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69)
메가 히트곡 노래 이별여행, 부산 사나이 남편 박성국, 딸 유빈이의 소원으로 복면가왕 출연, 강수지와 절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가수 원미연 궁금증 8 활동을 쉬다가 8년 만에 새 음반 '소리 질러'를 들고 돌아온 원미연이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합니다. '이별여행'이라는 국민 노래방 애청곡 중 하나로 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미연이라는 가수이자 작사가이자 배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1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원미연원미연은 1965년 3월 23일에 출생한 가수이자 작사가, 배우입니다. 53세 뱀띠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죠. 대학 시절인 1985년에 대학가요제에 '들녘에서'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입상은 하지 못했지만, 노래가 꽤 히트를 치면서 지명도를 얻게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중년이 무르익어 가는 1965년생 스타가 누가 있는지 볼까요? 가수 한혜진, 박미경이 동갑내기 1965년생 가수구요. 배우로는 국내에서는 ..
문채원과 동갑 나이, 울산 5대 얼짱,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와 파격 레전드컷, 김예원 욕설 논란, 살빼기전 살빼기후 다이어트, 성형 논란, 아는 형님 이태임 궁금증 9 도시적인 외모에 고혹적이고 육감적인 섹시미까지 갖춘 배우 이태임이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추석 특집으로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할 예정인데요. 울산 출신 5대 얼짱이었다는 얘기에서부터, 오늘날의 이태임을 만든 레전드 컷 두 장면, 그리고 그 유명한 '언니 저 맘에 안 들죠?"의 가수 예원과의 욕설 논란, '품위있는 그녀'로 완벽한 연기 복귀를 마친 이태임의 궁금증 9가지를 한 자리에 모았어요. 1 문채원, 지소연, 박민영과 동갑내기 32살의 배우 이태임이태임은 1986년 9월 2일 울산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9월 30일 기준으로 올해 나이 32살로 호랑이띠인데요. 이태임과 같은 동갑내기 여배우로는 '크리미널 마인드'의 문채원, 최근 결혼 후 신혼을 만끽하고 있는 배우 지소연, '해피투게더'의 M..
이홍기와 우결 부부, 혼혈(?) 얼굴, 여신 몸매, 나이에서부터 인스타그램까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아영 대타 스페셜 MC 후지이 미나 궁금증 7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신아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3주간 방송분의 스페셜 MC로 출격합니다. 러시아 친구를 만나 같은 외국인으로서 한국을 대하는 시선을 흥미롭게 그려줄 후지이 미나, 한국을 좋아하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일본 여자 배우 후지이 미나를 살펴볼게요. 1 한국이 좋아 한국으로 온 후지이 미나 누구?후지이 미나는 1988년 7월 15일에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생후 10개월 만에 일본의 치바현 치바 시로 이주를 해 일본에서 쭉 성장합니다. 미국에서 태어난데다 서구적인 이목구비 덕분에 연관검색어에 꼭 혼혈이라는 단어가 뜹니다. 하지만 후지이 미나는 조부모까지 모두 일본인인 그냥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바이러스 학자인 아버지가 미국..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부인 송아란, 배우 지망생 미모의 딸 조수현, 구해줘의 유병언 컨셉 백발 머리 사이비 교주 영부 백정기로 제1의 전성기 조성하 궁금증 7 OCN 드라마 '구해줘'의 사이비 교주 백정기 역으로 연기 인생 최고의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조성하가 tvN의 '인생술집'에 출연합니다. 개인적으로는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담평준 역을 맡아 보여준 담담한 연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번 '구해줘'의 사이비 교주 역할은 그야말로 강렬한 역할이었죠. 그런 만큼 그가 '인생술집'에 나와서 들려줄 얘기가 궁금해지는데요. '구해줘'로 많은 팬들을 입덕하게 한 이 남자 배우 조성하에 대한 궁금증을 좀 알아볼까요? 1 조성하 누구?조성하는 1966년 8월 8일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난 말띠 배우로,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년 배우 중 일인이 되었네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고 1990년에 뮤지컬 '캣츠'로 데뷔했습니다. 중년의 이 배우의 동년배..
