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75)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이은하 순식간에 15kg 쪄서 얼굴도 못알아본 투병 사연 척추전방전위증 어떤 병? 봄비, 아리송해,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등등 최고 히트곡으로 7080 세대 디스코의 여왕이자 한국 가요계 전설의 디바로 불리는 가수 이은하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합니다. 지난번에도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도 안타까운 모습을 드러냈던 이은하인데요. 지난 2016년 아버지의 사업 실패에 따른 수십억 빚으로 파산선고에 이어 순식간에 15kg이 불어 자신의 얼굴을 자신도 못알아봤다는 척추 전방 전위증 투병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사연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주현미와 동갑내기 가수 이은하이은하는 본명 이효순, 1961년 3월 29일 서울에서 태어난 가수로,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 밤차, 아리송해,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아리송해,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등등의 히트곡으로 한..
심재철 문재인 내란죄 논란? 1980년 서울의 봄 심재철, 유시민, 이해찬, 문재인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나? 자유한국당 소속 심재철 국회부의장이 문재인 정부의 취임 이후 지난 6개월 동안의 행적이 내란죄의 혐의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문재인 대통령과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을 내란죄로 고발해야 한다는 주장을 펼쳐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의 문재인 대통령 내란죄 고발 의도가 도대체 무엇인지, 심재철 국회부의장이 어떤 정치인인지, 아울러 과거 그 유명했던 1980년 서울의 봄 학생운동 당시 심재철과 유시민, 이해찬, 그리고 문재인 사이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를 알려드릴게요. 서울대 총학생 회장 출신 정치인 심재철 심재철 자유한국당 의원은 1958년 1월 18일 전라남도 광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광주 제일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외국어교육학과를 졸업했고, 1980년 서울의 봄 당시 서울..
흑인 혼혈에 이혼 경력 논란에도 해리왕자와 결혼 발표 미드 슈츠 스타 배우 메건 마크리 누구? 뉴욕의 가장 잘 나가는 변호사 중 한 명인 하비 스펙터와 어쩌다 범죄에 휘말려 대학을 그만둔 천재 마이크 로스의 법정 변호사 미드인 USA 채널의 '슈츠'에 출연 중인 메건 마크리가 영국 왕실의 해리 왕자와 결혼 발표를 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낯선 이름과 얼굴인 메건 마크리는 오늘 아마 세계에서 가장 관심이 집중된 인물이 되었을 텐데요. 배우 메건 마크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알아볼게요. 해리 왕자의 슬리핑 뷰티가 된 메건 마크리 누구?메건 마크리는 1981년 8월 4일에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출생한 배우입니다. 어머니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고 아버지는 백인인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죠. '저는 수츠'를 보면서 메건 마크리가 흑인이라는 의식을 안 했던 것 같은데요..
배우 이미지 신장쇼크로 홀로 사망 충격! 연극배우 김운하, 역도선수 김병찬 등 6년간 5,000명 이상 사망 고독사 무엇? 배우 이미지가 신장 쇼크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향년 58세.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오피스텔에서 다른 사람없이 홀로 거주하다 신장에 쇼크가 와서 사망했는데요. 근데 배우 이미지가 사망한지 시신이 발견되기까지 2주가 걸렸다는 것입니다. 이른바 홀로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 상황, 고독사인데요. 배우 이미지가 누구인지, 신장쇼크로 인한 사망이란 무엇인지, 고독사로 이어졌던 안타까운 죽음 사례가 어떤 사례들이 있었는지 등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우 이미지 누구?참 안타까운 죽음인데요. 배우 이미지는 1960년생으로 MBC 공채 11기 탤런트로 1981년 연예계 데뷔 이후 여러 작품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1960년생이면 쥐띠로 2017년 기준 나이가 58세인데요. '미워도 사랑해'에서 김행..
