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33)
옷 한벌에 60억! 억 소리 나게 비싸게 팔린 할리우드 영화 소품들 그저 영화를 좋아하는 소박한 영화팬에서 물질적으로 성공한 덕후가 되면 씀씀이가 달라질 수밖에 없겠다는 것은 당연지사 인지상정이겠습니다. 여기 할리우드의 성공한 영화 덕후들이 좋아하는 영화의 아이코닉한 소품에 지불한 아낌없는 지출의 면면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엑스파일' (1993) 멀더의 FBI 신분증 - 675만 원한창 '엑스파일' 인기 많을 때 이거 정말 갖고 싶지 않은 아이템 아니었나요. 어디 불심 검문이라도 걸려서 신분증 좀 보여달라고 할 때 주머니에서 이거 딱 꺼내서 촤왁하고 보여주면 정말 끝장이겠다 이런 생각요. 하지만 그런 소망을 이루기 위해서는 최소 600만 원 이상이 필요하겠네요. 이베이에서 판매된 '엑스파일'에서 실제 사용되었던 멀더의 FBI 신분증은 6,000달러 (한화 약 67..
허걱 200억 폭포를? 할리우드 스타들의 통 큰 선물들 돈으로 사랑을 살 수 없다, 사랑에는 돈이 들지 않는다고 하지만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오면 얘기가 다르죠. 마음을 표시하다 보니 돈이 좀 들었을 뿐이거나, 아니면 그냥 돈으로 해주는 게 가장 쉬웠을지도 모르겠네요.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행했던 믿기지 않을 정도의 선물 공세, '사랑한다면 증명해봐! 할리우드 스타들의 통큰 선물들', 함께 보실게요. 1 커트니 콕스 -> 제니퍼 애니스톤: 자전거시트콤 '프렌즈'의 절친 스타인 커트니 콕스는 지난 2008년 제니퍼 애니스톤의 38살 생일을 맞이해서 자전거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당시 자전거에 푹 빠져 있었던지라 함께 운동을 하자는 의도였는데요. 하지만 화려함을 즐기는 할리우드 패셔니스트답게 커트니 콕스가 제니퍼 애니스톤에게 선물한 자전거는 가격이..
2018년 북미 할로윈 데이 코스프레 속 최고 인기 할리우드 영화 10 할로윈 데이가 눈앞입니다. 매년 할로윈 시즌이 되면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톡톡 튀는 코스튬으로 매력을 뽐내는 층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할로윈 코스프레는 전통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마녀나 좀비, 귀신 등의 코스튬도 인기지만, 할리우드 세대들에게는 당해 연도 최고 인기 영화의 애정 하는 캐릭터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글래머, 인사이더, 팝슈가, 유에스에이 투데이 등등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서 북미 엔터테인먼트 매체에서 약 3억 개의 핀터레스트 핀을 분석해서 가장 인기 코스튬 아이디어로 선택받은 영화들을 리스트 업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10편의 영화들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2017)'스타워즈:..
세계 상위 1% 억만장자와 결혼한 할리우드 신데렐라 배우들 억만장자, 영어로 '빌리언에어(billionaire)', 다시 말해 미국 달러로 10억 달러(한화 약 1조 1,200억 원)의 자산을 보유한 사람을 일컫는 말입니다. 매년 새로 창출되는 전 세계 부의 82%를 차지하는 슈퍼리치들인데요. 할리우드 여배우들 중에는 바로 이 억만장자와 결혼을 해서 화제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배우들이 다수 있습니다. 동화 속에만 존재하는 이야기가 아닌, 백마 탄 왕자를 사로잡은 현실 속 공주의 이야기, 억만장자를 남편으로 둔 할리우드 신데렐라 여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순서는 억만장자 남편의 재력 순!) 1 리버티 로스 - 남편 재산 1조 850억 원지난 2011년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헤로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스노우 화이..
