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 직업, 연봉, 입이 쩍 벌어지는 이유?

무한도전에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가 드디어 출연했습니다. 과거에도 박명수에게 볼뽀뽀를 해주는 SNS 사진이 크게 화제가 되면서 한동안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본격 출연이라 더욱 큰 화제입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 나이에서부터 직업, 연봉, 그리고 여느 아이돌 못지 않은 활발한 인스타그램 활동까지, 연예인이나 다름없다고 봐도 무방한 한수민 씨에 대해 알아봅니다. 



 1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에서 근무한 피부과 의사 한수민

우선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의 직업부터 알아보면,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서울시 마포구에서 해바라기 피부과를 개업한 피부과 의사입니다. 


스펙이 장난이 아닌데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은 그냥 시작일 뿐이고, 이후 서울 삼성병원 수련의 과정을 거쳐,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에서 근무했으며, 미국 노화방지 학회, 대한 비만학회, 대한 미용외과학회 등 굵직한 의료 관련 학회 정회원이기도 합니다. 



이중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에 연수를 다녀왔다는 것인데, 존스 홉킨스 의학대학원 소속 병원인 존스 홉킨스 병원은 1992년부터 현재까지 20년 연속 미국 최고의 병원으로 부동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병원 중 하나입니다.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 위치한 이 병원의 모체 존스 홉킨스 의학대학원은 무려 18명의 노벨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의과대학원 최초로 여성에게 문호를 개방한 곳이라는 점에서 박명수 씨 아내 한수민 씨가 여성으로 존스 홉킨스 병원에서 근무한 것은 무척 인상적인 경력이네요.



 2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겠네,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는?

2017년 6월 3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출연한 이후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올랐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법한 엄청난 동안 외모가 큰 화제였는데요.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의 나이는 박명수와 여덟 살 차이라고 합니다. 박명수 씨가 1970년 개띠니까 올해 나이 만 47세고,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의 나이는 1978년생 올해 나이 만 39살이네요. 



근데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아닌가요? 1978년생 국내 여자 연예인들이 영화 배우 박은혜, 가수 채연, 탤런트 박진희 등인데요 이런 연예인들과 비교해도 동안 얼굴이며, 특히 같은 나이의 외국 배우인 '그레이 아나토미'의 캐서린 헤이글, 톰 크루즈 아내였던 케이티 홈즈, 영화 배우 레이첼 맥아담스와 비교해도 어린 얼굴이네요. (이것이 바로 피부과 원장의 위엄인가 싶네요!!)



 3  피부과 개업의 대표 원장 박명수 아내 한수민 연봉은?

지난 2015년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 원장의 수입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박명수가 직접 공개한 한수민 원장의 수입은 한 달에 3,500cc 자동차를 현금으로 살 수 있는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3,500cc 자동차라는 것은 무엇을 말할까요? 국산차로 치면 올뉴 K7이나 그랜저를 말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한수민 원장의 한 달 수입은 약 3,000만원에서 4,000만원 정도라고 보면 되고, 연봉은 약 4억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박명수가 자동차를 빗대어서 수입을 말했을 때 국산차에 비교를 했을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박명수 차가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인데, 그 차가 3.0 가솔린 모델이 대충 3,000cc 정도가 되는데, 보통 남편이 SUV를 타고 아내가 세단을 몬다고 했을 때,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의 3,500cc 세단 외제차를 기준으로 햇을 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BMW나 벤츠를 기준으로 하면 3,500cc급  차량은 BMW 7 시리즈나 벤츠 S클래스 정도 되고, 가격은 1억이 훨씬 넘어갑니다. 그렇게 산정하면 한수민 씨는 매월 1억 5,000만원 가량의 수입에다가 연봉만 20억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어마어마한 능력자+연예인급 미모의 아내를 뒀네요.  


관련글:

라디오스타 박소현 나이, 학력, 전공, 결혼 그리고 대리운전까지 5대 궁금증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