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1

(5)
수현과 동갑 나이, 국적은 미국, 대학은 UC 버클리, 샤넬의 뮤즈, 에스팀 소속 톱모델, 현장 토크쇼 택시 모델 수주 키,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6 우리나라에서도 세계적인 모델이 참 많이 나오고 있죠.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일인을 꼽으라면 샤넬의 뮤즈로 등극한 모델 수주입니다. 모델 수주가 '현장토크쇼: 택시'의 500회 특집 편에서 택시에 탑승합니다. 한국 방송활동을 좀처럼 하지 않는 수주인데, 택시의 섭외력이 대단하기는 대단하네요. 한국에서는 좀 신비에 싸여 있는 모델 수주인데요. 어렵사리 수주에 관해 몇 가지 알아볼까요? 1 샤넬의 뮤즈 수주 누구?모델 수주는 1985년 3월 26일 생으로 본명이 박수주이고, 성을 떼어 예명으로 쓰고 있네요. 1985년생이니 한국 나이로 서른세 살이며,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아시아 모델로서 위상을 떨치고 있죠. 자, 그럼 모델 수주와 동갑인 스타들을 짚어볼까요? 어제 새신랑이 된 송송 커플의 송중기, 이광수, ..
주진우 기자 패죽이고 싶다 공개 저격, 김성주 아나운서 누나 김윤덕, 매형, 이명박 관계의 비밀 무엇? 한끼줍쇼 김성주 헌신 아내 진수정에게 이별 통보했던 이유는? 한끼줍쇼에 김성주 아나운서와 안정환이 동반 출격합니다. 정형돈의 공황장애 하차 이후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로 합류하며 환상의 콤비를 이루고 있는 두 MC의 활약상일터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얼마전 MBC 파업 현장에서의 주진우 시사인 기자의 패죽이고 싶다 김성주 아나운서 공개 저격의 이유를 알아볼게요. 그러려면 김성주 아나운서의 누나 김윤덕 조선일보 기자와 매형, 그리고 이명박 정부의 관계를 알아야 하는데, 그 부분도 함께 설명들릴게요. 함께 보실게요. 1 2000년 MBC 공채 아나운서 출신 김성주김성주 아나운서는 1972년 10월 10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경주 김씨로, 1남 1녀로 위로 누나가 하나 있습니다. 아래에서 따로 설명을 드리겠지만 누나 때문에 최근 시사인 주진우..
연세대 성악과, 야구 운동선수, 걸그룹 LPG, 홈쇼핑 쇼호스트, 다이어트 지도사, 살림남2 민우혁, 이세미 부부 이색 커리어 관심끄는 이유? '살림하는 남자들 2'에 등장하는 커플 중 민우혁, 이세미 부부가 있죠. 민우혁은 뮤지컬계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막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이고, 이세미는 걸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NS 홈쇼핑 쇼호스트 등 방송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커플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민우혁, 이세미 부부인데요. 뮤지컬, 야구, 홈쇼핑 등등 몇 가지 키워드로 정리해서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뮤지컬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훈남 민우혁 뮤지컬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훈남 민우혁은 1983년 9월 18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서른다섯 살이죠. 본명은 박성혁이구요. 187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죠. 요즘 '사랑의 온도'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재욱, 박해진, 류현경, 최여진 ..
강수연과 동갑 나이, 이승철과 결혼, 연이은 재혼 남편과의 두 번째 이혼, 조용원과 청순 섹시 대결 강문영 불타는 청춘 재합류 반가운 이유? 강문영이 '불타는 청춘'에 돌아왔습니다. 1980~90년대 책받침 여신 가운데 한 명, 톱 청춘스타였던 강문영의 재등장으로 더욱 불타오른 청춘들인데요. 톱스타로서의 자리도 누렸지만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재혼을 겪어야 했던 곡절도 지닌 강문영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까요? 1 왕년의 하이틴 스타 강문영 누구?불청에 복귀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강문영은 1966년 3월 5일에 경기도 파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학력을 보면 위례정보산업고등학교를 나온 것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아래서 좀더 설명해보기로 할게요. 1966년생, 이제는 중견이 된 스타들이 누가 있을까요? 배우 박중훈, 이원종, 전노민, 김보성, 강수연 등이 있구요. 강문영과 결혼했다가 헤어진 이승철, 변진섭, 이현우 등이 강문영과 동갑..
일대종사 인연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참석 장쯔이, 장이머우, 성룡, 방명조, 비비 네보, 여명, 남편 왕펑까지 화려한 연예사 총정리 중국이 할리우드에 보낸 최고의 선물로 일컬어지는 배우 장쯔이가 송혜교, 송중기의 결혼식에 참석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2년 왕가위 감독의 영화 '일대종사'에서 송혜교와 함께 출연했던 인연 이후 각별한 관계차 결혼식 참석인데요. 자신을 발탁해준 장이모 감독을 비롯해서, 여명, 현재 남편인 중국 유명 록가수 남편 왕펑까지 스캔들 메이커에 화려한 사생활로 유명했던 배우 장쯔이의 연예사를 정리하며, 장쯔이가 어떤 배우인지 알아볼게요. 1 탕웨이와 동갑내기 1979년생 중국 배우 장쯔이장쯔이는 1979년 2월 9일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올해 기준 39살로, 국내 여자배우 중에서는 배두나, 이나영, 서민정, 황우슬혜 등과 동갑이고, 중국 여자 배우 주에서는 탕웨이가 동갑내기고,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