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7)
할리우드식 쫑파티? 문신으로 출연작을 기념한 배우들 우리나라 배우들은 드라마나 영화가 흥행을 하면 성공을 자축하는 의미로 한우 꽃등심집에서 쫑파티를 연다거나 해외여행을 떠나곤 하죠? 그렇다면 할리우드는 어떤 식일까요? 물론 할리우드 역시 그런 이벤트 파티가 없지는 않겠지만, 대형 시리즈물이나 시즌제 드라마가 정착되어 있어 출연 배우들이 함께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다 보니, 보다 강렬하고 보다 기념비적으로 출연 배우들이 모여 우정 타투를 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자신들의 출연작을 영원히 기념하기에 그만한 이벤트도 없다 싶지만 어쩐지 국내 도입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적 느낌 역시 없지는 않은데요. 이렇듯 본인의 출연작을 문신으로 기념한 배우들을 한자리에 정리해 봤습니다. 어떤 작품들의 어떤 배우들이 참여를 했는지 함께 보실게요. 1 '수어사이드 스..
로다주가 1위가 아니라고? 마블 슈퍼히어로 배우들 재산순위 톱25 지난 2008년 '아이언맨' 개봉과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출범한 이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장은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와 그냥 블록버스터로 재편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지각변동이 있었는데요. 할리우드 영화 시장의 지각 변동과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소속의 배우들 역시 전 세계적인 인기와 천문학적인 돈을 손에 쥐며 집안 살림면에서도 지각변동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사해 봤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A급 배우들의 재산은 어느 정도인지를요. '로다주가 1위가 아니라고? 마블 슈퍼히어로 배우들 재산순위 톱25' 함께 확인해 보실게요. (2018년 상반기 기준 결산액이며, 배우들의 재산 추정액 출처는 셀리브리티넷워쓰닷컴입니다.) 25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 44..
디즈니가 만드는 마블 드라마, 로키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 디즈니가 론칭 예정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 플레이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톰 히들스턴의 로키와 엘리자베스 올슨의 스칼렛 윗치가 출연하는 TV 시리즈를 만들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이끄는 케빈 파이기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며, 마블 영화 못지 않은 예산을 들인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이는 이 시리즈는 그간 넷플릭스에서 선보인 '데어데블', '디펜더스'와 같은 마블 드라마와는 차원이 다른 본격 MCU 드라마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 드라마에서 톰 히들스턴의 로키는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요? 올해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신 분들은 다들 같은 생각이듯 로키의 등장은 등장 그 자체만으로도 설명이 되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인데요..
휴 잭맨이 원하는 울버린, 제임스 브로스넌이 강추하는 007, '베놈'의 톰 하디 2017년 '덩케르크' 이후 1년 만에 톰 하디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슈퍼 히어로, 그것도 지금껏 듣도 보도 못했던 새로운 종류의 슈퍼히어로, 바로 '베놈'입니다. 지난 2001년 데뷔 이후, 리들리 스콧, 조지 밀러,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소피아 코폴라, 크리스토퍼 놀란 등의 할리우드 최고의 감독들과 호흡을 맞춘 영국 런던 태생의 배우 톰 하디에 대해 알아봅니다. 1 영국 '아침마당'의 스타 1977년 영국 런던 태생의 톰 하디의 스크린 데뷔는 1998년이었습니다. 말이 스크린 데뷔지 배우로서의 데뷔라기보다는 이른바 일반인이 텔레비전에 나온 수준으로, 우리나라도 치면 '아침마당'과 비슷한 영국 아침 방송 '빅 브랙퍼스트'에서 21살의 나이로 모델 콘테스트에 출연한 것이었습니다. 할리우드..
넷플릭스 긴장각? 믿고 보는 브랜드 애플이 준비중인 드라마들 '하우스 오브 카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기묘한 이야기' 등등 넷플릭스라는 스트리밍 서비스 최강자의 오리지널 콘텐츠 시장의 성공에 자극받아 아마존, 훌루, 마이크로소프트, 디즈니, 그리고 드디어 애플까지 이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그 중 이른바 믿고 보는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현금이 많은 회사인 애플이 준비중인 드라마들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스티븐 스필버그에서부터 데이미언 세젤, M. 나이트 샤말란, 크리스 에반스, 리즈 위더스푼, 제니퍼 애니스톤 등등 함께 하는 라인업이 상당히 화려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게요. 1 어메이징 스토리 네 맞습니다. 바로 그 '어메이징 스토리'입니다. 1985년 NBC를 통해 2시즌이 방영되었던 '어메이징 스토리'는 유년 시절부터 '..
도대체 내 팔이 왜 잘린거지? 마블 영화 속 숨은 스타워즈 찾기 얼마 전 디즈니는 넷플릭스에 제공하던 마블 영화 및 '스타워즈' 관련 콘텐츠 등을 2019년 계약 종료와 함께 더이상 공급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는 입장을 밝힌바 있습니다. 이는 '스타워즈' 시리즈와 마블 영화에 이어 20세기폭스까지 인수하면서 세계 콘텐츠 업계의 거대 공룡이 된 디즈니가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 플레이를 밀어주기 위한 승부수인데요. 이처럼 디즈니라는 모태에서 한식구로 살고 있는 마블과 '스타워즈'는 꽤나 재밌는 모습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유명 영화들에서 슬그머니 등장했던 '스타워즈' 숨은 그림들은 역시나 가재는 게편이라고 마블과 스타워즈가 같은 식구임을 증명하는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왜 그토록 끈질기게 마블 영화 속 캐릭터들의 팔이 잘려나갔..
책덕후도 미처 몰랐던 원작이 있었던 유명 영화들 '해리 포터' 시리즈나 '반지의 제왕', '헝거 게임'과 같은 영화들이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유명 영화라는 사실은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위대한 개츠비', '대부', '블레이드 러너'와 같은 영화로 같은 질문을 하면, 문학에 어느 정도 지식이 있지 않는 이상 영화가 먼저였는지 원작 소설이 먼저였는지 조금씩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나름 최강 난이도의 영화들을 선별해 봤습니다. 자칭타칭 책 좀 읽었다는 책덕후들도 미처 몰랐던 원작이 있었던 유명 영화들을요. 아래 영화들 중 몇 작품이나 원작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었는지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진정한 책덕후 영화 매니아인지 그 기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순서는 영화 개봉순) 1 미세스 다웃파이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