향년 91세 사망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 누구? 플레이보이 커버 모델 장식 할리우드 섹시 스타들 누구? 플레이보이 단순 남성잡지 아닌 최고의 평판 이유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창업자인 휴 헤프너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휴 헤프너는 지난 2017년 9월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노환으로 인한 자연사로 평온하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향년 91세.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가 누구인지, 휴 헤프너가 창업한 플레이보이가 어떤 잡지인지, 플레이보이 커버 모델로 유명했던 스타들은 누가 있는지, 아울러 왜 '플레이보이'가 단순 남성잡지 수준을 넘어서는 매거진으로 최고의 평판을 얻게 되었는지 등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 누구?휴 헤프너는 1926년 4월 9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아주 엄격한 감리교 신자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후 미 육군에서 기자로 복무를 했..
황정음 전 남친, 뺑소니&폭행 논란, 부정맥 공익 근무 등 SG워너비 김용준과 전지현 동생 애칭, 배우 박예슬 혹은 박혜원 공개연인에서 결별까지 궁금증 7가지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청순 미모의 배우 박예슬이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꽤 오래전인 1년 여 전에 이미 결별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간 활동이 뜸했는지 연예 관계자들에게 포착이 안 된 것이 안타까운 기간이네요. 어쨌듯, 어지간한 팬이 아니고서는 잘 알지 못하는 두 명의 스타의 결별 소식인데요.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배우 박예슬이 누구인지 임팩트있게 몇 가지 사항으로 정리해서 알아볼게요. 1 SG워너비 현 리더 김용준SG워너비 출신의 가수 김용준은 1984년 9월 12일 서울 강남 출신입니다. SG워너비는 2004년 1월 20일 데뷔한 3인조 보컬 그룹으로, 2007년까지 채동하, 김용준, 김진호 세 명의 멤버로 활동하다, 2008년 채동하의 탈퇴와 함께 새 ..
이루와 동갑 나이, 기황후, 노란복수초, 백년의 유산 등등 악역 전문 배우,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하정우 명대사 상대역까지, 현장토크쇼 택시 윤아정 궁금증 6 악역 전문배우란 타이틀을 가진 윤아정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합니다. 태진아의 아들 이루와 함께 출연하게 되는데요. 악역을 많이 맡은 배우라는 점 외에 아직은 좀 생소한 면이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얼굴 보면 아, 이 배우 싶은 익숙함도 많은 배우인데요. 배우 윤아정에 대한 궁금증을 이 참에 이모저모로 알아볼게요. 1 윤아정 누구?윤아정은 1983년 11월 19일생 돼지띠로 올해 35살이고, 광주광역시에서 출생했습니다.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는데요. 2009년에 첫 드라마를 찍었으니 데뷔가 아주 이른 편은 아니었네요. 1983년생 스타들로는 '택시'에 함께 출연하는 이루가 동갑이었군요. 또 슈주의 김희철, 박해진, 최여진, 온주완, 손담비, 이특, '워킹 데드'의 글렌을 연기했던 한국계..
박보검 트위터 이단 교회 홍보 종교 논란? 박보검 멘토, 보검 이름 개명까지 시킨 베뢰아 사상, 귀신론, 예수중심교회 이초석 목사 누구? 배우 박보검이 느닷없이 교회 홍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종교의 자유야 어쩔 수 없다지만, 공인임이 분명한 배우 박보검이 자신의 SNS에 포교활동을 하는 것은 모양새가 좋지 않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박보검이 홍보 논란에 휩싸인 소속 교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서 이단이라고 규정한 교회라는 점 역시 논란을 부추기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배우 박보검 누구?'응답하라 1988' 이후 배우 박보검이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들이야 없겠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배우 박보검에 대해서 박보검이 누구인지 이모저모를 한 번 짚어보고 가겠습니다. 박보검은 1993년 6월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태어났습니다. 서울 목동초등학교를 나와 목동중학교, 양천구 신목고등학교를 졸업하..