의문의 일승 윤유선, 재밌는 남자 좋다면서 근엄한 현직 판사 남편과 만난지 100일만에 결혼한 사연? 단아한 현모양처 스타일로 잘 알려진 배우 윤유선이 SBS 새 월화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평소 이미지와는 180도 상반된 악녀 연기에 도전합니다. 그동안 착하고 심성 바른 캐릭터만 연기했고, 본인의 이미지도 악역과는 도무지 어울리지 않는 단아한 한국 여인 이미지의 배우라서 '의문의 일승'에서의 캐릭터 선택에 관한 궁금증이 일기도 하는데요. '의문의 일승'에서 악역 국수라는 캐릭터를 맡은 배우 윤유선이 누구인지, 특히 배우 윤유선이 평소 개그맨들처럼 재밌는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한다지만, 근엄의 아이콘인 판사라는 직업의, 현직 판사 남편 이성호 판사와 만난지 100일만에 결혼하게 되었던 사연을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유호정, 신애라 등과 동갑내기 배우 윤유선배우 윤유선은 1969년 1월 17일 서울에서 태..
오늘같은 밤이면 가수 박정운 가상화폐 이더리움 관련 2,000억 사기 사건 연루 어쩌다? "오늘 같은 밤이면 그대를 나의 품에 가득 안고서, 멈춰진 시간 속에 그대와 영원토록 머물고 싶어~"라는 곡 아시죠? 가수 박정운의 최고 히트곡이라고 할 수 있는 '오늘같은 밤이면'인데요. 바로 그 노래의 가수 박정운이 요즘 아주 핫하면서도 알듯말듯 애매모호한 가상화폐와 연관된 무려 2,000억대 사기사건에 연루되었다는 보도가 나오며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가수 박정운이 누구인지, 가수 박정운의 리즈 시절 인기와 지명도가 어느 정도였는지, 가상 화폐 관련 사기 사건과 박정운이 어떻게 연관이 된 것인지 등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승환과 동갑내기 가수 박정운가수 박정운은 1965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1965년생이니까 2017년 기준 올해 나이가 딱 반백의 나이인..
라디오스타 김부선 남편 10억 거짓말에 딸과 함께 우롱당했던 사연? 김부선 남편 이정길 루머, 영화배우 딸 이미소 누구? 오랜만에 정규 녹화 방송으로 돌아온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부선이 화제입니다. 화끈한 투사 배우답게 여배우를 착취하는 기획사의 행태를 비난하고, 과거 아파트 관리소장 폭행사건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하며 관심을 모았고, 딸인 영화배우 이미소에 대한 사랑 역시 보여줬습니다. 배우 김부선, 그리고 김부선 딸 영화배우 이미소가 누구인지, 아울러 배우 이정길이 도대체 어쩌다 김부선 남편으로 알려지는 괴팍한 루머가 돌았는지, 진짜 김부선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등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제주도 출신 배우 김부선 본명은 김근희, 배우 김부선은 1961년 7월 7일 제주도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머니가 제주 4.3 항쟁의 피해자라고 하는데요. 김부선의 어머니는 첫 남편과 아들들을 당시 4.3 사..
인생다큐 마이웨이 정미조 가수 하다 프랑스로 쫒겨나 13년 동안 장학금 받고 미술 유학해서 화가가 된 사연? 김수미와 동갑 나이, 남편 원용계 등 궁금증 6 가요계의 전설 중 한 명이죠. 무려 37년이란 시간을 가요계를 떠나 있다가 2016년에 복귀한 전설의 가수인데요. 그럼 1979년부터 활동을 하지 않았던 건가요? 화가로서 제2의 인생을 살다가 팬들과 동료가수들의 간절한 복귀 바램으로 다시 돌아온 정미조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네요. 레전드 정미조 님에 관해 궁금한 점을 알아볼까요? 1 '휘파람을 부세요' 정미조 누구?짦고도 불꽃 같은 가수 생활을 접고 사라졌던 가수 정미조는 1949년 5월 2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예순아홉 살, 칠순을 앞두고 계시네요. 배화여고를 나와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했답니다. 정미조와 같은 나이의 어르신 스타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김수미, 임채무, 정동환, 전유성, 박원숙 같이 요즘도 활발하신 스타들이 ..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 어반자카파 박용인, 영국 유학중이던 아내와 결혼하게 된 첫키스 작업 기술이란? 인디밴드로 출발해 음원깡패로 등극, 감성적인 음악으로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박용인이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네요. 한국 나이로 이제 서른인데, 요즘 시대 상당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같이 비오는 날 들으면 딱 감성폭발인 어반자카파의 새신랑 박용인에 관해 궁금한 점, 결혼이야기를 들여다볼까요? 1 어반자카파 새신랑 박용인 누구?이번에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게 된 박용인은 1988년 9월 7일생으로 이제 서른 살입니다. 어반자카파 노래는 어쩐지 아주 오래전부터 들어온 것 같아서 그의 젊은 나이에 살짝 놀랐습니다 ㅎ 계원디자인예술대학 사진예술과를 아직까지 휴학중이군요. 그렇다면 한창 젊은 박용인과 같은 나이들의 스타가 궁금하니 살펴볼게요. 요즘 떠오르..
