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79)
나이는 불청 막내, 신은경, 이소라, 정가은과 열애설 루머, 흑역사는 마법의 성, 골프장 사장님 경력 골프광, 불타는 청춘 90년대 청춘 스타 구본승 결혼 못하는 이유? 1990년대를 주름잡던 X세대 꽃미남 구본승이 드라마 '훈장 오순남'을 끝마치고 '불타는 청춘'에 다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가수로 데뷔해서 연기까지, 또 원조 몸짱으로 무척 큰 인기를 끌었던 구본승이지만 2000년대 들어 활동이 뜸하다가 요즘 드라마도 찍고 '불타는 청춘'에도 나오며 활동에 기지개를 펴는 것 같습니다. 구본승에 대해 궁금한 점 몇 가지 알아볼까요? 1 불청의 막내 구본승 누구?구본승은 1973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마흔네 살이 되었습니다.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했습니다. 강남에서 자라고 매끈한 외모 때문에 90년대 유행하던 오렌지족이라는 소문도 떠돌곤 했죠. 그럼 구본승과 같은 1973년생 스타가 누가 있는지 볼까요? 자, 요즘 불타듯 잘나가는 이..
불타는 청춘 새친구 깜짝 등판! 서태지와 아이들, 김건모, 015B 장호일 등과 맞장떴던 아라비안 라이트의 90년대 아이돌 가수 김준선 열애, 결혼 등등 궁금증 6 가수 김준선이라고 기억하시는 분 계시나요? 이름만으로 누구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이토록 뛰는 가슴, 그때는 몰랐었네, 내 마음에 꿈을 심은 환상의 아라비안 나이트~!"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곡이죠. 특히 "히야오아 히야오아 히야오아 예"라는 후렴구가 인상적이었는데요. 1993년도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 이후 솔로 1집 '아라비안 라이트'로 큰 인기를 모았던 가수 김준선이 SBS 인기 예능 '불타는 청춘'에 깜짝 출연합니다. 1993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내며 서태지와 아이들, 김건모, 같은 '불타는 청춘' 멤버인 장호일이 소속된 그룹 015B와 가요톱 10 1위 맞장을 떴던 가수 김준선에 대한 궁금증 요모조모를 모았어요. 함께 보실게요. 1 불타는 청춘 최성국과 동갑내기 막내 합류, 가수 김준선..
한화 이글스 차기감독 한용덕, 장종훈 수석코치, 송진우 투수코치 한화의 레전드인 이유? 이상군 감독대행 보직은 어떻게? 한화 출신의 레전드로 코칭 스태프를 구성하겠다는 한화 이글스 구단 사령탑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감독은 소문 무성했던 대로 현재 두산의 수석 코치이며 선수 시절 한화 유니폼만 입었던 한용덕 코치입니다. 페넌트 레이스가 끝난 후 팀 이름만 빼고 모든 걸 바꾸겠다는 각오를 밝힌 한화 이글스, 이번에 선임된 코칭 스태프로 이제야말로 전기를 맞이할 수 있을까요? 한용덕 감독을 비롯해 장종훈, 송진우 등 한화에서 선수 시절을 보낸 코치들의 면면을 살펴볼게요. 1 한화의 새 사령탑 한용덕한화 이글스 새 사령탑에 앉은 한용덕 감독은 1965년 대구 태생으로 초중고 시절은 모두 대전을 비롯한 충남에서 보냈습니다. 동아대 재학 당시 가정환경과 무릎 부상을 이유로 자퇴했다가, 군 복무를 마친 후 트럭 운전 등으로 생..
박근형, 여운계, 사미자와 동갑 나이, 수사반장, 전원일기의 국민 배우, 유명 배우 부인 김민자, 1남 1녀 아들 최동녘, 딸 최동비, 1대100 최불암 궁금증 모음 원로배우 최불암이 '1대 100' 절친 특집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절친인 배우 심양홍과 함께 한다고 하는데요. 최불암은 정말로 오랜 세월 우리 곁을 함께 해온 배우죠. 20대 때부터 노인 역할을 했다고 하는 노인 역 전문 배우 최불암 선생님인데요. 최불암 선생님과 유명 배우 출신 부인 김민자 여사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1남 1녀 아들과 딸 최동녘, 최동비 씨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는 시간 마련해볼게요. 1 김용림, 박근형, 사미자, 여운계, 김지미 등과 동갑 1940년생 대배우 최불암 선생님배우 최불암은 일제 강점기 시절인 1940년 6월 15일 경기도 인천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올해로 나이가 78살인데요. 얼마전 '별거가 별거냐?' 시즌2에서 아들 남성진 내외와 함게 출연하기도 했던 동료 연..
