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뉴스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 내용, 캐스팅, 원작 소설, 촬영지 등등 기공개된 내용 총정리

현 시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드는 AMC의 '워킹데드'와 HBO의 '왕좌의 게임' 두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 현재 시즌6의 마무리를 향해 질주하고 있는 '왕좌의 게임'의 다음 시즌인 일곱 번째 시즌에 대해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이미 시즌7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고, 그 외 조지 R.R. 마틴의 원작 소설과 별개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정보입니다. 그외 '왕좌의 게임' 시즌7에 대해 어떤 내용이 공개되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1.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 예정일은?

앞서 밝힌 바대로 '왕좌의 게임' 시즌7은 이미 제작이 확정되었고, 그 말인즉 어떤 일이 있어도 '왕좌의 게임' 시즌7을 2017년에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셜록'처럼 툭하면 해를 넘기며 애간장을 태우는 그런 일은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 7 프리미어 정확한 방영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간의 관례에 따라 2017년 4월 말경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그 전에 야금야금 관련 정보가 쏟아지면서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기도 하겠지만요!)

 

 

2. '왕좌의 게임' 시즌7의 주된 내용은?

현재 '왕좌의 게임' 시즌6이 방영되고 있고, 아직 시즌7에 대한 내용은 공개된 바가 없기 때문에 알려드릴 수 있는 내용이 거의 없지만, 현재 상태라면 시즌6에서의 많은 내용이 그대로 시즌7로 이전되며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단 하나 확실한 것은 많은 팬들의 바램과는 달리 '레이디 스톤하트'는 시즌7에서도 절대로 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작진이 절대 네버 하지 않겠다는 것이 바로 레이디 스톤하트의 등장이니 아예 김칫국, 노, 노.)

 

 

3. '왕좌의 게임' 시리즈 종영을 준비하고 있나?

현재 여섯 번째 시즌 후반부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HBO 최고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이 시리즈 종영을 준비하고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는 시즌7까지 연장 계약이 되어 있고, 비공식적으로 제작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시즌8 역시 제작 확정되었다고 합니다만, 팬들이 그 이후도 롱런 해줄 것을 내심 기대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죠. 그런 팬심에 반해 제작진은 시즌7부터 에피소드 수를 70% 내외로 줄여 시즌8에서 시리즈 종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HBO 경영진은 '왕좌의 게임'이 적어도 시즌10까지는 방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제작진과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제작진이 준비하고 있는 시즌7과 시즌8의 단축 에피소드로 방영이 되면 자연스럽게 추가 시즌 진행이 위축되며 시리즈 종영 수순으로 가지 않을까 우려가 되네요. ㅠㅠ

 

 

4. '왕좌의 게임' 시즌7 현재 캐스팅 상황은?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왕좌의 게임' 시즌7 추가 캐스팅으로 확정된 배우는 없습니다만,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는 대부분의 주조연 배우들이 그대로 돌아올 것이 확실하며, 특히나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는 시즌6에서 존재감을 확연히 드러냈던 화이트 워커들이 지속적으로 팽창하면서 다시 한번 하드홈 전투와 같은 스펙타클한 좀비 대혈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만큼, 화이트 워커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추가적으로 캐스팅될 확률이 높습니다.

 

 

5. '왕좌의 게임' 시즌7에 만나는 새 캐릭터는?

의심의 여지 없이 '왕좌의 게임' 시즌7에서도 새로운 흥미만점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확정된 공식 발표가 없고, '왕좌의 게임' 시즌6이 마무리된 후 7월 말에서 8월 초에 시즌7의 추가 캐스팅 발표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6. '왕좌의 게임' 추가 시즌, 스핀오프 드라마 제작 발표할까?

현재 '왕좌의 게임'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댄 와이스와 데이비드 베니오프에 대한 물갈이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댄 와이스와 데이비드 베니오프가 시즌7과 시즌8 역시 총괄제작을 맡아 시리즈를 운영할 것으로 예상되며, 다만 HBO 측에서 2016년 초에 마이클 롬바르도 CEO가 해임되고 새로운 CEO로 캐시 블로이스가 위촉된 만큼 제작진과 경영진 사이에 추가 시즌이나 스핀오프 드라마와 같은 새로운 계획이 발표가 되지 않을까 추정하고 있습니다.

 

 

7. 조지 R.R. 마틴은 '왕좌의 게임' 시즌7에 어느 정도 관여할까?

많은 팬들이 '왕좌의 게임'의 원작소설 작가인 조지 R.R. 마틴이 '왕좌의 게임' 시즌7 에피소드 스토리에 어느 정도 관여를 할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전례에서는 상당히 많은 분량의 스토리가 조지 R.R 마틴에게서 나왔지만, 시즌6에 들어서면서 마틴은 드라마보다는 차기작 'The Winds Of Winter' 출간에 집중하기로 한 상태입니다.

 

결과적으로 아직까지도 책은 출간되지 않았고, 여전히 조지 R.R 마틴은 출간을 위해 열심히 집필중이기 때문에 '왕좌의 게임' 시즌7의 대부분의 에피소드 역시 시즌6과 마찬가지로 원작과는 별개 스토리 라인을 따라 진행이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8. '왕좌의 게임' 시즌7 촬영지는?

그간 '왕좌의 게임'의 주된 촬영지가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 북아일랜드 캐슬 워드, 스페인 세비야 같은 곳이었던 반면, '왕좌의 게임' 시즌7과 시즌8은 세금 문제로 인해 카나리 제도에서 촬영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어떤 에피소드, 어떤 내용이 카나리 제도에서 촬영될지는 여전히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관련글:

주연배우 출연료 대폭 인상, 왕좌의 게임 시즌6 9화 '서자들의 전투' 특수효과 동영상 공개 등등 '왕좌의 게임' 시즌7 뉴스 모음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 연기 이유는? 다보스 아재가 격투기를 배우는 이유는? 왕좌의 게임 시즌7 뉴스 모음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