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7

(3)
걸그룹 카라에서 체육돌로도 유명세, 용준형과 연애, 마리화나 논란, 성동일, 백윤식과 영화 반드시 잡는다 출연, 아는 형님 구하라 궁금증 6 어느덧 아이돌 10년차가 된 구하라가 '아는형님'에 출격하네요. 신작 영화 '반드시 잡는다'를 홍보하는 백윤식, 성동일과 함께 출연하는데요. 구능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원조 예능돌인 구하라와 성동일이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궁금하네요. 카라의 멤버에서부터 논란도 적지 않은 아이돌 인생을 이어온 구하라에 대해 궁금한 점 몇 가지 살펴볼게요. 1 예능돌 구하라 누구?'아는형님' 102회에 출연하는 구하라는 1991년 1월 13일생입니다. 이른 년생이기는 하지만 워낙 어린 나이에 데뷔했기에 여전히 스물일곱 살, 여전히 풋풋한 나이네요. 광주에서 태어났구요.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재학했습니다. 구하라가 광주에서 태어났다니까 광주 출신 연예인이 새삼 궁금해졌는데요. 광주 출신 스타들, 참 많죠? ..
의사 아버지, 중문과 교수 부인 최영애, 물리학 박사 큰딸 최승중, 국악 작곡가 아들 김일중, 사진작가 딸 김미루, 교육부 장관 누나 등 박사가 기본 도올 김용옥 집안 사진작가 겸 행위예술가로서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도올 김용옥의 막내딸 김미루 씨가 '김미루의 어드벤처'라는 사막여행기와 누드사진 모음집 책을 출간해서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이미 뉴욕에서 이름난 아티스트이지만, 우리에게는 아무래도 도올 김용옥의 딸인지라 관심이 더 갈 수밖에 없는데요. 막내딸 김미루가 화제가 되면서 도올 김용옥의 집안도 덩달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박사 아닌 사람을 찾기가 더 어렵다는 도올 김용옥의 가족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1 소문난 학자 집안이 도올 김용옥철학자, 대학교수와 대중가로서 우리 사회 엄청난 셀렙인 도올은 1948년 6월 14일에 충청남도 천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벌써 고희를 맞이했군요. 일본에서 유학하여 한국에 돌아와 산부인과 광제의원을 차린 아버지 김치수..
음주운전 뺑소니, 예비군 불참 논란, 후배 아이돌 욕설 논란, 여친 폭행 논란 등등 슈퍼주니어 강인 구설수 끊이지 않는 이유? 그룹 슈퍼주니어의 강인이 술집 여친 폭행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아 훈방조치된 것이긴 하지만, 그러나 지난 2016년 5월 일으켰던 음주운전 자숙기간이라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PLAY' 활동에 불참하던 와중에 벌어진 사건이라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보고,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에서도 왜 강인이 몇 차례씩이나 음주운전, 뺑소니, 폭행 논란, 예비군 불참 논란 등등으로 구설수가 끊이지 않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슈퍼주니어의 상병 강인? 강인은 본명이 김영운으로 1985년 1월 17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소띠에 염소라지, 2017년 기준으로 33살인데요.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에서 이특과 김희철, 예성이 강인보다도 한 두 살 많고, 강인 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