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3

(3)
라디오스타 김부선 남편 10억 거짓말에 딸과 함께 우롱당했던 사연? 김부선 남편 이정길 루머, 영화배우 딸 이미소 누구? 오랜만에 정규 녹화 방송으로 돌아온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부선이 화제입니다. 화끈한 투사 배우답게 여배우를 착취하는 기획사의 행태를 비난하고, 과거 아파트 관리소장 폭행사건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하며 관심을 모았고, 딸인 영화배우 이미소에 대한 사랑 역시 보여줬습니다. 배우 김부선, 그리고 김부선 딸 영화배우 이미소가 누구인지, 아울러 배우 이정길이 도대체 어쩌다 김부선 남편으로 알려지는 괴팍한 루머가 돌았는지, 진짜 김부선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등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제주도 출신 배우 김부선 본명은 김근희, 배우 김부선은 1961년 7월 7일 제주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가 제주 4.3 항쟁의 피해자라고 하는데요. 김부선의 어머니는 첫 남편과 아들들을 당시 4.3 사..
인생다큐 마이웨이 정미조 가수 하다 프랑스로 쫒겨나 13년 동안 장학금 받고 미술 유학해서 화가가 된 사연? 김수미와 동갑 나이, 남편 원용계 등 궁금증 6 가요계의 전설 중 한 명이죠. 무려 37년이란 시간을 가요계를 떠나 있다가 2016년에 복귀한 전설의 가수인데요. 그럼 1979년부터 활동을 하지 않았던 건가요? 화가로서 제2의 인생을 살다가 팬들과 동료가수들의 간절한 복귀 바램으로 다시 돌아온 정미조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네요. 레전드 정미조 님에 관해 궁금한 점을 알아볼까요? 1 '휘파람을 부세요' 정미조 누구?짦고도 불꽃 같은 가수 생활을 접고 사라졌던 가수 정미조는 1949년 5월 2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예순아홉 살, 칠순을 앞두고 계시네요. 배화여고를 나와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했답니다. 정미조와 같은 나이의 어르신 스타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김수미, 임채무, 정동환, 전유성, 박원숙 같이 요즘도 활발하신 스타들이 ..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 어반자카파 박용인, 영국 유학중이던 아내와 결혼하게 된 첫키스 작업 기술이란? 인디밴드로 출발해 음원깡패로 등극, 감성적인 음악으로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네요. 한국 나이로 이제 서른인데, 요즘 시대 상당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같이 비오는 날 들으면 딱 감성폭발인 어반자카파의 새신랑 박용인에 관해 궁금한 점, 결혼이야기를 들여다볼까요? 1 어반자카파 새신랑 박용인 누구?이번에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게 된 박용인은 1988년 9월 7일생으로 이제 서른 살입니다. 어반자카파 노래는 어쩐지 아주 오래전부터 들어온 것 같아서 그의 젊은 나이에 살짝 놀랐습니다 ㅎ 계원디자인예술대학 사진예술과를 아직까지 휴학중이군요. 그렇다면 한창 젊은 박용인과 같은 나이들의 스타가 궁금하니 살펴볼게요. 요즘 떠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