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2

(3)
고려대 학력, 김국진과 동갑 나이, 50년 원수 형에게서 신장 이식받은 사연, 아내 도경숙과의 러브스토리, 개그맨 출신 프로골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홍림 궁금증 5 개그맨이자 개그맨 최초의 프로골퍼 출신 최홍림의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가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개그맨 출신 프로 골퍼라뇨? 이건 그야말로 김국진의 꿈 아니었나요?) 사업 실패로 80억의 빚을 진 일, 거액의 사기를 당한 일, 아내 도경숙 씨와의 결혼, 또 심한 신부전증으로 50년 원수 형의 신장을 이식받게 된 일 등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공개된 최홍림의 인생사를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개그맨 출신 프로 골퍼 최홍림 누구?풍파 많았던 삶으로 촤제를 얻고 있는 최홍림은 1965년 3월 28일생으로 올해 53세가 되었습니다. 1965년생 중에도 유명한 연예인이 꽤 많은데요. 김국진, 조재현, 조민기, 외국에서 보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다주가 최홍림과 동년배입니다. 고려대..
김장겸 MBC 사장 체포영장 발부! 빌 게이츠 사망 오보, 세월호 유가족 깡패 발언 논란,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보도 논란, MBC 파업 이유 등 김장겸 논란 모음 검찰의 체포 영장 발부 이후 김장겸 MBC 사장의 행방이 묘연하다고 합니다. 이른바 적폐 청산이 아난 언론 탄압으로 맞서며 배째라 도피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노조가 억지주장이라며 절대로 사퇴는 없을 것이라며 강경 입장을 고수하고 잠적중인 MBC 김장겸 사장이 누구인지, 김장겸 사장이 왜 MBC를 나락으로 빠뜨린 원흉인지, 현 MBC 총파업의 이유와 김장겸 사장의 관계는 무엇인지 등등을 알아볼게요. 1 김장겸 고향, 나이, 김장겸 누구?김장겸은 경상남도 마산 출생으로, 마산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농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1987년 문화방송 기자로 입사 2017년 2월부터 MBC 사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역대 MBC 사장 중에서 29대 사장 김재철과 30대 안광한이 이명박 정부와 박근혜 정부 당시 MBC를 ..
아는 형님 뮤지컬 벤허 몸짱, 아내는 배우 홍은희, 안경 미남 유준상 & 노홍철과 열애, 남편은 아나운서 도경완, 어머니와 남동생 불운 가정사 가수 장윤정 7가지 궁금증 텔레비전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배우 유준상과 말이 필요없는 트로트 국민가수 장윤정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습니다. 쉼 없이 활동하는 배우와 가수답게 넘치는 에너지로 형님들에게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두 사람에 관한 궁금증을 이제부터 알아보려 합니다. 1 유준상 하면 역시 뮤지컬, 뮤지컬 큰 형님 배우 유준상!유준상은 1969년 11월 28일에 서울에서 출생했고, 올해로 마흔아홉 살이 되었습니다. 엄정화, 윤종신 등과 동갑이죠. 키는 180센티미터라고 합니다. 연북초등학교 출신으로 강용석, 강원래 등과 동창이고,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95년 SBS 5기 탤런트 시험에 합격하면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우와 솜사탕' '백야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