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로라 하드록 합류! '트랜스포머 5' 섹시 캐릭터 추정 로라 하드독 어떤 배우?

정말 야금야금 캐스팅을 진행해온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에 이번에는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출연했던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미드 팬이시라면 단번에 아실 수 있는 배우로, '다빈치 디몬스'의 루크레지아 역을 맡았던 로라 하드독입니다.

 

로라 하드독은 2011년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에서 캡틴에게 반한 여자로 잠깐 MCU에 등장했지만 이를 기억해내기는 힘들 듯하고, 이후 미국의 유료 케이블 채널 스타즈의 야심작 '다빈치 디몬스'에서 루크레지아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어머 캡틴 #저 트랜스포머 캐스팅됐어요!

 

그리고 두 번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출연작이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인데 이 작품에서는 병에 걸려 아들과 마지막 이별을 해야 하는 침대 위의 삭발녀 메레디스 퀼 역으로 등장했습니다.

 

로라 하드독은 2016년 6월 2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트랜스포머에 캐스팅돼서 너무 너무 흥분이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 합류를 공식화했는데, 로라 하드독의 역할은 마크 월버그와 옵티머스 프라임에 대적하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로라 하드독이 혹시 섹시 캐릭터일까요?)

 

#로라 하드독 #트랜스포머에 섹시 캐릭터로 합류?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에서 로라 하드독의 출연 분량이 조연급으로 다수 장면에서 등장하게 될지, 아니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처럼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가 있는 중요한 장면으로 처리가 될지 등등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편 '트랜스포머 5: 최후의 기사'에는 마크 월버그가 주연 케이드 예거로 돌아오고 두 편을 건너 뛴 조시 더하멜이 리녹스 중령 역으로 다시 출연합니다.

 

#로라 하드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그 외 케이드 예거의 딸 역할을 맡았던 니콜라 펠츠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좋아하는 팬들도 많았지만 '트랜스포머 5'에서는 캐스팅에서 빠졌고, 길바닥에서 영리하게 인생을 익힌 톰보이 이자벨라 역을 15세 가수이자 배우 이사벨라 모너가 맡아 새로운 여주인공으로 합류했습니다.

 

그 외 '토르'의 절대신 오딘 역의 지존 배우 안소니 홉킨스가 합류를 했는데, 아직 말하는 로봇 빌런일지 아니면 주인공들의 조력자일지, 선일지 악일지 분류되지 않는 역할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미 비포 유'로 남편인 샘 클라플린이 많은 여성팬들을 거느리게 되었는데, 로라 하드독 역시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로 많은 남성팬들이 따랐으면 좋겠네요.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의 공식 개봉일은 2017년 6월 23일입니다.

 

관련글:

'트랜스포머 5 최후의 기사' 뉴 범블비 공개! 새로운 범블비 2016 쉐보레 카마로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