라디오스타 강균성 혼전 순결 결혼 대표 연예인 된 이유? 남자 고준희 레전드 단발, 노을의 비주얼 담당, 키, 교회, 인스타그램 등 궁금증 6 강균성이 라디오스타로 돌아옵니다. 라디오스타 역대 게스트 최소 5위 안에는 들 만큼 예능 신성으로 떠올랐던 강균성, 애봉이 강균성이 이번 출연에서는 어떤 한 방을 날려줄지 궁금해집니다. 과거 '라디오스타' 레전드 개그감을 작성한 강균성이 이번에도 빵빵 터뜨려주기를 하는 바램을 모아 강균성에 관한 몇 가지를 알아볼까 해요. 1 노을의 강균성 누구?강균성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1981년 4월 1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서른일곱 살이 되었죠.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를 졸업했네요. 키는 173센티미터로 알려져 있구요, 교회는 서울 중구 신당동 주내힘 교회에 다니고 있죠. 이제 30대 중반인 강균성과 동갑인 스타들을 궁금해서 찾아보면요. 최근 '고백부부'를 마친 장나라, 강동원, 이동욱, 전지현, 이..
CM송 가수협회 회장 아버지 정대식, 어머니 애니송 가수 정미영, 그야말로 음악가족 스트레이키즈 방예담, 과거 성별 논란, 데뷔 시기 등 궁금증 정리 최근 Mnet '스트레이 키즈'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화제만발중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가수 방예담이 화제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21일 방송된 Mnet '스트레이 키즈'에서 YG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한 박진영에게서 완벽한 솔로 무대로 극찬을 받은 방예담인데요. 가수 방예담이 누구인지, CM송 가수협회 회장이자 한국 애니송의 대부인 아버지에서부터, 역시 애니송 가수로 유명한 어머니까지, 그야말로 음악가족인 방예담의 가족사를 알아볼게요. 1 사무엘, 김주현과 동갑내기 2002년생 가수 방예담 이번 Mnet '스트레이 키즈'에서 "방예담은 역시 방예담이다"며 박진영의 극찬을 받은 가수 방예담은 2002년 5월 7일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신석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광성중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과 만남 가수 신승훈 수많은 러브콜에도 단 한 편의 광고도 안 찍었던 이유는? 나이, 저작권료, 재산 등등 궁금증 5 한국 가요계의 각종 기록이란 기록은 다 보유하고 있는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합니다. 더불어 이름만 줄창 나오던 미우새에 드디어,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네요. 말이 필요없는 살아 있는 전설, 현재까지도 마성을 잃지 않는 보컬을 자랑하는 신승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포스팅하면서 정보를 알게 될수록 참 멋진 가수군요. 1 가요계 살아 있는 전설 신승훈 누구?정말 말이 필요없는 신승훈은 1966년 3월 21일에 대전에서 태어나 대학 시절까지 쭉 대전에서 자라고 지냈습니다. 올해로 쉰두 살, 세월이 이렇게 흘렀네요. 이제는 90년대의 전설로 향해가고 있는 1966년생 스타들을 알아볼까요? 박중훈, 전노민, 이승철, 변진섭, 김보성, 정두홍 등이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