정체를 숨겨라! 고도의 출연 전략으로 관객을 소름 돋게 했던 스타들 스타 배우들을 캐스팅한 영화라면 당연히 스타의 이름을 대대적으로 홍보해서 흥행 대박을 꾀하는게 정상적입니다. 하지만 몇몇 영화의 경우에는 일부러 스타급 배우들의 정체를 꼭꼭 숨기는 전술을 통해 깜놀 효과를 극대화시킨 경우도 있습니다. 스타급 배우의 역할이 영화의 스토리상 홍보 과정에서 공개가 되면 반전 효과가 상실되기 때문인 경우가 첫 번째 이유고, 두 번째는 스타 배우의 정체를 감춰야만 되려 흥행에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일텐데요. 이런 고도의 출연 전략으로 관객을 소름 돋게 했던 영화 속 스타들은 누가 있었는지 사례들을 모듬해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해당 영화의 스포일러가 담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감안해 주시고 읽어주세요.) 1 맷 데이먼 - 인터스텔라 (2014) 2014년 1월 국내 개봉 후 ..
워머신, 헐크 말고도 이렇게나 많았어? 배우가 바뀐 마블 캐릭터 7 올해로 10년의 역사를 맞이하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스토리 상의 유기성으로 크든 작든 여러 편의 또 다른 마블 영화에 모습을 드러내야 하는 일이 빈번한데요. 하지만 10년의 세월 동안 마블의 영화들을 거쳐 간 배우들이 전부 다 무탈하게 한 자리를 지키지는 못했고, 대표적으로 워머신/제임스 로드 중령이나 헐크와 같은 배우들은 마블과의 계약 문제로 다른 배우로 교체가 되기도 했는데요. 근데, 워머신, 헐크 말고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배우가 교체된 사례는 더 많았습니다. 어떤 제각각의 사정과 이유로 마블의 대표적인 캐릭터의 배우가 바뀌게 되었는지 그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워머신아주 유명한 마블의 배우 교체 스캔들이었죠. 지난 2008년 아이언맨'이 세계적..
엠마 왓슨이 3위라고? 해리 포터 배우들 재산 순위 톱10 14년의 시리즈 끝에 지난 2011년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를 마지막으로 시리즈를 종영한 '해리 포터' 시리즈가 최근 4DX로 재상영되며 예매율 1위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대부분의 주인공 아역 배우들을 연기 경험이 없는 아이들로 뽑아 세계적인 스타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만으로도 지금이라도 당장 은퇴해서 잘 먹고 잘 살게 된 배우들인데요. 현재 이 아역 배우들을 비롯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성인 배우들은 꾸준한 연기생활로 자산을 불려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 출연진의 자산이 어느 정도 되는지를요. 모두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 추산 정보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10 랄프 파인즈 - 3,000만 달러1990년대에 엄청난..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실제 결혼식 때 입었던 웨딩 드레스 가격 순위 톱10 그간 세상에는 숱한 최고가의 화려한 웨딩 드레스가 있어 왔습니다. 그 중에는 왕실의 최고급 웨딩 드레스에서부터 미적인 면과는 별개로 최고가 기록 갱신만을 위한 보석투성이 홍보용 웨딩 드레스도 있었죠. 사실 그런 홍보용 웨딩 드레스까지 합쳐서 전 세계 최고가 웨딩 드레스 순위를 찾는 것은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미녀 스타들이 실제 결혼식에서 입었던 웨딩 드레스 가격 순위를 조사해 봤습니다. 할리우드의 미녀 신부들을 매혹시킨 웨딩 드레스 가격 순위 톱10, 함께 보실게요. 10 니콜 키드먼의 발렌시아가 웨딩 드레스 - 2만 달러지난 2001년 톰 크루즈와의 10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이혼을 선택했던 니콜 키드먼은 LA 한 행사에서 만난 뉴질랜드 출신의 컨트리 가수 키스 어번과 ..
