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4

(3)
김주혁 차량 벤츠 지바겐 블랙박스 영상 공개! 부검결과 심근경색, 음주, 약물 유무, 급발진 가능성? 여전히 오리무중 김주혁 사인은? 오늘 김주혁의 사고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부검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김주혁은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너무나도 큰 충격을 안겨주었거니와, 그의 사망에 이른 사고에는 숱한 의문점이 남았습니다. 이제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지도 보름이 지났습니다. 오늘 발표된 결과로 풀린 의문이 있을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김주혁 벤츠 지바겐 블랙박스 영상 공개 당초 사고 당시에 수사진은 김주혁의 지바겐에서 블랙박스를 발견하지 못했죠. 기존에 영상으로 나돌았던 블랙 박스 영상은 김주혁 차량의 뒤에 따르던 차량의 전방 블랙박스 영상이었는데요. 근데, 11월 2일에 강원도 원주의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본원으로 차량을 옮기는 과정에서 블랙박스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아래 영상) 오늘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김주혁의 차량이 앞에 가..
불타는 청춘 강문영 새아버지 역술인 백운산 연예계, 정재계 유명 인사들이 가장 믿는 최고의 역술인인 된 이유? '불타는 청춘' 강원 평창편 마지막 이야기에서 배우 강문영의 아버지가 출연했습니다. 친아버지는 아니고 새아버지인데요, 강문영의 아버지의 등장이 놀라운 이유는 새아버지가 바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역술인 중 한 명인 백운산 씨라는 점인데요. 지난 45년간을 역술인으로서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배우 강문영의 새아버지 역술인 백운산이 누구인지에 대해 함게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어볼게요. 1 배우 강문영 누구? 배우 강문영은 1966년 3월 5일에 경기도 파주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강수연, 뮤지컬 배우이자 영화 배우 전수경, 가수 변진섭, 이현우 등이 동갑내기 1966년생 연예인입니다. 아울러 해외로도 눈을 돌려보면 왕년의 책받침 스타 소피 마르소, 영화 배우 할리 베리,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의 스타 ..
서유정 신혼 남편 얼굴에 먹칠 해외 문화재 어글리 코리안 인증 태도 논란에 예정화 매화 논란 떠오르는 이유? 배우 서유정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과거 마동석의 애인 예정화가 매화 논란에 휩싸였던 것과 유사한 논란인데요. 배우 서유정의 경우에는 국외에서 휩싸인 어글리 코리안 인증이라 더더욱 논란이 거셉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볼게요. 1 서유정 어글리 코리안 인증 태도 논란 무엇?왜 과거에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에서 유명 문화재에 낙서를 한다거나 무개념 행동으로 문화재를 훼손하는 행동을 해서 빈축을 산 적이 더러 있었습니다. 예컨데, 만리장성에 영원을 맹세하는 낙서를 한다거나, 로마의 휴일의 분수에 막무가내로 들어간다거나 싶은 그런 행동이죠. 그런데 이번에는 그런 무개념 행동을 공인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 서유정이 보란듯 무개념 행동을 하고, 거기에다가 SNS에 자신의 행동이 뭐가 잘못인지도 모르고 인증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