김주혁 심근경색 교통사고 사망! 친형같은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 누구? 오대환, 이시언, 손석희, 유아인, 선미, 정찬우 등 故 김주혁 애도 물결 속 논란 이유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지 채 하루도 지나지 않은 이때, 충격은 좀처럼 가시지를 않고 어떻게 해서 그런 사고가 났을까, 사고 당시 김주혁의 몸 상태가 어땠는지만 계속 곱씹어보게 됩니다. 김주혁의 벤츠 G바겐에 추돌을 당한 최초 목격자의 진술에 김주혁에게 심근경색이 와서 사고가 일어난 것은 아닌지 하는 추측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심근경색은 무엇인지, 또 때아닌 김주혁의 황망한 죽음에 이어진 애도 물결을 살펴보겠습니다. 1 김주혁 사망케한 심근경색 무엇?심근경색, 흔히 심장마비라고 부르는 이 증상은 돌연사의 가장 큰 주범 중 하나죠. 심장에는 세 개의 혈관이 있어서 이 혈관들을 통해 산소나 영양분을 공급받고 움직이는데요. 이 혈관 중 어느 하나라도 쉽게 말해 피가 뭉쳐서 생긴 혈전에..
이승기 특전사 전역! 이진우, 김상중, 현빈, 김정균 등등, 특전사, 해병대 특수 수색대, UDT, 청와대 경호실 등 특수부대 출신 연예인 모음 배우 이승기가 제대를 했습니다. 지난 2016년 2월 1일 입대해서 21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는데요. 무려 해병대와 함께 가장 빡센 대한민국 최고 특수부대 특전사 만기 제대병이네요. 그래서 모아 봤습니다. 특전사를 포함해서 해병대, UDT, 청와대 경호실 등등 예사롭지 않은 군부대 복무 경험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을요. '이승기 특전사 전역! 특전사, 해병대 특수 수색대, UDT, 청와대 경호실 등 특수부대 출신 연예인 모음', 함께 보실게요. 1 특전사,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어떤 부대?'지.아이.제인'에서부터 '태양의 눈물', '블랙 호크 다운', '론 서바이버', '제로 다크 서티' 등 할리우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네이비 씰은 미국 해군의 특수부대로 우리나라에는 UDT/SE..
믹스나인 양현석 마이바흐 62S에서부터,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GLS 500, 김주혁 교통사고 당시 자동차 벤츠 지바겐(G63 AMG) 등등 화제의 벤츠 차량 모음 차량 전복 사고로 안타깝게 비운을 달리한 배우 김주혁이 사고 당시 운전하고 있던 차량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사가 커지고 있습니다. 벤츠 SUV 최고급, 최고가 라인에 속하는 차량인데요. 속칭 지바겐이라고 불리는 배우 김주혁의 교통사고 사망 사고 당시 운전 차량인 벤츠 G63 AMG 모델에서부터, 최근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에 등장한 양현석의 벤츠 마이바흐 모델, 그리고 SBS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건모의 차량으로 유명한 벤츠 GLS 500 등 요즘 화제와 이슈가 되고 있는 벤츠 차량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1 심근경색 후 차량 전복 사고 사망 배우 김주혁 벤츠 G63 AMG지난 2017년 10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로 도로에서 배우 김주혁이 운전 중 심근경색이 온..
육각수 도민호 간경화 투병끝 별세. 흥보가 기가 막혀 조성환과 듀엣 육각수 어떤 그룹? 탁재훈, 신정환 컨추리꼬꼬 음반 제작자 도민호 누구? 1990년대 중반에 '흥보가 기가 막혀'라는 강변가요제 금상 수상곡 단 하나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듀엣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어린아이들이 '흥보가 기가 막혀' 춤을 추고 다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지요. '흥보가 기가 막혀'는 육각수라는 듀엣이 불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육각수는 조성환과 도민호 두 명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오늘 멤버 중 도민호가 오랜 투병 끝에 끝내 세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고인을 기리는 의미에서 육각수와 도민호에 관해 알아보는 자리 마련해봅니다. 1 위암 투병으로 세상을 떠난 도민호 누구?위암 투병 끝 간경화 합병증으로 오늘 세상을 뜬 도민호는 1971년 5월 23일생으로 올해 47세이고, 본명이 도중운입니다. 한창이라고밖에 할 수 없는 나이에 ..
