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4

(6)
노사연과 동갑 나이, 전 남편 전노민과 결혼, 이혼, 재혼 과정, 재벌 스캔들 충격의 진실까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배우 김보연 인생사 6 중견배우 김보연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그간의 인생 사연을 풀어놓는다고 합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TV와 은막을 오가며 청춘스타로 화려한 활약을 펼쳤던 김보연이죠. 전노민과의 결혼과 이혼, 장애우들을 향한 사랑과 봉사활동, 여전한 배우의 꿈으로 넘쳐나는 배에 김보연 이야기를 해볼까요? 1 휴먼다큐에 출연하는 김보연 누구?김보연은 1957년 12월 31일에 태어난 61세의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벌써 환갑을 맞이하시는군요. 늘 느끼지만 여배우들의 노력과 관리에는 감탄을 하게 됩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곧바로 1976년에 영화 '어머니와 아들'을 통해 데뷔합니다. 김보연은 본명 김복순을 2007년에 김윤주로 개명했구요. 예명인 김보연과 동명이인도 참 많네요. 서양화가 김보연, ..
딴지일보, 나는 꼼수다, 파파이스, 그리고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까지! 전 부인과 결혼과 이혼 이유, 인정옥 작가와의 자유연애 소문 등등 김어준 인생사 6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이자 TBS 라디오 프로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 공장장이 SBS '블랙하우스'라는 시사 프로그램의 파일럿으로 첫 지상파 진출을 합니다. '나는 꼼수다' '파파이스' 같은 팟캐스트에서부터 여러 도서를 내고, 톡톡 튀는 발언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언론이 김어준에 관해 알고 싶은 몇 가지를 살펴볼게요. 1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 누구?화제의 인물, 문제적 남자라 늘 불리는 김어준은 1968년 12월 6일에 경상남도 창원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이는 68년생이지만, 삼수를 해서 홍익대학교 전자제어공학과에 들어갔으니 89학번이죠. 어머니가 유치원 교사셨다는데 김어준을 굉장히 자유롭게 키웠다고 해요. 1968년생 유명인을 살펴보면 박신양, 김건모, 김윤석, 오달수, 이성민, 조덕제 등이 있구요. ..
이특, 신동, 예성, 은혁, 동해에서 전학생 김희철, 최시원 활동 불참까지, 아는 형님 100회 특집 컴백 슈퍼주니어 리턴즈 궁금증 7 정규 'PLAY'를 들고 2년 만에 드디어 컴백하는 슈퍼주니어가 '아는형님'에 출격합니다. 멤버가 11명이다 보니 모두 모이는 완전체의 모습은 좀처럼 보기가 힘들죠. 최시원은 프렌치불독 한일관 사태로 8집 활동에 전면 불참하기로 결정했으니 당연히 '아는형님'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구요. 강인은 또다시 음주운전으로 자숙기간을 가지고 있죠 ㅠㅜ 또 막내 규현은 막내들 중 마지막으로 군입대를 했구요. 어쨌거나 컴백이 반가운 슈퍼주니어 얘기를 좀 해볼게요. 1 장수 아이돌 슈퍼주니어1세대 아이돌 그룹들이 재결합을 하거나 간간히 프로젝트 형식으로 활동하는 걸 빼고 현재 실제로 활동 중인 아이돌 그룹 중에 가장 오래된 그룹이 슈퍼주니어죠. 2005년 11월 6일이 슈퍼주니어의 데뷔일로, 12주년이 그야말로 코앞이네..
머슬매니아 레전드 몸매, 가슴 성형설에 엑스레이 사진까지 공개한 소사이어티 게임 2 유승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8 2017년 11월 3일 방송된 tvN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 유승옥이 탈락자로 선정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모와 힐난이 끊기지 않는 구조의 게임쇼인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 거의 유일하게 안티없는 출연자라고 해도 무방했을 유승옥의 탈락이라 더욱 아쉬운데요. 지난 2015년부터 강예빈, 이수정의 뒤를 이어 UFC 옥타곤걸로 활동중이기도 한 유승옥인데요. 모뎀 겸 방송인 유승옥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진은 건강미넘치는 몸매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 1 하연수, 박보영, 강소라 등과 동갑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유승옥은 1990년 6월 21일 충청북도 청원군에서 태어났습니다.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공학과를 졸업했는데요. 2017년 11월 기준 현재 나이 28살 말띠입니다. 1990년생 동갑내기 연예인이 ..
아내 김민지, 포맨, 바이브, 아빠 어디가로 스타덤 윤후 아빠 윤민수 궁금증 4 + 나의 외사친 윤후 나이, 대안학교 등 궁금증 2 이 아이는 어쩌면 이렇게 사랑스러울까요? 몇 년이 지나고서 다시 TV에서 보게 됐고 키와 덩치는 더 커졌지만 사랑스러움은 여전한 윤후, '나의 외사친'에 나오는 윤후입니다. 윤후가 이렇게 멋지고 사랑스러운 아이로 성장한 데는 당연히 부모의 공이 컸겠죠? 이제부터 윤후와 그 가창력과 그 히트곡들을 가지고도 윤후 아빠로 더 유명해진 윤민수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 윤후 아빠 윤민수 누구?가창력으로 대한민국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힌다는 가수 윤민수, 그럼에도 이제는 윤후아빠로 더 유명해진 윤민수는 1980년 2월 27일에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서른여덟 살. 이 불세출의 가수는 훗날 윤후의 아빠가 되죠. 키 174센티미터에 75킬로그램으로 늘 건장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윤민수와 동갑인 ..
한샘 동료 직원 몰래카메라에, 교육담당자 성폭행, 인사팀장 성희롱, 성추행 논란에, 인사팀장 실명, 얼굴 사진까지 신상털이 공공연한 이유?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가구업체라고 할 수 있죠. 주식회사 한샘에 입사한 여직원이 동료 남자 직원이자 교육 담당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자, 오히려 피해자가 급여를 감급당하는 결과가 발생하고, 연이어 인사팀장이 해당 여직원에게 부적절한 성추행 행위를 한 경위 등이 보도되며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가급적 쉽게 관련 사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울러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사안에 대해 사건 발생 만 하루가 채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성희롱과 성추행 논란이 일고 있는 한샘 인사팀장의 인적사항과 실명과 얼굴이 공공연하게 공개되고 있는데요. 어째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 번째 사건, 화장실 몰래카메라우선 이번 한샘 사건은 한 마디로 간단하게 정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