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

(158)
집사부일체 첫 사부 전인권, 63년 한 집에서 살며 지켜온 아내 정혜영과 딸, 아들의 가족사 2017년 12월 17일에 파일럿을 방영하는 SBS의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라는 컨셉의 '집사부일체'의 첫 사부의 정체가 벗겨졌습니다. 바로 가수 전인권입니다. 멤버들은 서울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은 삼청동 깊은 산 속에 자리한 전인권의 집을 찾아갔는데요. 파란 많았던 가수 전인권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는 자리 마련할게요. 1 가수 전인권 누구? 가수 전인권은 1954년 9월 4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집사부일체'에 나오는 바로 그 집에서 나고 자라서 지금까지 살고 있답니다. 굉장하죠? 몇 시간 후면 예순다섯 살이 되시네요.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습니다. 이제 60대 중반에 들어선 가수 전인권과 같은 나이의 스타들이 누가 있을지 궁금..
2017 KBS 연기대상 남궁민 이유리 공동 대상 가능성 높은 이유? 지상파 3사 중에 드라마 면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KBS의 연기대상 시상식이 12월 31일 한 해의 마지막 날에 열립니다. '아버지가 이상해' '김과장' '황금빛 내 인생'에서 대상 수상자가 나올 것으로 점쳐지는 가운데 후보가 될 만한 배우들을 살펴볼게요. '김과장'의 남궁민과 '아버지가 이상해'의 이유리가 대상을 공동수상하지 않을까 싶은 가운데, 두 배우의 올해 활약과 다른 후보도 몇 명 짚어보는 자리 마련할게요. 1 '김과장' 남궁민 남궁민은 최근 1, 2년 사이에 쉬지 않고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죠. 남궁민은 스펙트럼이 정말 넓은 배우 같아요. 더없이 선한 역에도 어울리다가 피도 눈물도 없는 망나니스러운 냉혈한 연기도 자유자재로 오가죠. 올해 방영된 '김과장'에서는 코믹 연기까지 된다는 걸 보..
2017 SBS 연기대상 피고인 지성 or 엄기준? SBS 후보 발표에 네티즌 분노 폭발 왜? 지상파 방송 3사의 2017년 연기대상이 잡음이 들끊고 있습니다. MBC 연기대상에서는 시상식의 주역이었던 드라마 '역적'의 주인공 윤균상이 철저하게 배제되는 기현상이 일어나며 논란이 있었고, KBS 연기대상은 이번에도 대상이 공동수상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돌면서 나눠주기 논란이 있습니다. 아울러 SBS 연기대상에서는 남궁민에서부터 서현진, 이종석, 주원, 이영애, 오연서에서부터 심지어는 지성, 이보영 부부가 모두 연기대상 후보에 오르며 대상 후보자만 무려 16명이 발표되며 연기대상이 무슨 개근상이냐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SBS 연예대상에 이어 연기대상도 시청률 킹 갈까? 2017년도 지상파 방송 3사 연예대상은 파업으로 연예대상 시상식을 스킵한 KBS를 제외하고..
복면가왕 호두까기 인형 2PM 가창돌 준케이 확실한 증거 '복면가왕'에 출연하고 있는 호두까기 인형의 정체로 대표적인 가창돌로 꼽히는 2PM의 준케이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댄스 아이돌 그룹인 2PM이지만, 메인 보컬 준케이의 가창력은 대단하다고 인정을 받고 있죠. 폭주썰매, 솔로부대, 유령신부와 더불에 12월 31일 '복면가왕'에서 레드마우스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도전하는 호두까기 인형 준케이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게요. 1 대표적 가창돌 준케이 누구? 준케이는 1988년 1월 15일에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서른 살이고 내일이면 빼도 박도 못하는 서른한 살, 곧 군에 입대하게 되겠죠. JYP 연습생 시절 영동고등학교를 다녔고,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와 영화예술학과를 나왔습니다. 준케이는 당연히 예명이고 본명은 김민준인데요. 이 김민준이라는 이름..
복면가왕 유령신부 김소현, 8살 연하 뮤지컬 배우 남편 손준호와 재혼 스토리 2017년도 '복면가왕' 마지막 무대에서 레드마우스의 3연승 도전에 맞서는 네 명의 복면가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 중 지난 대결에서 이승환의 '그대가 드래'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던 스쿠루지의 정체는 SS501 출신의 박정민이었는데, 상대 복면가수였던 유령신부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핑클 출신의 가수 옥주현으로 좁혀졌지만, 옥주현이 과거 복면가왕 가왕 출신이었다는 점에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일 확률이 90% 이상이죠. 서울대 출신에,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까지 모두 서울대 출신의 집안 식구 5명이 모두 서울대를 나온 최강의 엄친딸인데요. 복면가왕 유령신부 추정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1 성악과 출신 뮤지컬 배우 김소현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197..
2017 MBC 연기대상 역적 김상중 대상 수상에 네티즌 윤균상 SBS 직원 논란 왜?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 종영한지 7개월 이상이나 되었음에도 대상과 올해의 드라마상 등을 포함 무려 8개의 트로피를 독차지했습니다. 다만, 그 와중에 역적에서 홍길동 역을 맡은 주인공 윤균상만이 그 어떤 상도 받지 못하는 무관에 그쳐, 한 해 최고의 드라마의 주인공 배우에 생색내는 상을 안기는 것도 아닌 무관으로 처분한다는 것이 선뜩 납득이 되지 않는다며 네티즌들의 의아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1 '역적' 2017 MBC 연예대상 8관왕2017년 SBS 연예대상 최고의 영예는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었습니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이날 시상식에서 김상중의 대상을 포함해서 올해의 드라마상, 이하늬의 최우..
