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1

(7)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정은 집안, 재력 최고 로열 패밀리인 이유? 이수건설 회장 할아버지, 미스코리아 어머니, 금융인 남편, 전 연인 이서진까지 궁금증 5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색시 김정은이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출연하네요. 미우새 어머니들의 예쁨을 한몸에 받을 듯한 스페셜 MC네요. '해바라기'와 '파리의 연인'으로 만인의 연인이 되었지만, 북한의 그 인간이 전면에 부상하고서 괜한 고충을 겪기도 하는 사랑스러운 배우 김정은에 대해 알아볼까요? 새 신부가 된 배우 김정은 누구? '파리의 연인'으로 2000년대 중반 온 국민의 연인이 되었던 김정은은 1974년 3월 4일생입니다. 어느덧 마흔네 살이 되었죠. 한창 활동할 당시에는 1976년생으로 프로필상 나이를 내렸었죠. 당시는 워낙 흔한 일이었는데, '해바라기'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한 차태현이 프로필상 나이가 동갑인데 누나라고 부르는 장면이 포착돼 대략 난감한 상황도 겪고 그랬답니다. 그..
연구원 남편과 결혼 배우 한지우 중국인 유언비어 왜? 무한걸스, 리틀 송혜교, 베이글의 정석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미스코리아 중국 등등 궁금증 5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의 이색 경력의 탤런트 한지우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2010년 KBS 2TV 드라마 '정글피쉬 2'로 데뷔한 배우인데요,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이 이번에 결혼식을 올린 남편이라고 하네요. 리틀 송혜교로 불리는 배우 한지우가 누구인지, 어쩌다 미스코리아 중국 진이라는 이색 경력이 붙게되었는지, 과거에 끊임없이 붙어다녔던 중국인 유언비어의 정체와 해명 등등, 배우 한지우에 대한 궁금증을 살펴보시겠습니다요! 본명은 김보람, 배우 한지우탤런트 한지우는 1987년 3월 26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래에서도 따로 얘기하겠지만, 아버지도 포항에서 경찰 생활을 하고 계시는 토종 한국인입니다. 아래로 남동생이 한 명 있고 본명은 김보람입니다. 연극배우나 가수 김보람이 있..
서울메이트 이기우 절친 김산호와 의기투합했던 서핑샵 사업 접어야 했던 이유는? 데뷔작 클래식, 이청아와의 결혼, 결별 루머, 깔끔 집, 차기작 사자 등 궁금증 6 인상 좋은 배우, 이청아의 연인 이기우가 tvN의 새 예능 '서울메이트'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네요. 장서희, 김준호, 김숙과 함께 외국인 친구들에게 서울 구경을 시켜주는 컨셉의 예능이라고 하죠. 엄청난 장신의 패션 모델 출신으로 꾸준한 배우 활동과 함께 서핑 사업도 했다는 서핑광 이기우에 대해 궁금한 점 몇 가지 알아보고 가실게요. 1 '서울메이트'에 출연하는 이기우 누구?이기우는 1981년생 10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서른일곱 살이죠. 강남의 서울고등학교를 나와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경영학부를 졸업했네요. 현재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기우와 동갑내기인 스타들 한 번 짚어보고 갈게요. 배우 이동욱, 조인성, 강동원, 전지현, 김지석, 장나라, 정려원까지 슈퍼스타들이..
아는 형님 이시언 여자친구가 뭐라 했길래 연극영화과에 응시를? 데뷔에서부터 응답하라 1997, 나 혼자 산다, 곽동연과 절친 등 궁금증 6 늦게 데뷔해 한동안의 무명생활 끝에 요즘 펄펄 뛰고 있는 배우가 있죠? 바로 이시언입니다. '응답하라 1997'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후 쉼 없이 드라마와 영화를 찍고 '나 혼자 산다'로 예능까지 접수해버렸죠. 이시언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빠른 시일 안에 방영되거나 개봉할 영화가 없는 점을 보면 홍보 차원에서 나온 것 같지는 않은데요. 궁금한 이 배우, 이시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세 얼간이 큰형 이시언 누구?아마도 현재 30대 최고 감초 배우일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서른여섯 살입니다. 부산 사상구에서 태어났구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를 나왔는데, 이 사연은 바로 아래서 또 풀어볼게요. 이시언과 동갑인 스타들을 한번 알아보기로 하겠는데요. 같은 배우로는 신동..
서울메이트 김숙 제주도 집 부동산 폭등에도 돈 한 푼 못 벌고 폐가된 이유? 나이, 학력, 작은 키, 윤정수와의 인연 등등 6가지 궁금증 걸크러쉬라는 유행어의 창궐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할 수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에 김준호, 장서희, 이기우와 함께 출격합니다. 여자 예능 기근 시대에 많은 프로에서 크나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숙,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의 부인으로 모계사회의 꿈을 펼친 김숙에 관해 알고 싶은 몇 가지 살펴볼게요. 1 '서울메이트'에 합류하는 김숙 누구?개그우먼 김숙은 1975년 7월 6일 부산 태생으로 올해 마흔세 살입니다. 서울예대 출신 개그맨들과 하도 사이가 돈독해서 같은 대학 출신인 줄만 알았더니, 김숙은 성심외국어대학교 전통의상과(!) 출신이네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사를 따기도 했습니다. 봉사활동에도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김숙과 같은 197..
대표곡 노래 문밖에 있는 그대, 장난감 병정, 중국집 구의동 리하 주인장, 비관 자살을 돌려세웠던 아내와의 사랑, 불후의 명곡 박강성 궁금증 7 라이브의 황제라고 불리는 가수 박강성이 불후의 명곡에 나갑니다. 경연자가 아닌 전설로 출연을 하는 것이죠. 이미 김태우나 소냐가 박강성의 '문 밖에 있는 그대'를 다시 불러 화제가 된 적도 있죠. 가창력의 전설, 라이브 황제라고 불리면서도 방송과는 큰 인연이 없었던 박강성에 대해 좀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할게요. 1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하는 박강성 누구?가수 박강성은 1961년 9월 6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57세를 맞이했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답니다. 중견의 나이이니 익숙하지 않은 스타들이 많을 것 같은데 누가 박강성과 동년배 스타들인지 살펴보았어요. 가수 주현미가 있고, 고 장덕도 1961년생이었네요. 배우로는 김부선, 이효정, 이한위, 김응수, 금보라 등이 있고, 외국으로..
서울메이트 장서희 인어아가씨로 대박쳤어도 광고주들한테 외면받았던 억울한 사연? 올리브 채널에서 '서울메이트'라는 프로그램이 방영됩니다. 어떻게 보면 JTBC '나의 외사친'과 유사한 컨셉인데요. '나의 외사친'이 서로의 나라에서 집을 바꿔 사는 것이라면, '서울메이트'는 외국인이 국내 연예인의 집을 찾아 2박 3일간 홈셰어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김준호, 김숙, 이기우와 함께 '인어아가씨'의 배우 장서희가 출연하는데요. 그동안 맡은 캐릭터가 센 작품이 많아서 예능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어 출연을 결정했다는 배우 장서희에 대해 알아볼게요. 국악과 무용을 전공한 배우 장서희본명이 그대로 장서희인 배우 장서희는 1972년 1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특이하게 고등학교를 국악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 무용을 배웠지만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92학번에 발레 전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