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이성경 커플 결별! 류준열♡혜리, 이동건♥조윤희, 이준기♡전혜빈 등 2017년 드라마 찍다 사랑에 빠진 스타 커플 5쌍

'역도요정 김복주'로 드라마 커플에서 현실 연인이 되었던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이 최근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공식 열애설 인정 후 공개 연인이 된지 4개월 만이네요. 


그래서 이 참에 2017년 들어 공식 연인을 선언한 드라마 속 커플들의 조사해 봤더니 그냥 스타 커플도 아닌 드라마 찍다 사랑에 빠진 스타 커플들이 한 달에 한 쌍씩은 태어난 것 같은데요. 그 중 대표적인 다섯 커플을 뽑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1  남주혁, 이성경 - 역도요정 김복주 커플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은 2017년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동료 연기자로 호흡을 맞추다 사랑에 빠진 스타 큰 키에, 훨출한 기럭지, 마스크까지 비주얼로 압도했던 커플입니다. 


모델에서 배우로도 꽤 큰 성공 커리어를 만들고 있는 이성경은 4살 연하 남주혁과 YG 사내연애 커플이기도 한데요. 이성경이 모델 시절부터 친했고, 또한 이성경이 남사친이 많은 스타였기에 열애설이 부인되었다가, 몇 가지 결정적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을 인정했던게 지난 2017년 4월입니다. 


현재 남주혁이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촬영을 마쳤고, 이성경은 영화 '러브슬링' 촬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연상녀 연하남 연인에서 이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데요. 그럼 이제 남주혁은 이성경 보면 90도 폴더 인사해야 하는 것인가요? ㅎ



 2  류준열, 혜리 - 응답하라 1988 커플

열애설 폭로 전문 매체 디스패치가 폭로한 커플로, 지난 2017년 8월 16일 류준열과 혜리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됐고, 류준열이 소속사 발표를 통해 공식 연인임을 인정하며 드라마에서 이뤄지지 못 했던 '어남류'가 현실에서 재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류준열과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는 지난해 종영한 tvN 최고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과 덕선으로 호흡을 맞추다 2016년 말 교제를 시작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응팔에서는 쌍문동 친구로 등장했지만, 실제로 류준열이 1986년생이고 걸스데이 혜리가 1994년 생으로 8살 차이가 나는 꽤 나이 차이가 있는 커플로, 류준열은 애교가 넘치는 혜리의 귀여움에 반했고, 혜리는 응팔에서처럼 드라마 못지 않게 듬직한 류준열의 오빠로서의 매력에 반했다고 하네요. 



 3  송중기, 송혜교 - 태양의 후예 커플

아주 열애설이라면 지긋지긋할법도 한 커플이져. 2016년 2월 방영된 최고의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 이뤄진 송송커플인데요, 지난 2016년 3월 송혜교의 세컨 하우스가 있는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열애설이 터졌고, 그 이후에도 발리에서 시간차를 두고 비행기로 입국해서 만났다는 열애설 등이 있었지만 모두 부인했죠.


그러다 이번에도 디스패치의 폭로가 있었는데요. 아마도 디스패치는 이미 송중기, 송혜교는 두 차례 열애설 부인이 있었기에 열애설로는 관심을 끌지 못한다며 뭔가를 손에 쥐고 시기만 조율하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 그게 바로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그냥 열애설도 아닌 2017년 10월의 마지막날인 31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초대형 폭로였죠. 


송중기 송혜교의 열애설, 아니 결혼설 발표로 대한민국 3대 도둑으로 불리던 비, 연정훈, 간장게장에서 드디어 간장게장이 빠지고 거기에 사람이 들어갔다고 하죠. 자, 이제부터 대한민국 3대 도둑은 '비, 연정훈, 간장게장'이 아닌 '비, 연정훈, 송혜교'입니다. ^^



 4  이동건, 조윤희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커플

2017년 2월 종영한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 이동건, 조윤희 커플입니다. 이동건이 조윤희보다 2살 연상인데요. 


두 사람은 드라마가 끝남과 동시에 쿨하게 열애 사실을 공개하고 아울러 임신 사실+혼인 신고를 미리 해서 법적 부부가 되었다는 결혼 소식까지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던 커플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의 주니어 태명은 두 사라을 이어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 태명과 같은 '호빵이'라고 하는데요. 심성이 바른 비주얼 배우 이동건과 동물을 사랑하는 애견인 조윤희 부부 너무 잘 어울린다며 많은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는 커플입니다. 



 5  이준기, 전혜빈 - 조선 총잡이 커플

두 사람은 2014년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 '조선총잡이' 방영 당시부터 열애설이 나기 시작해서 몇 차례에 걸쳐 열애설이 계속됐지만 모두 부인했다가, 네 번째 열애설 만인 2017년 4월 드디어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인이 된 커플입니다. 



이준기, 전혜빈 열애설 인정에도 디스패치가 결정타를 날렸는데요. 2017년 4월 4일 이준기, 전혜빈의 네 번째 열애설이 모 언론에서 터졌을 때 아마도 이준기, 전혜빈은 이번에도 부인과 수긍 사이에서 저울질을 하고 있었을터입니다. 


근데 그 때 디스패치가 빼박못할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결국 열애설을 인정하게 된 커플입니다. 3전 4기만에 이준기, 전혜빈의 열애설을 인정케한 디스패치의 집념에 박수를 보냅니다.

 

관련글:

장미인애 허재 아들 허웅 9살차 후끈 열애중? 국내 대표 연상녀 연하남 스타 커플 나이차 톱10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