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6

(5)
현장토크쇼 택시, 하버드 스펙, 나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작가, 국적 논란 혜민 스님 X 미스코리아 출신 동국대 교수, 결혼 안하는 이유 금나나 궁금증 12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말이 필요없는 혜민스님과 국가대표 엄친딸 금나나가 출연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핫하고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출연진이죠. 근데 혜민스님과 금나나의 조합? 두 사람은 하버드 동문 사이입니다. 금나나야 그렇다 쳐도 혜민스님이 하버드 출신인 건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혜민 스님의 학력을 알아야 할 필요는 느끼지 못했던 건데, 이번에 살펴보면서 재미있는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어요. 함께 보실까요? 1 혜민 스님 나이? 스님의 나이는 열반에 들기 전까지는 밝히지 않는 법혜민스님의 나이는 스님의 나이는 포털사이트 등 스님의 프로필이 나온 그 어떤 곳에서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만, 1973년생, 즉 속세 나이로 올해 마흔다섯 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스님의 나이는 열반에 들기 ..
가수 길, 호란, 배우 윤제문,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강정호 등 음주운전 삼진아웃으로 신세망친 유명인 스타 5 과거 '무한도전' 멤버였다가 가수 겸 작곡가 길이 음주운전으로 징역 8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한 두 번도 아닌 무려 3번의 음주운전으로 음주운전 삼진아웃법에 걸린 것이 실형의 이유인데요. 음주운전 삼진아웃법이 무엇인지, 아울러 가수 길처럼 음주운전 삼진아웃으로 잘 나가던 스타에서 이미지를 구겨서 최악의 길을 걷고 있는 유명인들이 누가 있었는지 알아볼게요. 5 가수 길2017년 9월 6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가수 겸 작곡가 길에게 음주운전을 한 죄로 징역 8개월의 실형을 선고했는데요. 면허 정지나 벌금형이 아닌 실형이 구형된 이유는 가수 길이 지난 2004년과 2014년에 음주운전으로 단속된 이후 이번이 3번째로 삼진아웃 제도가 적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삼진아웃 제도란 동일한 범죄를 세 번 저지르면 중..
박선영의 씨네타운 고현정 음주방송 논란? 언니는 미스코리아 김성령! 김성경 열애 쌍용그룹 장남, 국민학원 이사장, 태아산업 부사장 김지용 누구? 좀 재밌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성경이 출연해서 영화 '구세주: 리턴즈'의 홍보 과정에서 배우 고현정과 전화가 연결되었습니다. 근데 고현정이 이 과정에서 술을 먹은듯한 행동과 어투, 심지어는 김성경 아나운서와 사랑하는 사이니, 김성경 아나운서를 이성경이라고 말하는 등 발언을 해서 음주 방송 논란이 일었습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보고, 김성경 아나운서에 대한 몇 가지 궁금증도 아울러 해결해볼게요. 1 박선영의 씨네타운 고현정 음주방송 논란이란?2017년 9월 6일 오전 11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구세주 : 리턴즈'에 출연하는 두 남녀 배우 김성경과 최성국이 출연했는데요. MC 박선영은 김성경과 최..
염기훈, 이동국, 이근호 활약+이란 시리아 무승부로 2018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에도 헹가래 논란, 신태용 감독 인터뷰 논란 시끄러운 이유는?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이 우즈벡과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같은 시각 벌어진 시리아와 이란의 경기에서 시리아가 이란에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한국이 러시아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몇 가지 논란이 일었습니다. 사실상 본선이 확정된 것도 아닌데, 그 와중에 마치 자력 진출이라도 한 것처럼 헹가레를 치고, 또 신태용 감독의 무성의한 인터뷰 역시 논란이 일게 된 것인데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볼게요. 1 이란 시리아 무승부로 본선 진출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축구 대표팀이 9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2017년 9월 6일 이른 새벽에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의 분요드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싱글와이프 에픽하이 미쓰라진 아내 권다현 X 캠핑광 이천희와 결혼 은실이의 전혜진, 가구, 자동차, 재산, 300평 전원주택 집, 딸 소유까지 7가지 궁금증 SBS '싱글 와이프' 이천희의 아내 전혜진의 일탈 행각(?)에 에픽하이 미쓰라 진의 아내 권다현이 합류하는 장면이 9월 6일 방송분에서 그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싱글 와이프'에서 새로운 비글 시스터즈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약 2년 전쯤에 미쓰라 진과 권다현이 결혼한 이후로 두 부부가 모임도 자주 갖는 등 친분이 깊다고 하는데요. 배우인 권다현과 역시 배우이며 이제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전혜진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볼까요? 1 본명은 권민서, 전혜진 절친 배우 권다현 누구?권다현은 1985년 5월 30일에 출생한 배우로 올해 33살입니다. 2006년 이윤기 감독, 한효주 주연의 '아주 특별한 손님'이라는 영화에 출연했고, 2008년에 '헤이, 톰'이라는 단편영화에서 다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