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20

(4)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과 만남 가수 신승훈 수많은 러브콜에도 단 한 편의 광고도 안 찍었던 이유는? 나이, 저작권료, 재산 등등 궁금증 5 한국 가요계의 각종 기록이란 기록은 다 보유하고 있는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합니다. 더불어 이름만 줄창 나오던 미우새에 드디어,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네요. 말이 필요없는 살아 있는 전설, 현재까지도 마성을 잃지 않는 보컬을 자랑하는 신승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포스팅하면서 정보를 알게 될수록 참 멋진 가수군요. 1 가요계 살아 있는 전설 신승훈 누구?정말 말이 필요없는 신승훈은 1966년 3월 21일에 대전에서 태어나 대학 시절까지 쭉 대전에서 자라고 지냈습니다. 올해로 쉰두 살, 세월이 이렇게 흘렀네요. 이제는 90년대의 전설로 향해가고 있는 1966년생 스타들을 알아볼까요? 박중훈, 전노민, 이승철, 변진섭, 김보성, 정두홍 등이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중..
동상이몽2 지코 설현 위장이별설 루머 돌았던 신발 한컬레 사연이란? 키, 재산, 수입, 친형 믹스나인 우태운, 마세라티 기블리 자동차 등등 궁금증 6 부부 생활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최초로 아이돌 그룹 멤버가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그것도 지코가요! 요즘 대세에다 아직 결혼적령기라고도 볼 수 없는 지코가 '동상이몽'에 나와 무슨 얘기를 들려줄까요? 그야말로 깜짝, 의외의 출연인데요. 늘 새로운 모습으로, 아이돌 그룹에서 래퍼로, 프로듀서계의 어린 강자로 우뚝 선 지코에 관해 알아볼게요. 1 힙합 대세 지코 누구?본명이 우지호인 지코는 1992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스물 여섯 살입니다. 워낙 일찍부터 음악을 시작하고 뮤지션으로 큰 성공을 거둔지라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다는 느낌이죠. 현재 KQ엔터테인먼트 및 세븐시즌스를 소속사로 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키가 182cm로 상당히 커요. 스물여섯 나이에 이만한 '업..
워마드 호주 어린이 강간글 논란 경악! 성추행, 쇼타콘 컴플렉스, 김주혁 패륜, 메갈, 일베 사이트와의 관계 등 궁금증 정리 여성혐오 안티 인터넷 사이트인 '워마드'에 호주 남자 어린이를 성폭행했다는 경악스러운 인증글이 올라오며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도대체 워마드가 어떤 곳인지, 남성 강간 모집글, 묻지마 살인 계획, 베트남전 한국군 민간인 학살 만행 지지글 등 그간 워마드를 통해 논란이 일었던 각종 논란글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남성혐오, 여성우월주의 사이트 워마드 어떤 곳? 워마드는 이른바 남성 혐오, 여성우월주의를 주창하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공식적인 입장에서도 드러나듯 워마드는 이른바 페미니즘, 여성 운동 단체가 아닙니다. 원래 워마드(womad)의 뜻은 여성(woman)의 영어와 유목민을 뜻하는 영어 단어 nomad가 합쳐진 말로, 서구에서 세상의 중심에 서서 등불처럼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을 표방하며,..
섬총사 정상훈 10살 연하 아내 박은혜와 결혼 심한 반대에도 성사시킨 방법은? 나이에서부터 결혼, 남초 아들 셋 가족 등 궁금증 6 정말로 기나긴 무명생활 끝에 본업이 아닌 양꼬치엔 칭따오로 떠서 요즘 충무로와 방송계를 막론하고 가장 핫하고 바쁜 배우가 된 정상훈이 '섬총사'에 출연합니다. 'SNL' 외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참 반가운데요. 이 참에 한번 알아보고 싶습니다. 정상훈에 관한 요모조모 이야기. 1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누구?정상훈은 1978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불혹, 마흔 살이 되었습니다. 어디선가 80년생이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양꼬치엔 칭따오로 뜨기 전 무명 때 프로필에 80년생으로 나이를 낮춘 것이었다고 해요. 그럼 정상훈과 같은 진짜 78년생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싶어지는데요. 정형돈, 최귀화, 박은혜, 은지원, 토니안, 임지균, 박진희, 김인권, 장우혁 등이 모두 올해 마흔 살로 불혹이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