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3

(3)
이재명 친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 지부장 된 이유? 이재명 형수 쌍욕 사건의 진실, 이재명 성남 시장, 셋째 형 이재선, 부인 김혜경 등등 가족사 총정리 이재명 성남시장의 친형인 이재선 씨가 폐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형의 이권개입 문제와 어머니 폭행사건 때문에 척을 지게 된 이재명 시장은 올해 그렇지 않아도 화해를 시도하려고 했고 형이 세상을 떠나자 빈소를 방문했는데 형수에게 문전박대를 당했습니다. 어려운 시절에 우애가 남달랐다고 하는 이재명, 이재선 형제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제부터 살펴보려 합니다. 1 자수성가의 표상 이재명1964년 10월 23일생인 이재명 성남시장은 찢어지게 어려운 유년 시절을 보낸 것으로 유명하죠.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진학도 하지 못할 만큼 가난했고 아버지는 노름꾼이었다고 합니다. 지금 들으면 6.25 전쟁 때 같은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나 할까요? 사실 생일도 어머니가 기억을 하지 못해서 점쟁이에게 받은 날이..
박지성 절친 에브라 하이킥 퇴장 이유는? 칸토나 쿵푸킥, 지단 박치기, 안정환 관중석 난입 등 축구계 명난동(?) 모음 박지성의 맨유 시절 절친 동료로도 유명했던 축구 선수 파트리스 에브라가 관중에게 발길질 하이킥을 해서 퇴장을 당하며 어떻게 된 일인지 축구팬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에브라의 하이킥 사건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고, 그 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인 칸토나의 쿵푸킥 사건, 현 레알 마드리드 감독 지단의 박치기 사건, 그리고 국내에서 보기 힘든 사례인 안정환 선수의 관중석 난동 사건 등등 축구계 유명 난동 사건을 뽑아봤습니다. 1 관중에게 하이킥 파트리스 에브라 누구?파트리스 에브라는 1981년 5월 15일 세네갈 다카르에서 태어난 축구 선수로 국적은 프랑스입니다. SC 마르살라, AC 몬차 브리안차, OGC 니스를 거쳐 2002년 프랑스 1부 리그 AS 모나코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2006년 맨체스터..
제시키와 동갑 나이, 깜놀 키, 더 깜놀 몸매, 검사외전 강동원과 화제의 키스신, 황금빛 내 인생 서지안 역의 배우 신혜선 궁금증 6 이름이 익숙하지 않아도 얼굴 보면, 아, 저 배우! 하게 되는 배우가 있죠. 신혜선이 그런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조연으로 차근차근 연기의 길을 밟아오다가 어느새 시청자들의 뇌리에 박힌 그런 배우랄까요? 주연급 연기를 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황금빛 내 인생'으로 완전 주인공이 된 신혜선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참 좋죠. 어느새 믿고 보는 배우가 된 신혜선에 대해 요모조모 알아볼게요. 1 황금빛 내 인생으로 황금빛 시대 맞이한 신혜선 누구?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스물아홉 살입니다. 상당히 동안이죠? 국악예술고등학교 연기과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는데, 강하늘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해요. 1989년생 스타로는 누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