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이홍기와 우결 부부, 혼혈(?) 얼굴, 여신 몸매, 나이에서부터 인스타그램까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아영 대타 스페셜 MC 후지이 미나 궁금증 7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신아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3주간 방송분의 스페셜 MC로 출격합니다. 


러시아 친구를 만나 같은 외국인으로서 한국을 대하는 시선을 흥미롭게 그려줄 후지이 미나, 한국을 좋아하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여자 배우 후지이 미나를 살펴볼게요.



 1  한국이 좋아 한국으로 온 후지이 미나 누구?

후지이 미나는 1988년 7월 15일에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생후 10개월 만에 일본의 치바현 치바 시로 이주를 해 일본에서 쭉 성장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난데다 서구적인 이목구비 덕분에 연관검색어에 꼭 혼혈이라는 단어가 뜹니다.


하지만 후지이 미나는 조부모까지 모두 일본인인 그냥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바이러스 학자인 아버지가 미국에 가면서 가족이 함께 갔고 잠깐 체류하는 동안에 후지이 미나가 태어난 것이며, 국적도 일본이라고 합니다. 



 2  엄친딸, 그리고 한국과 인연을 맺게 된 사연

엘리트 아버지의 영향인지 후지이 미나는 스펙이 꽤 좋은 엄친딸입니다. 일본의 명문대인 게이오기주쿠대학 문학부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때 일찍이 데뷔했지만 학업과의 병행을 위해 주로 광고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또 드라마 '겨울 연가'를 보고서 일본어 자막 없이 드라마를 보고 싶다는 바램에 배우기 시작한 한국어 실력이 상당합니다. 대학에서도 제2 외국어로 한국어를 배웠구요. 결국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하게 될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이 깊은 배우죠.



 3  이홍기와 가상부부가 된 '우리 결혼했어요'

한국에서 활동하기를 꾸준히 꿈꾸었던 후지이 미나는 2013년에 MBC 에브리원의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 이홍기와 출연하며 한국 팬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쇼는 끝났지만, 이홍기와는 여전히 친밀한 교류를 나누는 사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이홍기가  '키스 더 라디오'에 깜짝 방문해서 반가운 재회의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4  얼굴만큼 매력 터지는 후지이 미나의 반전 몸매

후지이 미나는 오똑한 콧날에 예쁨을 뿜뿜 뿜어내는, 그렇게 예쁘면서도 어딘가 수줍은 면이 있는데, 그게 담백한 매력을 자아내는 듯합니다.


거기에 아찔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수줍은 인생과는 다른 S라인의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더군요. 참 가진 게 많으면서도 예쁜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5  인스타그램에서도 계속되는 후지이 미나의 한국 사랑

아무리 언어적으로 재능이 있다고 해도 모국어만큼 외국어를 하기는 쉽지 않은데 후지이 미나는 인스타그램을 올릴 때 일본어와 더불어 한국어 캡션도 다는 애정을 어김없이 보여줍니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출연하는 작품이나 근황을 전하는 것도 열심인 편이어서 후지이 미나에게 입덕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통로가 될 것 같네요.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fujii_mina_0715/ 에요. 



 6  열정만큼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서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강아지와 나의 열 가지 약속' '무사의 가계부' '죠시즈', 특히 '데스노트 같은 영화에 출연했죠. 드라마도 10편을 훌쩍 넘겨 찰영했습니다. '킨다이치 소년의 사건부'와 '어둠의 반주자' '닥터 조사반' '실황당하는 남자' 같은 작품을 꼽을 수 있겠네요.


일본에서 상당한 지명도를 얻는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후지이 미나는 자국 활동에 만족하지 않고 한국에서의 활동을 꾸준히 노크하고 있습니다.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은 물론이고 '헬로! 이방인' 등에 출연했고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꼬치 끼우기 시합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궁극적으로는 한국 드라마에서 더 큰 활약을 펼치는 목표를 삼은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판다양과 고슴도치' '드라마의 제왕' '드라마 스페셜: 또 한번의 웨딩'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죠. 영화는 '프랑스 영화처럼' '엽기적인 그녀 2' '인간의 시간' 등에 출연했습니다.


뮤직비디오 또한 여러 편에 출연했는데요. 동방신기의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돼버린 걸까?', 지아의 '속상해서', 신화의 'This Love', 허영생의 '몸이 약한 아이', 히아준수의 '꼭 어제' 같은 뮤비에 얼굴을 보였네요.



 7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한국 활동 박차?

작년에 일본 드라마를 많이 찍었던 후지이 미나는 영화에는 몇 번 얼굴을 비춰도 한국 방송 활동이 뜸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신아영 아나운서 대타 MC 출연이 더욱 반가운데요. 


스웨틀라나라는 러시아 사할린 출신의 한국 유학생의 러시아 친구들이 나서는 한국 여행을 그립니다. 그들의 여행에 스페셜 MC가 된 후지이 미나의 반가운 모습, 앞으로 한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나이, 아버지, 어머니 집, 가족, 집안, 재산, 아파트, '님과 함께'에서 이상민과 결혼 등등 미운 우리 새끼 후지타 사유리 궁금증 10가지

아는 형님 출연 화제, 원더걸스에서부터 포미닛, 트러블메이커까지, 몸매, 나이, 키, 타투, 패왕색, 영화 곡성 등등 현아에 대해서 아무도 몰랐던 10가지 이색 사실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그리고 진관희 스캔들까지, 골치 아프게 헷갈리는 홍콩 스타들의 삼각관계, 열애, 결혼과 이혼 등등 일목요연 간단 정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