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심연' 엔딩크레딧 후 쿠키 영상 없지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3 해방' 예고편 있다!

이번 주에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개봉을 했죠.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다고 자리에서 곧 일어서시면 안 되겠습니다. 이번 영화는 엔딩 크레딧이 다 끝나고 관객들에게 서비스 차원의 영상이 제공이 됩니다.


이 영상은 쿠키 영상이라기보다는 3부작 트릴로지가 마무리될 3편에 대한 예고편입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마지막 3편은 '50가지 그림자: 해방'이라는 제목으로 개봉될 예정이죠.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크리스찬 그레이가 떠난 아나스타샤를 잊지 못하고 되찾으려 하지만, 아나스타샤 스틸이 1편 같은 관계는 아니 된다고, 둘의 관계의 성격을 바꿔야지 만나주겠다고 하면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자신의 뜻을 진정성 있게 받아주는 것 같은 그레이에게 아나스타샤는 점점 더 마음을 열다 못해 전편보다 더 깊은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쿠킹 영상 있다?


그때 "그를 구원하려고 했던 여자가 너밖에 없었을까?"를 물으며 그레이의 위험함을 경고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나타나며 그레이와 아타스타샤의 관계는 깊은 만큼 점점 더 위험해지고 말죠.


아나스타샤를 맡은 다코타 존슨은 전편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보다 한결 더 아름답고 섹시해진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에 반해 그레이 역의 제이미 도넌은 뭔가 좀 몸을 너무 키운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심연' 엔딩크레딧 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3 해방' 예고편 있다!


여하튼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깜짝 예고편이 등장하다니, 3편에서 두 주인공은 제목대로 해방, 자유롭게 될까요? 아니면 어느 한쪽만? 두 사람이 그 살벌했던 사랑의 굴레에서 어떤 식으로 자유롭게 될지 궁금하네요.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후 2년이 지난 발렌타인 데이 시점에 개봉했고, 3편은 더 짧게 기다리셔도 되겠습니다.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2018년, 역시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 맞추어 개봉합니다.

 

관련글:

더 이상 섹시할 수 없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심연'으로 돌아온 아나스타샤 스틸 다코타 존슨의 비밀 11가지

제이미 도넌과 다코타 존슨 앙숙 케미 폭발? '50가지 그림자 심연' 영화 보러 가기전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 8가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다코타 존슨과 제이미 도넌 프랑스 니스 트럭테러로 죽을 뻔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