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어벤져스 3'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 합류 공식 확정!? 타노스, 비전, 로켓 라쿤 '어벤져스 3' 합류 들통난 크리스토퍼 마커스 인터뷰 사연은?

출처: Dailymail

마블 역사상 최고의 캐릭터, 혹자는 (다소 덕후 고집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되지만) 마블 최고의 영화로 손꼽기도 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이 '어벤져스 3'에 합류할 수 있을까요?

 

아직까지는 우주적 규모로 무대가 방대해지는 '어벤져스 3'니까 당연히 이들 가디언즈들의 힘이 없으면 힘들 것이다는 점에서 합류 쪽으로 가닥이 잡혔지만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습니다만, 근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의 '어벤져스 3' 합류가 '어벤져스 3' 작가 중 한 명인 크리스토퍼 마커스이 버지 매거진과의 인터뷰 도중 실수로 공개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벤져스 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 참여 확정?>

 

"뿐만 아니라, 신장이 3미터 50이 넘는 보라색 사나이, 너구리, 혹은 안드로이드 그들 모두 인간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인간이라는 전제 하에 각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지 매거진과의 인터뷰 도중 크리스토퍼 마커스의 위와 같은 발언에서, 신장이 3미터 50이 넘는 보라색 사나이는 '어벤져스 3'의 메인 빌런인 타노스이고, 안드로이드는 폴 베타니가 맡은 비전이며, 그리고 두 번째 너구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브래들리 쿠퍼의 목소리가 담긴 로켓 라쿤임을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3 메인 빌런 타노스>

 

타노스가 '어벤져스 3'의 메인 빌런임을 이미 기정사실이고, 크리스토퍼 마커스의 발언 중에 비전 역시 이마에 인피니티 스톤 하나를 달고 있는 관계로 '어벤져스 3' 참여가 확실했지만, 로켓 라쿤을 포함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이 '어벤져스 3'에 공식(?) 합류했다는 사실은 상당히 기쁜 소식이네요.

 

한편 그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알려졌던 '어벤져스' 시리지의 세 번째 작품은 2018년 5월과, 2019년 5월 두 개 파트로 바뀌어 개봉이 될 예정입니다. 아직 제목은 미확정입니다요!

 

<어벤져스 3 합류가 결정된 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