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9)
러시아 월드컵 KBS 해설위원 이영표, 부인 장보윤과 결혼 스토리 및 종교적 신념 논란 왜?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불과 며칠 앞둔 2018년 6월 12일 KBS '1대100'에는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레전드인 이영표가 출연합니다. 당연한 예능 출연진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KBS 해설위원이 바로 이영표이기 때문인데요.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부인 장보윤과의 결혼 스토리와 종교 때문에 빚어진 옥에티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함께 보실게요. 1 1977년생 축구 선수 이영표 먼저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간단한 프로필상의 신상 정보부터 정리해볼게요. 이영표 KBS 해설위원은 1977년 4월 23일 강원도 홍천 태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나 혼자 산다'를 대표로 예능감 최고의 MC로 활약중인 아나운서 전현무에서부터, 이제는 작곡가보다 먹방 스타로 더 유명..
독수리슛의 악몽, 미스코리아 출신 전부인 임남희와 결혼 후 이혼, 현재 아내 전윤정과 재혼 냉장고를 부탁해 최용수 월드컵 기간을 맞이해서 JTBC 인기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가 축구 특집을 편성했네요. 대한민국 축구의 전설적인 스트라이커인 최용수 감독과 축구를 잘 하는 아이돌로 유명한 샤이니의 민호가 등장하는데요. 그 중 아시아권에서의 압도적인 제공권과 강력한 슈팅 능력으로 독수리라는 별명을 얻었던 최용수 선수의 활약상 및 가정사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1971년생 돼지띠 왕년의 축구 국가대표 스트라이커이자 현 중국 장쑤 쑤닝 축구팀 감독을 맡고 있는 최용수는 1971년 9월 10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48살 돼지띠죠. 개그맨 정준하나 배우 지진희, 정웅인, 송일국, 권오중, 그리고 가수 김연우, 김태우, 현진영과 같은 국내 연예인들과 동갑내기구요. 할리우드 스타들 중에서는 마크 월버그, '어벤..
아는 형님 출연! 미스 함무라비서 인피니트 엘 버리고 임바른 판사로 인생 연기중인 배우 김명수 2018년 6월 9일 방영되는 JTBC 인기 예능 '아는 형님'에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미스 함무라비 고등학교 출신의 열정 넘치는 판사들인, 이른바 '바름 커플' 배우 고아라와 김명수가 전학을 왔습니다. 그 중 이번에는 인피니트의 엘이 아닌 배우 김명수로 '아는 형님'을 다시 찾은 배우 김명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인피니트에서의 엘로서의 활약상과 배우로서의 기대치, 한 번 점검해 보겠습니다. 1 올해 나이 26살의 젊은이 인피니트의 엘(L)의 본명이 바로 김명수입니다. 1992년 3월 13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나이 26살의 꽃다운 나이의 젊은이입니다. '나의 아저씨'에 이어 '이리와 안아줘'에서도 연거푸 주연을 맡아 요즘 최고로 잘 나가는 배우 장기용, 역시 '위대한 유혹자'에서 연기가 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김희정, 사망한 오빠가 낳은 아들 딸인 조카들을 자식처럼 키우고 사는 예쁜 가족사 남해에서 네 명의 여배우들의 잔잔한 공동 생활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중인 배우 김희정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정이 누구인지, 어떤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인지, 결혼도 하지 않고 오빠가 낳은 아들과 딸과 함께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배우 김희정의 가족사에 대한 궁금증 등등을 정리해볼게요. 1 1970년생 배우 김희정 배우 김희정은 1970년 12월 4일생입니다. 헷갈리실까봐 정리하자면, 1992년생 배우 김희정도 있어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0년 방영된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 역으로 유명한 배우 김희정이 어떻게 보면 얼굴이 더 알려졌다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어쨌든 1970년생 배우 김희정은 올해 나이가 49살로 개띠입니다. '불타는 청춘'에..
