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1

(4)
대구 출신, 우주소녀 비주얼 담당, 롤모델은 미스 에이 수지,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이정희 역의 배우 우주소녀 보나 궁금증 10가지 걸그룹 우주소녀의 보나가 KBS2 새 월화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여주인공 이정희 역을 맡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한방'에 출연한 적이 있다지만 조연으로 분량도 너무 적어서 일단 제외하면, 이번 '란제리 소녀시대'는 말 그대로 시작부터 주연인 파격 캐스팅인데요. '란제리 소녀시대'가 어떤 드라마인지, 연기돌이 꿈이었다는데, 그 꿈을 이렇게도 빨리 일궈낸 여주인공 이정희 역의 배우 보나가 누구인지 등등을 알아볼게요. 1 1995년생, 올해 나이 23살 보나 누구?보나는 본명이 김지연으로 1995년 8월 19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9월 기준 올해 나이 23살이구요. AOA 설현, 에이핑크 김남주, 트와이스 나연, 라붐의 해인, 마무무의 휘인 등등이 보나와 동갑내기 1995..
강하늘 입대 헌병대 MC 승무헌병 복무 예정! 이민호, 임시완 옥택연, 이종석, 유아인, 김수현 등등 2017년 군대에 가는 스타들 10인의 전역일 언제? 배우 강하늘이 군대를 갑니다. 강하늘은 2017년 9월 11일 육군 논산훈련소에 입소해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헌병기동대에 배치되어 MC 승무헌병으로 복무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2017년도 절반이 훌쩍 지난 현재 시점 기준으로 올해 군대에 갔거나 앞으포 입대 예정인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또한 전역일, 제대일은 언제인지를요. 함께 보시죠. 1 JYJ의 김준수 - 2월 9일 입대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에서 지금은 JYJ로 활동하던 김준수는 2017년 2월 9일에 입대해서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훈련병 교육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특기자로 자대 배치를 받고 군복무 중입니다. 전역일은 2018년 11월 8일이죠. 2 가수 겸 방송인 광희 - 3월 13일 입대광희는 지난 2017년 ..
문제적 남자 출연 화제! 아역 배우 출신 SM 소속 유망주, 독일 태생, 학력, 대학교 등등 명불허전 동막개 역의 배우 문가영 궁금증 7가지 tvN 사극 '명불허전'에서 여자임에도 남자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비밀을 가진 허임의 혜민서 하인 동막개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문가영이 화제입니다.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뇌섹배우로서의 지적인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기 때문인데요. 독일에서 태어나 독일어는 물론이고 영어까지 유창한 배우 문가영의 이모저모 면모를 모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아름답게 빛나는 사람이라는 뜻의 문가영배우 문가영은 1996년 7월 10일 독일 바덴 뷔르템베르크 주 카를스루라는 지역에서 태어나 10살 때인 초등학교 3학년 때 한국으로 건너온 배우입니다. 문가영은 본명으로 글월 문(文)에 아름다울 가(佳), 빛날 영(煐) 자를 쓰는, 아름답게 빛나는 사람이라는 뜻의 이름 의미입니다. 독일에서 초등학교를 ..
온주완과 공개 연애 후 결별, '사랑의 온도' 금수저 보조 작가 지홍아, KBS 드라마 스페셜 '만나게 해, 주오' 조보아 궁금증 7 KBS 10부작 드라마 스페셜 두 번째 이야기인 '만나게 해, 주오'에서 1930년대 경성 최고의 모던 보이와 혼인하기 위해 경성 혼인정보회사를 찾은 수지 역의 배우 조보아가 화제입니다. 서구 문물이 막 유입되고, 낭만적인 연애와 자유주의 연애 사상이 흘러 들어오던 과도기 경성에서 '결혼 정보회사'가 있다면 어떤 상황이 벌어질까를 상상력으로 구현한 드라마인데요. 주연 여배우를 맡은 배우 조보아의 이모저모를 알아볼게요. 함께 보시죠. 1 대전 출신 1991년생 배우 조보아조보아는 본명이 조보윤으로, 1991년 8월 22일 대전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27살이고, 가수 헤이즈, 에릭의 아내 나혜미, 가수 아이린,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고은, 개그우먼이자 배우 김슬기, 구하라, 효린, 배우 김성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