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8

(4)
배우 고준희 토니 안 덕에 미운 우리 새끼 최다 출연자 된 사연? 숏컷, 단발머리의 대명사, 차기작 언터처블 전직 대통령 영애 구자경까지 궁금증 5 '미운 우리 새끼'에서 토니 안이 소원을 이뤘습니다. 방송에서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후 미우새 방송 때마다 거론된 고준희, 드디어 그녀를 미우새에서 만나게 된 것이죠.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 그보다 헤어스타일 여신, 단발머리 대명사 고준희에 토니 안이 왜 그렇게 반했는지 매력을 살펴볼게요. 1 단발머리 여신 고준희 누구?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하는 스타일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고준희는 1985년 8월 3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서른세 살이 되었죠. 한가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렇다면 고준희와 같은 나이의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갓 신랑이 된 송중기, 이광수, 박수진, 할리우드 스타 수현이 있구요. 홍진영, 박나래, 양세형 등도 고준희와..
런닝맨 임세미 고려청자 몸매 만든 운동 노하우는? 나이, 인스타그램, 전소민과 동덕여대 선후배, 차기작 투깝스 정보 등등 궁금증 5 SBS '런닝맨'에 배우 임세미가 출연합니다. 배우 이경영이 잠깐 결혼했다 헤어진 임세미와 동명이인이고, 최근에 '불후의 명곡'과 '살림남'에 출연해서 화제가 된 민우혁의 아내, 걸그룹 L.P.G출신의 홈쇼핑 호스트 이세미와는 이름이 비슷해서 많이들 헷갈려하시는 배우죠. 개인적으로 저는 '쇼핑왕 루이'에 박마리 역으로 기억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여러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임세미, '런닝맨'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투혼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임세미에 관해 알고 싶은 몇 가지 살펴볼게요. 1 하이틴 스타 출신 임세미 누구?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임세미는 1987년 5월 29일에 서울에서 무남독녀로 태어났습니다. 이제 서른한 살이 되엇네요. 진선여고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아는 형님 성동일 아버지 죽음 연락받고도 장례식에 일부러 안갔던 사연? 고향, 나이, 결혼, 아내 박경혜, 그리고 성준, 성빈, 성율까지 가족사 정리 그 어떤 것보다도 '응답하라' 시리즈의 아빠로 가장 유명한 배우 성동일이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배우 백윤식과 걸그룹 출신 가수 겸 배우 구하라와 함께 영화 '반드시 잡는다' 홍보차 출연인데요. 배우 성동일이 어떤 필모그래피의 어떤 연기 활동을 펼쳐왔던 배우인지, 그리고 배우 성동일의 아내와 세 자녀와 함께 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상이 어떠했는지 등을 알아볼게요. 1 전라도 태생? 아니 경기도 토박이! 배우 성동일은 1967년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생김새나(?) 과거 인기 드라마 '은실이'에서의 빨간 양말, '응답하라 1994' 등등 다방면의 연기에서 전라도 사투리를 너무도 구수하게 선보여서 당연히 전라도 태생이거니 싶겠지만 왠걸 서울 출신이라고 해도 무방한 인천 출신입니다. 성동일의 ..
불후의 명곡 윤일상 사진만 보고 아내 박지현 씨에게 첫만남에서 청혼한 사연? 아모르파티 작곡가, 국내 저작권료 수입 1, 2위, 작곡가 윤일상 궁금증 6 손에 꼽는 게 어불성설일 정도로 숱한 히트곡 만들어낸 작곡가 윤일상, 히트곡 제조기 윤일상이 '불후의 명곡'의 전설로 출연합니다. 1년 내내 전설로 출연해도 아마 곡이 바닥이 나지 않겠죠.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20년 넘게 톱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또 가수로도 활동했던, 그야말로 레전드 윤일상에 궁금한 점을 좀 알아볼게요. 1 히트곡 제조기 윤일상 누구?1992년에 데뷔한데다 직업이 작곡가이다 보니 나이가 상당히 지긋할 것 같지만, 윤일상의 나이를 보고 놀랐습니다. 1974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마흔네 살입니다. 스무 살도 되기 전부터 히트곡 공장을 돌렸던 셈이네요^^ 그렇게 생각보다 어린(?) 윤일상과 동년배의 스타들에 누가 있는지 궁금해졌는데요. 가수 김동률, 김윤아, 이적, 이상순 등이 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