아르곤, 공조, 1박 2일의 구탱이형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아버지 김무생, 어머니 김의숙, 탤런트 김지수와 오랜 연애와 결별까지, 김주혁 가족사 정리 이런 끔찍한 일이 일어나다뇨. 최근 tvN 8부작 드라마 '아르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참으로 허망하기 이를 데 없습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 전복 사고 이후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얼마 버티지 못하고 사망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고, 배우 김주혁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교통사고로 비운에 간 김주혁 누구? 오늘 차량전복 화재로 유명을 달리한 김주혁은 1972년 10월 3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고작 만 46세의 나이. 영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가 일찍부터 배우의 꿈을 닦았고, 1998년에 SBS 공채 8기 탤런트로 데뷔했죠. 대학에 들어가기 전에는 사실 배우가 꿈이 아니라 수의사..
간신의 설중매,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김주혁과 공개 열애, 드라마 터널의 신재이, 김주혁과 17살 차이 나이 극복 공개 열애 배우 이유영 누구? 이런 끔찍한 일이 일어나다뇨. 최근 tvN 8부작 드라마 '아르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 전복 사고 이후 화재가 발생해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얼마 버티지 못하고 사망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주혁이 결혼까지 생각했다는 연인 이유영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김주혁의 연인 이유영 누구?이유영은 1989년 12월 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기준으로 올해 나이 29살인데요. 배우 정소민, '나 혼 자 산다'에서 맹활약중인 가수 헨리, 최근 암투병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배우 김우빈, 소녀시대 전 멤버인 제시카, 축구선수 기성용 등등이 배우 이유영과 동갑내기 1989년생 스타들입니다. 2 한국..
케빈 스페이시 안소니 랩 성추행 커밍아웃 화제! 웬트워스 밀러, 재커리 퀸토, 짐 파슨스, 닐 패트릭 해리스 등등 커밍아웃 할리우드 남자 스타들 모음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로 최근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 케빈 스페이시가 동성애자임을 공식적으로 커밍아웃을 했습니다. 연이어 터지고 있는 할리우드 성추문 파문과 연관된 것인데요. 뮤지컬 동료인 안소니 랩과의 성추문 파문, 그리고 케빈 스페이시의 동성애자 커밍아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고, 그리고 케빈 스페이시처럼 동성을 사랑한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또 누가 있는지를 함께 알아볼게요. 1 안소니 랩 성추문 파문, 그리고 케빈 스페이시의 커밍아웃2017년 10월 30일 할리우드 유명 스타 케빈 스페이시가 커밍아웃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남자와 여자 모두와 관계를 가져왔다며, 이제 거리낌없이 동성애자로 사는 것을 선택하겠다며 공식 커밍아웃을 선언한 것입니다. 물론 케빈 스페이시의 이와 ..
무속인 엄마, 임신중독 아내 박지연 투병 사연, 막내아들 뇌성마비에 연예인 도박 논란까지 나의 외사친 이수근 기구한 가족사 콩트의 신, 애드립의 귀재 이수근, 불법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 기간을 가진 뒤 복귀해서 약 2년 동안 훨훨 날아다니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수근이죠. 힘겨운 가정사와 결혼 후에 아내와 둘째 아들의 병으로 겪은 아픔 등, 웃음 뒤에 숨겨진 가정사가 '나의 외사친'에서 소개되네요. 굴곡 많았던 웃음 천재 이수근에 대해 요모조모 살펴볼까요? 1 콩트의 신 이수근 누구?이수근은 1975년 2월 10일에 경기도 이천에서 태어났습니다. 임창정이 태어난 곳과 아주 지척이었다고 하는데, 어려서 경기도 양평으로 이사가서 임창정을 만날 기회는 없었고, 연예계에 데뷔하고 유명해진 뒤 서로 동향임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1975년생 토끼띠 연예인에는 누가 있을까요? 우선 이수근과 절친인 김병만이 있구요. 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