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3

(4)
비비안리 김나영에서부터 꽃새우 I.O.I 청하, 타자기 개그맨 심현섭, 분수소녀 씨야 이보람까지 복면가왕 1라운드 탈락자 4인의 프로필 2017년 9월 3일 MBC 인기 음악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지난 주 3연승을 노리던 영희 옥주현을 누르고 새 가왕에 오른 청개구리 왕자에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왕들의 1라운드가 펼쳐졌습니다. 비비안리와 찰리채플린, 복어아가씨와 꽃새우, 괘종시계와 타자기, 시크릿가든과 분수소녀까지 총 네 번의 경기가 펼쳐졌는데, 정체를 공개하게 된 4인의 복면가왕이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함께 보시죠. 1 사그라들지 않는 노래 열정 '바람과 함께 사라지마 비비안리'는 김나영!가장 먼저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사그라들지 않는 노래 열정, 바람과 함께 사라지마 비비안리와 노래를 예술로 승화하는 음악천재 원조 콧수염 미남 찰리채플린의 맞붙었습니다. 결과는 찰리채플린의 승리였고, 큰 키에 ..
일베 논란, 마마무 휘인 성희롱 발언 논란, 윤철종 대마초 논란, 아내 옥상달빛 김윤주와 결혼 등등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10cm 권정열 궁금증 7 MBC '복면가왕'에서 현재 단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출연자는 8월 27일 방영분에서 63대 가왕에 등극한 청개구리 왕자입니다. 네티즌 수사대의 예리한 분석에 따라 그룹 십센치의 권정열이 청개구리왕자일 것임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분위기죠. 2011년 '아메리카노'의 대히트로 스타가 된 홍대 인디씬 출신의 10cm의 권정열인데요. 일베 논란에서부터 마마무 휘인에 대한 성희롱 발언 논란, 멤버인 윤철종의 탈퇴와 뒤이은 대마초 흡연 혐의, 역시 홍대 인디밴드인 옥상달빛 김윤주와의 연애와 결혼,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 등등 권정열에 관한 궁금증을 이제부터 살펴볼게요. 1 권정열과 십센치의 탄생 권정열은 1983년 3월 1일생으로,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태어났고 올해 서른다섯 살입니다. 전 멤버인 윤철종과는 현일..
효리네 민박 효리 큰언니 등장! 이효리 언니들 이애리, 이유리, 오빠 이국진에서부터 김성경, 김성령, 양희경, 양희은 등등 스타들의 언니 모음 7선 JTBC 인기 관찰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의 친 언니가 등장했습니다. 수도 고장으로 친언니 집을 방문한 것인데요. 이효리 언니도 제주도에 사는 줄은 미처 몰랐는데, 이 참에 이발소집 1남 3녀 중 막내였다는 가수 이효리의 언니, 오빠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그리고 아나운서 김성경 언니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 배우 양희경 언니 가수 양희은 등등 스타들의 언니들을 한 자리에 모듬해봤어요. 함께 보실게요. 1 배우 양희경 언니 가수 양희은1985년 MBC 청소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한 배우 양희경의 친언니는 아주 잘 알려졌다시피 바로 가수 양희은입니다. (외모에서부터 목소리까지 너무 비슷해서, 실제로 두 사람을 구분하기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더럿 있답니다.) 원래 양희은, 양..
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 3주기, 신해철, 최진실, 장진영, 박용하 등등, 지금은 고인이 된 스타들 다시 보고싶은 베스트 8 오늘 2017년 9월 3일은 지난 2014년 레이디스코드의 고 고은비와 권리세가 빗길 교통사고를 당했던 날입니다. 이 사고로 레이디스코드 멤버였던 고은비가 사고 당일 숨을 거뒀고, 4일 뒤인 7일에는 권리세가 세상을 떠났는데요. 지난 2015년 11월 경에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지금은 고인이 된 스타들, 다시 보고 싶은 베스트 8'을 선정했는데요. 어떤 스타들이 안타까운 죽음으로 이토록 진한 그리움을 남겨두었는지 함께 보실게요. 8 SG 워너비 출신 가수 채동하SG 워너비 출신 가수 고 채동하는 지난 2011년 5월 27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는데요. 당시 경찰이 119의 신고를 받은 후 채동하의 집을 찾았고, 목을 매 숨져 있는 채동하를 발견한 것인데요. 매니저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