쌩얼 못생김 논란에도 실물 깡패, 탈동양 몸매, 섹시 삼백안으로 인기!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연속으로 걸그룹 출신 멤버들이 출격합니다. 지난 회에서는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다솜이 출연해서 아재 감성 물씬한 면모를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마마무의 화사네요. 걸그룹 마마무가 어떤 그룹인지 알아보고, 강력한 걸크러시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마마무의 화사가 어떤 가수인지, 화사에 대한 이런저런 궁금증을 해결해보는 자리를 마련해볼게요. 1 24살 돼지띠 화사 마마무의 화사는 1995년 7월 23일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24살 돼지띠로, AOA의 설현, 트와이스의 나연, 우주소녀의 보나, 멜로디데이의 예인과 같은 걸그룹 여자 연예인들이 화사와 동갑내기입니다. 화사의 이름 뜻은 예상하셨듯 '화사하다' 할 때 그 화사가 맞습니다. 본면은 안혜진인데, 마마무..
너도 인간이니 배우 김성령, CF 감독 채은석, 남편 이기수의 결혼과 파혼, 이혼, 재혼 루머와 팩트 교통정리 2018년 6월 4일부터 새롭게 방영을 시작한 KBS2 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의 친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III의 연구자인 천재 과학자 오로라 역할의 배우 김성령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배우이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경의 언니로도 유명한 배우인데요. 배우 김성령이 누구인지, 그리고 배우 김성령을 둘러싼 결혼, 파혼, 이혼, 재혼 등의 사생활의 잘못된 루머와 팩트를 정리해 드릴게요. 1 절대 50대 아줌마로는 보이지 않는 미모 배우 김성령은 1967년 2월 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 나이로 올해 52살인데요 50대 아줌마로는 절대 보이지는 않는 천상 배우같은 미모죠. 동갑내기 국내 여자 연예인들로는 배우 심혜진이나 방송인 허수경 등이 있는데요. 그렇..
DJ 레이블 NHR, 라멘집 아오리라멘, 프라이빗바 몽키뮤지엄, 1억 만수르 세트 클럽 버닝썬, 빅뱅 승리 사업체 정리 현재 형들의 군입대로 빅뱅의 모든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최강 예능 인기 게스트로 맹활약중인 승리죠.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의 인기 예능에서의 활약에 이어 이번에는 공중파 방송 3사 최고 시청률의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출격으로 화제인 승리인데요. 지난 방송에서 미우새 대표 클러버 박수홍과 함께 20년 나이차를 무색케하는 발리 클럽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승리가, 이번에는 박수홍을 자신의 풀 빌라로 초대해서 만찬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승리가 국내에서 운영하는 DJ 레이블에서부터 1억짜리 만수르 세트가 나온다는 클럽, 그리고 승리가 CEO로 활발한 비즈니스 운영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라멘집 등등 승리의 사업체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1 빅뱅의 막내 승리우선 빅뱅의 ..
영화 독전 미친 연기 배우 진서연,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 제2의 이윤택 미투 발언 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 2',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등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거대 틈바구니 속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 영화 '독전'의 미친 연기 배우 진서연이 화제 만발입니다. 저는 처음에 영화 스틸 사진만 보고서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악녀 김서형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던데요. 배우 진서연이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1 진서연, 김정선, 그리고 하윤 배우 진서연은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돼지띠 배우입니다. 최근 '검법남녀'에서 활약중인 배우 정유미, '올드보이'로 데뷔한 배우 윤진서, '시카리오: 암살자의도시',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 블런트,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으로 조만만 만나게 될 레베..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조타 이종화 영화 코코의 샘물 세노테서 체지방률 5.7% 상반신 탈의한 이유? '정글의 법칙'에 조타가 돌아왔습니다. 약 1년 6개월여 전에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에 출연해서 정법 최고 수준의 생존력과 놀라운 신체 능력으로 병만족의 에이스 역할을 했던 조타인데요. 바로 그 조타가 새롭게 시작한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서 이번에는 예명 조타가 아닌 본명 이종화로 돌아와서 체지방 5.7%의 멋진 근육질 몸매를 선보인 것인데요. 조타, 아니 이종화가 누구인지, 그리고 이번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방송에 등장하는 영화 '코코'에 등장했던 샘물 세노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조타 이름 뜻 설마했는데 진짜로? 조타, aka 이종화는 1994년 2월 15일 부산 태생입니다. 올해로 나이가 25살 개띠인데요. 최근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인상적인 발연기(^^)를 펼친 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