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4)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영화, 드라마서 제2의 리즈 기대되는 이유? 배우 손예진이 소지섭과 함께 하는 감성 멜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돌아옵니다. 그것도 상대가 소지섭이네요. 영화에서 처음 만난다는 게 의외일 정도로 잘 어울리는 두 배우인 것 같은데요. 3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서 배우 커리어 초창기에 멜로의 여왕으로 군림했다가 정말로 다양하게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손예진이죠.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더불어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정말 오랜만에 스몰 스크린 나들이도 하는 손예진에 관해 알아볼게요. 1 배우 손예진 누구? 손예진은 1982년 1월 11일에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느덧 서른일곱 살이 되었는데요. 빠른 년생 닭띠라고 봐야 되겠네요. 고향인 대구에서 고교 시절까지 쭉 자라다가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다니다가 중퇴했습니다..
의외의 학력, 개그맨 수석합격, 오가원 김치 대표이사에 영화 감독까지, 라디오스타 박성광의 반전 매력 KBS '1대 100'에 나와 박지선과의 타이밍 안 맞은 로맨스를 밝혀 화제가 된 박성광이 1월 21일 '라디오스타- 알 게 뭐야 마이웨이' 편에 출연한다고 하죠. 지금 영화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덕분에 예능 게스트 나들이가 잦아지는 것 같아요. KBS 공채 개그맨 수석으로 데뷔해서 본업인 개그 말고도 여러 방면에서 재주를 발하고 있는 박성광인데요. 개그맨이자 가수이자 영화감독인 박성광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까요? 1 박성광 누구? 박성광은 1981년 8월 15일, 그러니까 광복절에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서른여덟 살이 된 것이죠. 1981년생이니 닭띠에다 별자리는 사자자리네요. 키는 아담하게 166센티미터라고 해요. 2남 중 첫째로, 동생이 한 명 있습니다. 신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원래는 동아방송예..
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둘째 출산의 비밀, 인교진 집안 아버지 인치환 회사 성원산업 200억 재산설 진실은?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중인 배우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과의 사이에서 정관수술 발언을 하며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저글러스 종영 인터뷰 당시 아내 소이현과 동상이몽2를 즐겨 봤는데 마침 섭외 요청이 왔다며 동상이몽 출연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배우 인교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부러워하는 배우 인교진의 재산, 좀 더 정확하게는 배우 인교진의 아버지의 회사인 성원산업이 어떤 곳인지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배우 인교진 누구? 배우 인교진은 1980년 8월 29일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에서 태어났습니다. 1980년생이니까 올해로 39살인데요. 인교진과 같은 나이의 스타들이 누가 있나 알아봤는데요. 인교진과 같은 나이의 1980년생 스타로는 김..
복면가왕 레드벨벳 슬기, 키, 본명,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열애설 빼박 증거 있다고? 레드벨벳의 슬기가 1월 18일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의 판정단에 새로 합류합니다. 2014년에 데뷔해서 어느덧 데뷔 5년차가 된 아이돌 슬기인데요. '복면가왕'에서 대단한 추리력과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죠.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들어가는 기념으로 방탄소년단 지민과는 어떻게 된 사연인지 등 레드벨벳 슬기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게요. 1 레드벨벳 슬기 누구? 성이 강씨인 슬기는 1994년 2월 10일에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빠른년생, 올해로 스물다섯 살이 되었죠. 에이핑크 손나은과 생년월일이 같다고 해요. 중학교 때까지 고향인 안산에서 쭉 자라다가 아이돌의 꿈을 안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 진학해서 학업을 마쳤어요. 키는 161cm고, 본명도 슬기에요, 강슬기! 슬기라는 이름은 연예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