2017 SBS 연예대상 미우새 김건모 이선미, 이상민 임여순, 토니안 이옥진, 박수홍 지인숙 4인의 엄마들 와 정말 설마 설마 했는데 실제로 벌어졌네요. 아무리 최고 시청률 20% 이상을 기록하는 인기였다고 하지만, 그래도 엄밀히 따지면 일반인들인 미우새 엄마 4인방이 2017년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무려, 신동엽, 유재석, 김병만 등의 스타들을 누르고 수상한 쾌거인데요. 특이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일등공신이기도 한 이상민이 몸이 편찮으셔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 한 엄마 임여순 여사를 대신해서 눈물을 쏟으며 상을 대신 받는 장면은 정말 가슴이 울컥할 정도였는데요. 영예의 2017년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인 김건모, 이상민, 토니안, 박수홍 4인의 미운 우리 새끼들의 어머니들인 이선미, 임여순, 이옥진, 지인숙 여사님들에 대한 궁금증을 간략하게 한 자리에 정리해봤습니..
김생민의 영수증 윤정수 리즈 인기 때 한 해 매출 200억 올렸던 사업은? 2017년 마지막날 '김생민의 영수증' 출장영수증 코너에는 개그맨 윤정수가 출연합니다.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의 미운 남의 새끼 중 일 인으로 출연하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윤정수인데요. 이번 '김생민의 영수증'에 윤정수가 등장하면서 과거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현실 부부 케미를 보여주었던 김숙과의 재회가 이루어지기도 했는데요. 개그맨 윤정수가 참 과거 인생살이가 기구해요. 한 때 고급 자동차를 6대씩 굴리며 한 해 매출 50억 이상을 찍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기도 했다 개인파산을 맞이하며 최근에야 채무 관계를 겨우 정리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윤정수의 사연 함께 알아볼게요. 1 박수홍과 20년 우정의 개그맨 윤정수 개그맨 윤정수는 1972년 2월 8일 강원도 강릉에서 태어났습니다...
남상미와 공개 열애, 집사부일체 배우 이상윤, 13년 만에 서울대 물리학과 늦둥이 졸업 이유는? 군대에서 제대한 이승기가 아주 분주하죠. 드라마에서 '화유기'로 분주하다면, 예능에서는 10년 만에 예능 막내 탈출을 한다는 '집사부일체'로 화제입니다. 인생에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사부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동고동락하며 깨달음을 얻는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출연진을 해부해볼텐데요. 이승기에 이어 두 번째 배우 이상윤입니다. 이상윤이 어떤 배우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1 배우 이상윤 누구? 배우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닭띠로 무술년 내년이면 만으로 37살이 되는 배우인데요. 영화 배우 강동원에서부터, 뇌섹남 김지석, 살림남2로 리즈 인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김승현, '동상이몽 2'로 역시 인생 최대의 리즈..
2017 MBC 연예대상 신인상 설인아 글래머 몸매 때문에 여자 교복을 못 입었던 사연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 설인아의 울먹이는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섹션TV 연예통신의 진행자로, 쇼, 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것인데요. 배우 설인아는 귀여운 얼굴에 후덜덜한 몸매로 유명한 배우이기도 한데요. 배우 설인아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과거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레드카펫 행사 MC로 나와 화제가 되었던 원피스, 아울러 학창 시절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겪었다는 사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강다니엘과 동갑내기 내년이면 23살 배우 설인아 배우 설인아는 1996년 1월 3일생 염소자리에 돼지띠, 내년이면 23살이 되는 꽃다운 나이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휴학중이며,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워너원의 귀염둥이 강다니엘, 요즘 가장 잘..
런닝맨 배우 이엘리야 전소민에게 돌아이 인정받은 사연? 이엘리야가 12월 31일을 한 해의 마지막 날 방송되는 '런닝맨'에 출연합니다. 지난 9월에 처절하게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준 이엘리야인데, 이번에도 예능 불나방 전소민에게 돌아이라는 인정을 받았을 만큼 활약(?)이 컸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체육돌 소유와 돌아온 오빠들 젝키까지 합세해 더욱 기대가 되는 2017년 마지막 '런닝맨'인데요. 이엘리야에 대해 궁금한 점 몇 가지 살펴보고 가실게요. 1 배우 이엘리야 누구? 이엘리야는 1990년 2월 19일에 경남 창원에서 태어났습니다. 더없이 서구적인 외모와 이름까지 더해져 외국인 줄로 아는 분들도 있다는데, 토종 한국인이랍니다. 이름도 종교 세례명으로 예명이 아닌 본명입니다. 그렇다면 이엘리아와 함께 1990년에는 어떤 스타들이 태어났을까요? 궁금해서 찾아보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개그맨 오정태, 태연 납치 소동으로 못생긴 개그맨 대명사에서 국민영웅된 사연 이제 세밑밑입니다. 일요일 아침에 방영되는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도 연말을 맞아 송년 특집으로 마련되는데요. 올해 방송으로 나갔던 인물들 명장면을 되새겨보고, 그중 특히 화제가 되었던 출연자들의 근황을 다시 살펴보는 특집이랍니다. 둘째를 임신했다는 차유람, 이지성 부부, 개그맨 윤택, 정종철과 더불어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개그맨 오정태의 근황이 소개됩니다. 2017년 초 방송에서 가장과 아들로서 감동적인 모습을 선사했던 오정태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방송을 시청하기 전에 오정태에 관해 궁금한 점 몇 가지 알아볼게요. 1 개그맨 오정태 누구? 개그맨 오정태는 1976년 10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42세입니다. 아니, 42세시라고 해야 될 것만 같은 비주얼..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