나이는 원빈과 동갑, 장희진, 김하늘과 열애설, 성유리와 끈질긴 작품 인연, 섬총사 홍도편 남자 달타냥 강지환 인스타그램 등 매력 6가지 배우 강지환이 이번에 새로 홍도를 무대로 펼쳐지는 '섬총사'에서 가수 거미와 함께 게스트, 아니 홍도 달타냥으로 합류합니다. 예능 출연 자체가 거의 없는 강지환이고, 리얼리티 쇼는 첫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홍도의 절경을 배경으로 배우 강지환이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것과 어떻게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강지환에 대한 궁금증 요모조모 한번 살펴볼까요? 1 나이는 원빈과 동갑, 배우 강지환 누구?강지환은 1977년 3월 20일생으로 뱀띠입니다. 41세가 되었네요. 강지환은 예명이고 본명이 조태규입니다. 그래서 팬카페 이름도 강지환과 함께 하는 사람들With TG군요. 1997년생 스타들이 또 누가 있는지 보자면요. 장편영화 데뷔작이자 버디 무비인 '영화는 영화다'에서 함께 주연을 맡은 소지섭이..
동상이몽 2 우효광, 나혼자 산다 성훈, 애프터스쿨 유이, 배우 소지섭에서 힐러리 스웽크까지, 수영선수 출신 국내외 남녀 연예인 다섯 두 달 여전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성훈이 등장해서 멋진 수영 솜씨를 선보이고, 이후 수영으로 다져진 미친 운동신경으로 서핑 도전에도 무난히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근데, 이번에는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의 우블리가 제주도 바다에서의 멋진 수영 실력으로 큰 화제입니다. 그래서 국내외 스타들 중에서 수영 선수급 수영 실력을 지닌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를 알아봤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다섯 명의 국내외 남녀 수영 선수급 수영 실력 보유자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1 태평양 어깨가 괜히 생긴게 아니다, 국가대표급 수영 실력 배우 소지섭원조 수영 선수 출신 대표적인 배우는 역시 소지섭입니다. 소지섭은 서울 광성중학교와 광성 고등학교 시절 수영으로 전국 소년체..
본명은 박지연! 박효신, 하현우와 동갑 나이, 조정석과 열애, 결별설, 결혼 계획까지, 목소리가 명함인 국대급 보컬, 섬총사 홍도편 뉴 여자 달타냥 가수 거미 7색 매력 홍도로 장소를 옮겨 첫 방영되는 '섬총사'에 가수 거미가 출연합니다. 독보적인 R & B 여제, 백지영을 잇는 발라드의 여왕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는 거미인데요. '불후의 명곡', '복명가왕' 등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와 같은 프로그램에는 출연했지만, 이번 '섬총사' 출연이 리얼리티 예능은 처음 출연하는 거라고 합니다.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거미의 특출난 매력 속으로 잠시 들어가 보실까요? 1 박효신, 하현우 등 뛰어난 가수들과 동갑내기 37살 가수 거미거미는 1981년 4월 8일에 전라남도 완도군에서 태어났고, 올해로 37살이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섬총사'에 출연하는데 고향도 섬이네요. 어린 시절에 서울로 이사를 왔고, 이수초등학교, 서문여중, 세화여고 등 초중고를 모두 서울에서 ..
덕이 김현주 아역, 소문난 칠공주 이승기 상대역, 박수진, 엄지원, 박탐희 등 하미모 멤버, 디헤븐으로 가수 데뷔도, 음악 PD 겸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 배우 신지수 궁금증 7 배우 신지수 아시나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드라마와 영화, 뮤직 비디오 등에 많이 등장했던 미녀 배우인데요. 음악 PD 출신 이하이 씨와 2017년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배우 신지수가 누구인지, CF 음악에서 국내에서 손꼽히는 실력자로 인정받는다는 신지수 예비 신랑 이하이 작곡가 겸 PD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몇 가지 추려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박수진, 남규리, 황정음 등과 동갑내기 배우 신지수배우 신지수는 1985년 10월 28일 태어난, 현재 나이 33살, 소띠 연예인입니다. 가수 홍진영, 개그우먼 박나래, 가수이자 배우 남규리, 배우 황정음, 신소율, 슈가 출신 가수에다가 이제는 배용준 아내로 더 유명한 박수진 등등이 또래 동갑내기 연예인이구요. 남자 동갑내기 스타로는 배우 송중기..