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2

(5)
서울 건대 240번 버스 5세 아이 하차 엄마 태운채 출발 논란, 버스기사 딸 증언 무엇? 버스 기사 마녀사냥 중단해야 하는 이유? 2017년 9월 12일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에서는 황당하면서도 어딘지 꺼름칙한 내용의 논란이 벌어집니다. 바로 5세 아이만 내려놓고 엄마를 그대로 태운채로 출발해서, 내려달라는 엄마의 외침을 무시하고 그대로 다음 정류장까지 직행했다는 240번 버스 운전기사를 성토하는 논란이었는데요. 근데 이후 경위 조사 및 CCTV 등의 내용을 참조해보니까 버스 기사의 잘못만은 아닌, 아니 어쩌면 버스 기사는 규정을 온전히 준수했고, 엄마 잘못이 대부분인 마녀사냥으로 보이는 상황이라 이게 어찌된 일인지를 좀 살펴보도록 할게요. 1 240번 버스 논란 무엇?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2017년 9월 11일 퇴근시간 즈음 건대역에서 5살 아이가 내리고 난 후 여성분이 내리려던 찰나 뒷문이 닫히고 아기만 내리고 엄마는 못내린채..
목욕탕집 남자들, 세친구, 김정균과 폭력 사건, 전 부인 이혼 루머, 딸 남경민, 남하영, 아내 남은정과의 러브스토리 등등 남편 갱생 프로젝트 가두리 윤다훈 궁금증 7가지 뭔가 임팩트가 팍 오는 신규 예능이 하나 런칭하네요. KBS 2TV '냄비받침' 후속인데요. 왜 그런 남자들 많잖아요. 술 없이는 하루도 못 사는 주당 남편들이요. 바로 그런 연예계 주당 문제아 남편들의 대표 주자인 배우 윤다훈과 최대철, 가수 조정치가 '남편 갱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8시간 동안 술 없는 마을에 갇혀 가족들이 짠 계획표대로만 생활하는 예능 '가두리'의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풀어볼게요. 그 첫 번째 배우 윤다훈입니다. 1 배우 윤다훈 누구?배우 윤다훈은 본명은 남광우로 1964년 12월 3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54세로 배우 한석규, 안내상, 허준호, 박준규, 우현 등이 1964년생 동료 남자 배우이구요. 외국 배우들도 동갑내기가 꽤 있네요. 니콜라스 케이지, 키아누 리..
동물농장 아저씨, 성우 정미연 남편, 멜로디데이 예인 아빠, SBS 내레이션 전문 성우,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 목소리 1대100 출연 성우 안지환 궁금증 7 성우 안지환이 1대100에 출연했네요. 지난 2017년 3월 경인가, 그 정도 즈음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도 출연한 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무척 활발한 활동이네요. 정미연과의 성우 부부로도 유명하고, '동물농장' 내레이션 아저씨로도 유명하고,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은 아버지로도 유명한 성우 안지환의 이모저모 7가지를 한 자리에 엮었어요. 함께 보실게요. 1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톰 크루즈 목소리 성우 안지환안지환은 1969년 7월 24일, 올해 나이 49살의 성우로, 1993년 MBC 11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이래, 현재까지 사반세기째 활발한 성우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입니다. 미드 '24시'의 잭 바우어, 영화 '델마와 루이스'의 브래드 피트 목소리,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
아침마당 배일호 메니에르 증후군 고백, 문근영 급성구획증후군 투병, 이동우, 김지영, 장기하, 한지민, 유지태 등 희귀병을 앓는 스타들 모음 배우 문근영이 화제인데 급성구획증후군이라는 희귀병으로 인한 투병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는지라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근데 좀 조사를 해보니 문근영의 급성구획증후군 만큼이나 희귀한 병을 앓고 있는 스타들이 여럿 있습니다. 어떤 병들인지 스타들의 사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망막색소변성증 - 가수 이동우얼마전 개그맨 유세윤이 SM 콘서트에서 관객들과 팔을 올려 하트를 만드는 주문을 하다 어정쩡한 팔동작에 "그렇게 팔을 반만 올리면 병신같잖아요"라는 발언을 해서 장애인 비하 발언 논란이 일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별 거 아니지 않냐는 의견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당시 SM 콘서트 첫무대를 시작하신 분이 이동우라는 가수로 희귀병으로 두 눈의 시력을 상실한 장애인 분이었다는 것이 문제가 되어..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부결 국민의당 안철수 소탐대실의 전형인 이유? 김이수 헌재소장 부결 이유 좌편향 판결, 기독교 의원 김이수 반대 문자 무엇? 김이수 헌재소장 임명동의안이 부결처리되었다고 합니다. 출석 의원 293명 가운데 찬성 145명, 반대 145명, 기권 1명, 무효 2명으로 부결 처리됐는데, 과반에 딱 2표가 부족해서 부결처리된 것입니다. 이에 캐스팅보드를 쥐고 있었던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부결로 존재감을 내려고 한 건 아니다고 말하면서도, 국민의당이 20대 국회에서 결정권을 가지고 있다고 있는 정당이라고 언급해서 국민의당 소탐대실 논란이 일고도 있는데요.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왜 소탐대실인지 그 이유와,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부결의 이유인 좌편향 판결이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등등을 알아볼게요. 1 헌정 사상 초유 헌법재판소장 임명동의안 부결 김이수 헌재소장 후보자 누구?이번에 헌법재판소장 임명동의안이 부결된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