 등 개그우먼 킬러, PC방, 실용음악학원 등 회사 운영, 인스타그램, 대장암 3기 생존율 등 유상무 궁금증 6 개그맨 유상무가 열애를 공개했습니다. 유상무와의 앨범 작업과 비즈니스 관계를 통해 사랑을 키운 작곡가 김연지 씨가 상대인데요. 개그맨 유상무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지난 2017년 4월 대장암 3기 판정 이후 수술과 항암 치료로 건강 회복중에도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소중한 존재라고 하는 유상무의 아름다운 사랑 작곡가 김연지 씨가 누구인지도 함께 알아볼게요. 1 의외로 본명, 1980년생 대표 개그맨 유상무박사장, 김전무와 같은 직함형 별명처럼 '유상무'라는 이름 역시 개그맨 활동명같지만 의외로 유상무는 본명입니다. 1980년 6월 12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키가 181cm의 준수한 체격에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극작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준현부터, 유세윤, 윤형빈, 신봉선, 심진화, 노우진, 한민관, 정경미 ..
1박 2일 정준영 영상편지로 고 김주혁 추모, 정준영 김주혁에게 돼지갈비 선물했던 일화란? 김주혁 구탱이형이 된 이유와 뜻? 정준영 인스타그램 속 김주혁 애도 1박 2일의 정준영이 배우 고 김주혁에게 보내는 영상편지가 화제입니다. 2017년 11월 5일 방송된 '1박 2일'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김주혁을 향해 마지막 인사를 남겼는데요. 그 중 '정글의 법칙' 해외 촬영 일정으로 김주혁 발인에 참석하지 못했던 정준영이 영상편지를 통해 형을 기억하며 오열했기 대문입니다. 발인식에 참석하지 못해 빨리 형에게 가고 싶다며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던 배우 정준영의 고 김주혁을 향한 영상편지 영상과 함께, 김주혁과 정준영의 1박 2일에서의 특별했던 인연, 그리로 배우 정준영이 누구인지 등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1 1박 2일 멤버들 고 김주혁 추모, 정준영 영상편지 눈시울지난 2017년 11월 5일 방송된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은 불의의 교토사고로 비명을..
샌드박스 네트워크, 유튜브 구독자 190만 신화, 인터넷 방송이 TV로 편성된 도티&잠뜰TV, 유재석은 몰라도 도티는 안다? 문제적 남자 도티 궁금증 6 '문제적 남자'에 정말 역대급 게스트가 떴습니다. 나이가 조금 올라가면 동의하시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요즘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인물로 문재인 대통려과 강다니엘, 그리고 바로 문화 대통령 도티 나희선 씨라고 불릴 정도의 인물입니다.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10대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도티, 유투브 채널 운영 1년 만에 대기업 임원급의 연봉을 벌어들였다는 유투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본명은 나희선, 연세대학교 벌학과 출신의 유투버 도티도티는 본명이 나희선으로 1986년 12월 10일 생으로 2017년 기준 올해 나이 31살의 유투브 크리에이터이자 샌드박스 네티워크의 설립자이자 대표입니다.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귀여운 목소리와 프렌들리한 행동으로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