영화 속 슈퍼히어로는 가라! 실제 사람 목숨을 구한 현실 슈퍼히어로 배우들 할리우드 영화 속 슈퍼스타들은 실제 삶에서도 영웅적인 일을 할 기회와 많이 마주치는 걸까요? 아래의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은 영화 속이 아닌 실생활에서 슈퍼히어로처럼 사람을 구한 영웅적인 슈퍼히어로들입니다. 불길이 보이는 차량에서 운전자를 구하고, 물에 빠진 사람을 위해 바다를 헤엄쳐간다거나, 뺑소니 차량에 치인 여자를 구하고 치료비까지 그냥 대주는 스타들이 과연 흔할까요? 여기 끔찍한 상황에 빠진 사람들을 도왔던, 용감하면서도 배려심이 깊은 유명인들의 행동 10가지를 추려봤습니다. 정말 존경스럽네요. 1 톰 크루즈어느 날 저녁 산타모니카를 달리던 톰 크루즈는 뺑소니 차량에 치인 한 여자를 보게 됩니다. 그는 즉시 차를 멈추어 앰뷸런스를 부르고 병원까지 따라갔습니다. 여자는 사고에서 살아남았지만, 안타깝게..
머리 색깔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인생이 바뀐 할리우드 스타들 할리우드 여배우들에게 있어 헤어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는 생각보다 풍성합니다. 어린 시절 '빨간 머리 앤'을 보고 따라 했던 헤어 칼라가 이제는 자신을 대표하는 머리 색깔이 되어버린 스타도 있고, 섹시미를 요구하는 제작진의 요구에 맞춰 금발 머리를 했다가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되었던 스타도 있습니다. 여기 총 일곱 명의 머리 색깔을 바꿔 인생이 바뀐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원래 머리 색깔이 그게 아니었다는 뜻밖의 사실이 놀랍기도 한데요. '머리 색깔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인생이 바뀐 할리우드 미녀 스타들' 함께 보실게요. 1 마릴린 먼로할리우드에서 금발 머리 미녀의 대명사는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마릴린 먼로를 따라가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마릴린 먼로의 원래 헤어 칼라는 흑갈색이었다고 합..
배트맨에서 해리포터까지, 알고 나면 가슴 찡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좋은 아빠 분투기 일정상의 문제에서부터 출연료 문제 등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영화의 캐스팅 배역을 거절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만, 그러나 그다지 내키지 않았던 배역을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상황은 대부분 가족이나 자녀들과 관련된 이유가 많습니다. 여기 할리우드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아들, 딸, 손주들을 위해서 굳이 내키지 않았던 배역을 맡았던 일화들을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쓸데 없는 일을 해서 핀잔을 먹기도 했네요. '배트맨에서부터 해리포터까지, 알고 나면 가슴 찡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좋은 아빠 분투기' 함께 보실게요. 1 토미 리 존스 - 배트맨 포에버 (1995)의 투 페이스 役조엘 슈마허 감독의 1995년도 영화 '배트맨 포에버'에서의 다중 인격 슈퍼 ..
도전과 감동의 우주비행사 영화 전 세계 흥행순위 톱10 우주 여행을 소재로 삼은 영화들은 황홀하면서도 긴장감이 넘칩니다. 개척되지 않은 미지의 세계라는 점에서 인간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자극한다는 점에서 황홀경에 빠지고, 그 임무를 수행하는 우주 비행사들에게는 그만큼의 위험이 따를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김장감과 감동이 부차적으로 따라올 수밖에 없죠.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퍼스트맨' 개봉을 기념해서, 이른바 '스페이스 오페라'라고 불리는 미지의 세계 우주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딛었던 우주비행사들의 도전과 감동을 그린 영화들을 전 세계 흥행 순위로 분류해서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인간에 한정지었기에 '스타트렉'과 같은 작품은 제외시켰고, 수위를 사고나 재난에 한정했기에 외계 생명체의 위협을 다룬 '에이리언'과 같은 영화도 제외시켰습니다. 어떤 우주비행사 영화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